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 자유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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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2 01:36
조회: 3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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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문] NC 돌파구 설명해준다 ㄹㅇ0. 매크로 잡아라 구조를 바꾸던지 - 솔까 게임하면서 메크로 보이면 너무 팍식임.. 잡았다고 하는데 오만 매크로가 다있음 ㅋㅋㅋㅋ 제일 파멸적인 채집 매크로는 못잡고 유저 마우스 매크로만 잡음(마매는 잘하긴함) 마매는 그래도 잘잡는데 왜 채집을 안잡니?? 니네 뭐 신고기능 넣었다고 꺼드럭대서 신고했는데 4일째 그친구랑 같이 로리하르콘 캔다 남준아 ㅅㅂ 남준 포함 기획자새끼들 진짜 오줌쌀 자격도 없다 니넨 ㅅㅂ 매크로가 판치지 못하는 구조로 바꿔라 진짜.. 1. PVE 고도화- 말 안해도 아시죠? 지금 아이온 레이드 깡딜 무식하게 높고 유격있고 해서 되게 불쾌한거 ...; 와우 오리지널 수준의 레이드임 ... 던전 기획자가 실력이 ㅈ도없는게 티남 인력 갈아끼우고 안되겠으면 새로 채용해라 ㅗ - 회피기나 기타 판정 등 완화하고 레이드 재미 더 올리기 (서버 상황에 따라 왔다갔다하는 쉬프트 기능 개선) - 병신같은 유격기믹 삭제하기 유저끼리 분쟁 최소화 시켜 ㅋ - 개발 실력도 없으면서 난이도로 유저 컨트롤하려고 꺼드럭지리 않기 (평타 깡뎀 줄이기 같은거 해 단기적으로) - 유저 돈 빨아먹을 생각말고 부활석 쓰게 만드는 불쾌 패턴 삭제 : 니네 딴에는 부활석을 높은 밸류로 두고 싶었나본데 그러렴 ㄴ부활 횟수를 제한했어야지 ㅋㅋㅋ 솔까 타격감이랑 그래픽 말고 기획적으로 너무 병신이야 ㅋㅋㅋㅋ 니네 진짜 개고기밖에 못만드는구나 기획자들 수준하곤..ㅉㅉ 기획팀장부터 짜르고 PVE 잘 아는놈으로 채용해라... 생각하다보니 답도없다... 2. 편의성 개선 - 강화석 재화 타입으로 변경해서 인벤 꽉찼는데 추출 안되게 하지말기 - 제작 의뢰 제출 가능 시 물음표 말고 차라리 제출 가능 같은 텍스트 넣어서 명확하게 하기 - 지령의뢰 랜덤 (?) ㅋ 대체 왜 ㅎㅎㅎ 아저씨나 좋아하는 감성이지 시대적으론 쓰레기통에 가야하는 기획 - 강화된 장비 혹시라도 삭제 시도시 경고팝업 뜨게 해주기 ㅅㅂ ㅠㅠ - 파티 매칭 및 모집과 관련된 개선.. - 버프 및 주문서 아이템 단순화 (혹은 삭제) : 장비나 강화재료라면 모를까 인게임 소모성 돈받고 파는거아니야 씨빨럼들아 ㅋ 거기다 기믹도 내가 잘못한것보단 팀원이 못해서 죽게만들었는데 이게 올바른 설계냐 ㅅㅂ ㅋㅋㅋㅋ 진짜 아이온2 기획팀이 얼마나 늙었는지가 체감된다 ㅋㅋㅋㅋㅋ 3. 확률형 콘텐츠 제거 - RPG에서 확률이 순기능하는건 희소성에 근거하는것 밖에 없음 대신 그 희소성에 대한 노력값이 적어야함 즉 병신같이 빛나는 왕자보GG 만든느게 25%이면 유저 체감에선 득보다 실이 크다는것 난 이벤트 아이템에 제작확률이 있는 ㅈ병신게임 처음봣따 심지어 그 재료는 100만 키나를 써야해서 얼마나 유저한테 인게임 재화통제를 하고싶어하는지가 보임 너무 기분나쁘더라 ㅋㅋㅋㅋ 똥대가리 새끼들이 그래도 유저들 재화 통재하겠답시고 회의실에서 10퍼로 할까요 25퍼로 할까요 ㅇㅈㄹ 했을거 생각하니 ^^ ㅅㅂㅋㅋㅋ 기획자새끼들 ㅈ잡고 뜨아 원샷해라 ㄹㅇ ※ 솔직히 아이온2 하는 유저층은 다양하겠지만 RPG유저들의 니즈는 본인 시간 투자+액션에 대한 리턴임 그걸자꾸 병신같이 확률 넣어서 기분 더럽게 만들고 지금껏 보지 못했던 병신같은 설계로 유저들을 당황스럽게함 아이템 구조 (PVP/PVE 분리 + 인던템 -> 제작템으로 가는 ㅄ 구조 + 제작템 확률 재작 이슈) 부활석 회피기 성능 및 판정 병신 PVP와PVE의 병신 혼합 아니 쓰고보니 이게임 왜하고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ㅠ 그래도 내일 또 키겠지만 이러다 지치겠지 동접 유지되어서 좋다고 라방에서 깝죽대던 꼴보는데 기가 차더라 ㅋㅋㅋㅋ 개선할게 한두개가 아닌데 ㅋㅋ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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