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 자유 게시판
|
2025-12-19 14:09
조회: 122
추천: 0
이런저런 불만얘기하다보니 든 생각이 거의 모든문제가 미완성겜을 급하게 낸데서 나온거같다는 거임..처음 직업밸런스로 불탈때부터
1부터 45까지 전캐릭 육성구간을 테스트 해보긴 했나 ? 의심들었고 기여도 문제로 보상 못받는거부터 지금까지 한달나온게임에 이렇게까지 직업 밸런스 많이 건드려야 된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함.. 내부 테스트가 전혀 없었던거같음 처음에 시공 어뷰징 문제 발생한것도 예상을 못한게 말이안되고 그 스노우볼이 엄청 크게 굴러갔음 그때 이미 며칠만에 십부장 풀셋 다맞추고 이랬는데 그뒤로 시작한사람들이 그걸 어케 따라잡음?? ㅋㅋ UI로 불탔던것도 모바일 버전 PC버전 따로 만들겠다 했는데 시간좀 걸릴거같아서 그냥 모바일 버전으로 미리 출시했습니다 이거부터 미완성이라는 말과 다를바가 없긴함 pvp 컨텐츠의 깊이도 거의 장교급 이상 아니면 먼저 cc 걸고 푹찍 선빵때리면 웬만하면 이기는데 병사가 장교급 이상 만나면 그냥 평타한대 쳐볼 기회도 없이 푹찍하고 끝임 ㅋㅋ 이걸 의도 한건지?? 템레벨과 돌파 천장을 너무 올린채로 내서 일반 유저들은 양학을 당할수밖에 없는 구조임 지금 불타는 어비스 문제도 제대로 개발이나 다 하고 중층 심층까지 다 나와서 넓게 나오고 그에따른 보상도 차등 뒀으면 이렇게나 양학문제로 크게 불탔을까 싶긴함 깃털도 나오다 말은거 보면 어비스도 만들다 말고 낸게 분명 하잖아 때깔은 잘뽑아놓고 테스트 한번 안해보고 미완성으로 급하게 내더니 여기저기 터지는게 한두개가 아니라 개발자들도 힘들거같은데ㅋㅋ 이왕에 이렇게 매주 소통하면서 열심히 할거였으면 좀더 완성도있게 다듬어서 제대로 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는 생각이 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