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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10-13 2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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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패의 진언VS 파산격 트리 후기.안녕하세요
트리니엘 서버의 마족 호법신장입니다 불패트리 이후에 파산 트리로 교체후 실험을 해봤습니다 우선 파티 강화형 불패의 진언으로 여러가지 실험을 해봤습니다 기본 스티그마 : 고취의 주문, 수호의 주문, 쾌유의 주문, 보호진, 생명의 주문 혹으 강화의 진언 상급 스티그마 : 수호의 축복, 마력회복, 불패의 진언, 고취와 수호의 주문의 경우 필수죠 파티로 인던을 돌거나 사냥을 할시에 간혹가다 애드가 주로 날때가 많습니다 (몬스터가 4~8마리 정도 몰릴경우) 그럴때 고취와 수호의 주문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하나의 진언을 끄고 방패의 진언을 키면 회피율과 무기방어 방패방어 등이 비약적으로 상승하기 때문에 생존력을 높일수가 있죠. 상부 요새 인던의 경우 이와 같은 스킬후에 결계 까지 써주면 굿쟙~ 힐러가 위험할시에는 신속의 주문~! 굿쟙~! 아무튼 필수 스킬입니다 쾌유의 주문 이건 뭐.. 어떻게 하든 필수죠 개인 기본힐외에 도트뿐인 호법에게 단비같은 스킬이긴 합니다. 즉힐이 아니라 아쉽긴 하지만. 보호진 보호진의 경우 뒤치기 공격이나 순간적인 몸빵을 하게 될때 유용합니다 간혹가다 광역 스킬을 맞을때도 좋죠 가장 좋은것은 결계와는 다르게 데미지 최대 흡수율이 없다는겁니다 물론 회복력 50% 감소지만요 생명의 주문, 강화의 진언 생명의 주문은 도트형 회복 스킬로써 자신과 파티원들에게 최대 2천 이상을 채워주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3분이라는 쿨타임은 너무하다 싶죠. 강화의진언의 경우에는 파티원 전체 기절 저항력 500 이지만 밀려남이나 회전 넘어짐같은 효과에는 무의미 하고 진언을 하나 포기해야한다는 리스크가 존재하죠. 상급 스티그마 : 수호의 축복, 마력회복, 불패의 진언 수호의 축복 : 생명이 축복 II 이후 보호의 축복 다음 버젼이 없어 치유와 별다를꺼 없는 버프 같아 아쉬웠지만 보호의 축복 다음 버젼 스킬이라 매우 만족입니다 물론 생명의 축복은 1시간 수호의 축복은 30분 지속이라 계속 써줘야하고 상급 스티그마 라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요, 속성방어와 물리방어 생명력 15% 라는 점이 가장큰 메리트 입니다. 마력회복 : 자신이나 상대방에게 정신력1500을 회복시켜주는 스킬. 정말 이거는 어찌보면 좀 그렇고 어찌보면 좋기도 하지요 정신력이야 물약이나 비약으로 회복이가능하니까 실용적일수도 있지만 비실용적이기도 한 스킬입니다 불패의 진언 : 파티원 전체 물리공격력 15% 마법 증폭력 150 정신력 자연회복력 32 정말 좋습니다 파티원들이 신나할정도죠 물론 이것을 킴으로 인해 월래 쓰던 진언을 하나 포기해야한다는 점이 아쉽기는 하지만아주 좋습니다 물론 PK시에 파티원과 함께라면 강화형이기 때문에 전투력을 크게 상승시키기도 하지만 개인 PK에서는 크게 효율적이지는 못합니다 공격형 스킬이나 방어적인 스킬, 패시브스킬이 부족하기 때문이죠 파산격 트리. 기본 스티그마 : 결박의 주문, 유수격, 격노의 주문, 쾌유의 주문(동일), 필멸강타 결박의 주문 : 처음에는 버려졌던 스티그마입니다 2초 딜레이에 5초 속박, 이속감소, 5분쿨타임, 낮은 명중률, 높은 정신력, 패치이후에 써본결과 아주 좋아졌습니다 45초 쿨타임(30초가 딱 인데말야.) 