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복 영웅템 드랍율] 
보통기준 : 막보런 0.5퍼 / 3보런 1퍼
어려움기준 : 막보런 1퍼/ 3보런 2퍼   

먹는게 쉬운 것도 아닌데 먹어서 좋은 점? 아이템 레벨, 기본스탯 약간 상승말고 뭐가 있을까?


-분크메반지, 빛백룡반지, 영웅반지 기본스펙 비교해보자-
분크메반지 : 아이템 레벨84 / 공격력 43 / 방어력 149 / 영혼각인4개 /영석각인 4개
빛백룡반지 : 아이템 레벨84 / 공격력 43 / 방어력 149 / pve피해증폭2.5% / 영혼각인5개 /영석각인 4개
영웅반지    : 아이템 레벨98 / 공격력 50 / 방어력 173 / 영혼각인5개 /영석각인 5개

이러니 저러니해도 영웅템 먹으면 좋고 메리트도 충분히 있어보이는데 뭐가 문제냐?


1. 조율시스템
유일등급인 분크메,제작,가디언 템들은 재료로 유일템을 넣으면 확률이 100%이다
하지만 영웅템은 재료로 유일템을 넣으면 확률이 10%이다(본인 10개이상 갈아봤는데 성공한 적 없음...)
물론 영웅등급을 재료로 넣으면 확률이 100%긴하다. 
(1개 먹기도 힘든걸 조율재료로? 옵션선택도 아니고 랜덤인데?)
즉 영웅템은 유일템에 비해 조율작이 엄청나게 빡셈
각 부위별로 꼭 필요로하는 스탯이 있음. 장갑은 전투속도, 신발은 이동속도, 액티브스킬이 붙을 수 있는 반지는??? 조율작을 제대로 할 수나 있을까?


2. 강화시스템
이게 제일 충격인데 영웅템은 15강 다음 돌파가 아니라 20강까지 있다...
확률은 줄어들고 돈과 강화석은 더 깨지는데 능력치상승 똑같이 5씩 늘어난다.
(영웅귀걸이 15강기준 확률20%, 강화골드 196만, 강화석 15680개. 성공시 스펙업 공5+방5....)
유일템은 15강하고 돌파하면 공30+공1%를 얻는다 하지만 영웅템은 15강다음 16강되고 공5+방5를 받는다...
물론 풀강하면 최종 스탯은 더 높겠지. 하지만 공25+방25 얻겠다고 돈과 강화석이 얼마나 깨지는건가?



요즘은 상위던전 돌 때 사람들도 깡전투력이 아닌 내실을 중요하게 생각함 
(ex. 2800+ 무기가더봅니다/총합 5돌이상만)
근데 영웅템 둘둘 하고있으면 돌파나 하겠음? 재료비가 그렇게 많이 드는데
오죽하면 불신 돌아서 다시 크로메데 장신구로 바꿔야하나 싶은 생각도 듬... 


오버밸런스는 바라지도 않음. 제발 영웅이면 영웅템답게 적어도 유일등급보다 효율이 구지지는 않았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