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오픈 초기라 정확한 평가는 어렵지만, 간단한 제 인상입니다. 

추천 조합은 기습 차기 - 그리폰 화살 - 결박의 덫 - 화살 폭풍(or폭발 화살)입니다. 


1. 버프 3종

파티용 스킬. 긴 쿨타임 대비 개인이 얻는 버프는 스킬 1개 값어치를 못 하는 편이라 필드 사냥에는 부적합한 느낌입니다. 사이클을 제대로 못 돌리면서 산책을 하게 되는 보스전 상황이라면 괜찮을지도. 

다만 축복의 활과 수면 화살은 파티에게도 적용되는 버프라 파티 플레이 시 굉장히 유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GOAT 

대미지는 높지 않지만, 확정 백어택, 밀치기라는 CC효과, 순간이동 판정 등 적의 스킬을 피하면서 딜을 욱여 넣기 좋습니다. 다른 스티그마와 다르게 쿨다운이 30초라 자주 쓸 수 있는 것도 장점. 표식, 상태 이상을 걸어둔 상태에서 기습 차기로 백으로 이동해 주력기를 백어택으로 꽂는 식의 콤보 활용도 매우 유용합니다. 

다른 스킬 올리기보다 이거 레벨업을 하는 게 더 좋을 정도.




3. 하드 CC기 

적당한 쿨타임과 계수에 적에게 하드 CC를 거는 스킬 4종입니다. 그냥 쓴다면 자체 시너지가 있는 결박의 덫이 제일 좋은 듯(파열 화살이 속박 시 활성화). 나머지는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강습 강타는 가장 우수하지만, 활공이라는 특수한 조건이 붙어 활공이 제한되는 던전에서는 사용 불가능한 페널티가 있습니다.




4. 주력기 

45초의 짧은 쿨다운, 높은 대미지, 우수한 범위까지 무난하게 주력으로 쓸 만한 사냥용 스킬입니다. 보통 쓴다면 지속 피해 패시브가 있는 그리폰 화살쪽이 조금 더 유용해 보입니다. 저는 그리폰 화살 + 기습 차기 위주로 사용합니다.




5. 유틸리티 2종

사냥 시에는 큰 의미가 없지만, 활용하기 따라서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유틸 스킬들입니다. 
대자연의 숨결은 PVP나 엔드 콘텐츠 던전 상황에 따라 채용될 것 같고, 은신은 활용도가 높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