높은 명중률로 인해 격수와 PK시에 공격을 딱딱 끊어주는맛이 좋습니다 결박의주문후에 회복을하는 짬도 생기니까요 격노의 주문 : 물리 공격력 15% 회복계열 캐스팅20% 감소, 물리공격력은 불패와 동일하고 30분동안 지속되는 스킬, 근데 아직은 별로인거같습니다 사제계열인 호법성이 회복을 해야하기에 20% 감소라는 리스크는 너무도크죠, 유수격,필멸강타 : 무기방어 성공후에 쓰는 스킬로 몬스터 사냥시에아주 좋습니다 데미지도 높아서 치명타 발생시에 최대 2800까지 뜨는걸 봤구요, 필멸강타의 경우 스턴 상태인 대상에게 쓸수 있는 발동기로 랜덤 데미지를 주는 동시에 밀려남 2초를 발생시키는 스킬입니다 한가지 제가 생각해낸 스킬 활용으로 무기 방어 성공후에 열파격을 씁니다 3초 스턴이 걸리죠 이때에 유수격을 씁니다, 쓰는 동시에 바로 필멸강타를 씁니다 열파격으로 인한 스턴과 무기방어 성공후라 유수격이 같이 적용이 되지요 이때에 필멸강타를 쓰면 아주 멋진 3연타를 발동시킬수 있습니다, 근데 이걸로 부족하다? 그럼 끝으로 파산격을 써주십쇼 밀려남 2초 상태라 느린 파산격의 딜레이와 아주 잘맞거든요 상급 스티그마: 바람의 축복, 기력재생,파산격 바람의 축복 : 30초동안 100% 확률로 데미지 180 이상을 증가시켜주고 3분 쿨타임을 가진 스킬로 보기엔 좋을수도 있지만 PK시에는 비활용적입니다 1초라는 딜레이가 있기 때문에 그 시간이 매우 난감하기 때문이죠. 기력재생 : 기본 힐과 같이 2초라는 딜레이와 생명력 2200 회복시켜주는 스킬로 쾌유와 같이 사용하기에 아주 편합니다 30초라는 쿨타임이 마음아프긴 하지만요, 그리고 자신만 가능하기때문에 자기만족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파산격 : 25미터 이내에 대상에게 1500~1700 데미지를 주고 12초동안 3초 간격으로 `100이상의 도트형 데미지를 주는 스킬. 아주 좋습니다 쿨타임도 30초이고 타 케릭터에 비해 낮지만 호법성에게는 높은 데미지를 줄수 있는 스킬이죠 딜레이는 없지만 쓸때 모션이 느려서 무거운 무기를 던지듯이 쓰는게 흠이라면 흠입니다 덤으로 지상에서는 점프캔슬로 파산격을 쓰면 모션없이 나가는 점이 좋습니다. 파산격 트리. 아주 매력적입니다, PK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스킬로 구성되있지만 파티에서는 받아주지 않는 현실을 주었죠 불패와 파산격. 한번씩 스티그마를 교체후에 사용할때는 스티그마가 1천개 이상 들어가여 1개당 300원씩1천개 30만 키나가 소요되여 불편함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아직 하나도 이루워지지 않는 호법성 상향.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어쩌다가 인벤에서 직업 스킬을 살펴보다가 본것이 있습니다 직업마다 특성이라 할수 있는 패시브, 물리공격력,마법공격력,마법저항력 감소,최대생명력,명중률,치명타,회복력 등.. 근데 왜 호법성은 없는걸까요? 그저 아쉽기만 합니다 예전의 와우의 경우에도 하이브리드 케릭 역시 좋지 않아 나중에 상향되어 지금은 좋다고 하던데 호법성도 그러리라 생각하고 믿고 있습니다 오늘도 홈피에 건의를 올려볼까 합니다 뭐.. 항상 똑같은답변이겠지만요.. 이상 불패와 파산격 트리의 실험 후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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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어라..너를 위해 울것이요.. 웃어라..너를 위해 웃을것이요.. 살아라..너를 위해 살것이요.. 미쳐라..너를 위해 미칠것이요.. 가거라..너를 위해 길을 찾을것이니.. 너를버리고.. 너를 믿으며.. 너를.. 자기애(自己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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늑대와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