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6-03 10:24
조회: 638
추천: 0
어비스 공중전어비스 공중전을 말하면 쓰래기라고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저는 별로 공감이 안되서 글을 쓰게됬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공중전에서의 문제점은 위치랙과 창모드를 이용한버그 이 두가지 밖에 모르겠네요. 요즘은 어비스에서 1:1상황은 거의 경험하기 힘들더군요. 한창 어비스 필요없다 혹은 버려진곳이다 라고할때보다 훨씬 사람도 많아지고 활성화 되는거 같습니다. 요즘도 어비스 공중전 쓰래기다 라고 하시는 분들만은데 위에 두가지 이유라면 수긍하겠지만 컨이 필요가 없다라거나 경비작 뒤치기가 재밌냐....등등 헛소리도 많이 하시더군요.
제가 경험하기로는 필드전보다 공중전에서 컨이 훨씬 많이 필요합니다. 공중전 욕하시는분들 보면 대부분 비행시 사용못하는 스킬등을 지적하시죠 저는 이부분이나 비행시간 또한 날개활성화시 방어력감소등 모두 더욱많은 컨트롤을 요구하는 상황을 만들어주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1:1시에는 별로 상관없지만 파티vs파티 포스vs포스시에는 솔찍히 포스장의 지시와 그에 마춰서 얼마나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냐가 거의 승패를 좌우하죠 공중전의 특성만 잘알면 땅에 발대고 싸우는거보다 공중전이 훨씬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공중전이 쓰래기라고 생각하시는분들 뭐가문제가 그렇게 생각하시는지 알고싶습니다.
EXP
4,248
(62%)
/ 4,401
악마와 사랑에 빠진 여인... 그대는 다른사람들에게 버림 받은 악마와 그것은 여지것 당신이 해온 거짓사랑보단 자신의 사랑을 아름답게 꾸미려 하지말라...
사랑을 하기위한 사랑....
|
H왕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