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제소개를하자면 프레기온서버에서 33.50퍼를 달리고있는 궁성 유저입니다.
어제 실험해본결과를 도표로 나타냈다면 더확실할텐데 시간순으로 몹을 30~40분정도 잡으면서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지금현재 전 치명이 310정도 되는 유저입니다.
우선 강습 파열 랜덤데미지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홈피나 스킬 설명을보면 400몇에서 500몇 이렇게 100정도 차이로 나타나있는반면 실제로 강습 파열 스킬시전시 150~1400 이렇게까지 확률이 큰걸 볼수있습니다.
그래서 먼저 랜덤데미지 이거부터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몇마리정도에 최고데미지가뜨나 최저데미지는 몇번인가를 실험할려는데 여기서 이상한점을 발견했습니다.
32렙 95퍼에 35레벨 몹을 잡았습니다. 거의 강습 파열 1000이상 데미지뜨는게 10마리잡아서 한마리정도 뜨는걸 볼수있었습니다.
근데 여기서이상한점은 잡으면서 제가 업을했습니다.
33렙이 되고부터는 10마리잡을시 5마리 정도가 1000이상 데미지가 떴습니다.
여기서 전 랜덤데미지= 렙차도 상관이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우선 치명타보다 저희 궁수가가장선호하는 강습 파열 랜덤데미지를 파헤쳐보았습니다.
우선 저랑동렙몹을 잡았습니다. 10마리잡을시 3~4마리정도 500이하데미지가뜨고 6마리정도는 500이상데미지가 꾸준히들어갔습니다.
1~2렙높은 몹을 잡았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10마리중 3마리이상이 최고데미지를 볼수있었습니다.
3렙이상몹부터는 거진 200~500데미지만 보이더군요. 
그럼 1~2렙낮은몹은 무조건 강습 최고데미지가뜨냐 이것도 아닌것같았습니다. 거의 동렙몹을 잡는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어제제가본 결론은 랜덤데미지=몹렙차와 상관이있는거같았습니다. 
어제 실험을 보면 궁성은 동렙이나 1~2렙 이상몹을 잡을시 가장조은거같았습니다. 여기서 또이상한점은...
궁성 솔직히 4렙 5렙이상몹도 스킬시전시 미쓰거의나지안습니다. 근데 명중석은 왜있냐이겁니다.
명중이 강습 파열  나선 랜덤데미지랑 상관이있지안나 이런생각도 들었습니다. 
아니라면 몹렙이 나랑 차이가 날수록 강습 파열 데미지가 안뜨는게 이해할수가없습니다.
홈피설명을 보면 랜덤데미지라는데 어제 제가 실험을 한걸보면 몹렙과 저의렙에따라 강습 파열 데미지가 다르다는게 확실히 나타납니다.
어제 실험으로 인해 전 원래 물공셋으로 바꿀려고했습니다. 근데 문득이런생각이들었습니다.
올 명중셋으로해서 3렙이상몹을 잡아볼까 이런생각도 들더군요. 확실한건아닙니다
그냥 명중과 상관없이 몹렙과 저의 렙에따라 랜덤데미지의 확률로 영자들이 만들었을수도있습니다.
명중셋은 아직 실험해보지못했습니다.
정보를 공유하고자 이런글을 적었습니다. 오늘 퇴근하고 올명중셋으로 실험해볼까합니다.
물공셋이냐 치명셋이냐 명중셋이냐 회피셋이냐 님들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