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 자유 게시판
|
2025-12-21 16:18
조회: 3,022
추천: 24
근접<<불합리함의 끝![]() 타직업 내려치기할 생각 1도없음을 밝힘 2980 검성 2400 검성 2600 궁성 2540 마도 2200 수호 이렇게 키워본결과 원딜과 근딜은 게임의 피로도와 스트레스가 차원이 다름 원딜의 사거리 자유로운 포지션 집중 포킹 원딜의 메리트 잘살림 괜히 원딜 온라인이 아님 초월/원정/악몽/루드라 하나부터 열까지 근딜한테 불합리하게 되어있음 아이온2 보스 전멸기급 기믹 일반짤패턴 어렵다고 생각안함 근데 어려움의 척도를 깡딜에 몰빵함 잡몹부터 시작해서 네임드 보스 죄다 근접딜러한테 악조건인 패턴뿐임 피하지않아도 되는 곳에서 딜을 넣는거랑 무조건 피하면서 딜을 넣어야하는거부터가 이미 너무 불합리한데 큰 동작은 전조모션이라도있지 작은건 매번 일일히 방어 회피 타이밍맞게 외우다 시피해야함 심지어 회피기마저도 우선 순위가 안되서 씹히는 경우도 많음 이러다보니 근딜 상향해라 이런식의 글은 결국 직업 갈드컵 밖에안됌 무지막지한 깡딜<< 이거 줄여야함 그래야 근접도 어느정도 감안하면서 게임을하지 지금 잘하는 근접딜러들? 그사람들이 대단한거라고 생각함 무조건 손탓이고 틀딱문제가아님. 원딜의 메리트를 잘살려놨고 그거를 너프하란건 아닌데 근딜 메리트는 하나도없음 그러다보니 상향만 외치게되고 그럼 징징이만되는 꼴 어차피 시즌제 게임에 신규 레이드는 계속해서 나올거라면 걍 보스 깡딜 충분히 더 너프해야한다고 생각함 그다음에 직업적으로 불합리한 클래스들 케어해주는게 맞음 너무 대놓고 근거리 배척게임같아서 글써봄
EXP
134
(34%)
/ 201
|

Ko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