많은분들이 궁성 구리다 궁성 상향해달라 말이 많으신데...

저 역시 궁성으로 사냥하면서 왜 살성보다 사냥이 빠르지 못할까 이것저것 많은 생각을합니다.

하지만 반면 살성은 우리보다 빨리잡는대신, 항상 맞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나중되면 맞기도전에 살성이 먼저 죽이는 그런 상황도 생깁니다만...)

궁성 제 생각에는 지금도 좋긴 합니다. 허나 약간은 상향해도 좋지 않겠냐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상향만 해달라는건 아닙니다. 하향이라면 하향일까...한가지도 추가해봅니다.

- MP를 사용하여 쓰는 스킬들의 MP소모량 절반
ㄴ 이부분은 20넘어가는 궁성분들이라면 가면갈수록 많이 느끼실터이니 이유가 그다지 필요없을듯합니다.

- 파열화살 최소데미지 강습과 마찬가지로 설명에 맞게 상향 (지금 뜨는 최소뎀지 약 100~200을 설명에맞게 400대로 상향)
ㄴ 강습 뎀지 1000뜨고 우와 좋다 이러다가 파열데미지 "100" 뜨면 참 기분 드럽죠.. 설명에 맞게 돌려놔달라는것 뿐입니다.

- 점프샷 삭제
ㄴ 이부분에 대해선 의도 되었다고 했는데...궁성스킬의 이펙트는 쫙~ 만들어놓고 사람들이 사냥속도 느리다니 "점프샷쓰세요"
    이건좀 아니라고 봅니다. 물론 다른케릭터도 마찬가지입니다. 게임사에서 의도적으로 내놓았다는 모션캔슬이나
    지금와서 보면 점프샷등 "꼼수" 사냥방법은 사람들을 피곤하게하고 애써만들어놓은 스킬 이펙트를 보지도 못합니다.
    차라리 점프샷등 모든모션캔슬을 없애고 그에맞는 데미지, 스킬 시간속도 등의 수정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근접스킬의 삭제 및 원거리스킬의 추가
ㄴ 궁성의 레벨 45까지 스킬트리를 보면 1/3은 근접스킬(빠른베기, 절혼베기, 기습, 반격) 입니다. 뭐 하라는거죠?
    궁성의 설명에는 강력한 원거리 뎀딜러 아닌가요? 붙어라니 그건또 무슨 개솔입니까? 그럼 칼 까지 맞춰라는 소리가
    되는군요, 궁성이 무슨 현질캐릭터입니까? 아무리봐도 근접스킬 넣어놓은건 아이디어 다떨어지니까
    어설프게 근접스킬 넣어서 땜빵한걸로밖에 안보입니다. 차라리 근접스킬을 모두 삭제하고 궁성 전직하는 순간부터
    활들고 사냥할수 있도록 "궁성 전직 순간" 부터 만렙까지 활스킬을 보강&추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단순히 컨트롤이 재미있어서 스왑으로 근접&원거리 쓰시는분 있으실진 모르나... 정말 써보면 스왑 쓸게 못됩니다)



써놓고보니 전부 상향을 외치고 있네요,

솔직히 궁성 유저로써 저정도 패치해준다해도 지금보다 사냥속도가 많이 빨라지거나 사기케릭이 되는건 아닙니다.

물론 원거리 스킬이 좋은게 추가된다면 그땐 다른 클래스가 궁성 하향을 외쳐도 할말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미 정식서비스를 시작후 스킬자체를 건드리는건 대규모 패치가 아닌이상 정말 힘들것입니다.


만약 정말로 자신이 생각하기에 하향되야될 점이 있다면 댓글에 "악플" 이 아닌, 비판으로 써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