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귀속템을 친구 또는 부캐의 귀속템으로 외형변경 가능한지 질문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어서 써봅니다.

아시는 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른 일반템을 한번 거쳐서 가능하며 그 이후로도 계속 같은방법으로 외형 재료로 뽑아서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

본인의 단아누리 한복 신발(귀속템)의 외형을 초보 나무꾼의 신발(일반템)에 적용한후

친구나 부캐의 혈액수집가의 신발(귀속템)에 다시 외형변경하는 것으로 예를 들어 봅니다.

신발 외형변경에는 촉매제 2개가 필요하며(제일 싸죠~) 나무꾼의 신발은 렙제가 없고 싸서 선택했습니다.

중간에 거쳐가는 일반템은 한번쓰고 사라지므로 가장 싸구려 템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본인의 귀속템인 단아누리 한복 신발(귀속템)에 외형변경 촉매제를 1개 발라서 외형재료로 만듭니다.

 

 

대장간에 가서 초보 나무꾼의 신발(일반템)단아누리 한복 신발(귀속템)의 외형으로 변경을 합니다.

단아누리 한복 신발(귀속템) 외형의 초보 나무꾼의 신발(일반템)이 완성되었습니다.

외변된 초보 나무꾼의 신발은 일반템이기 때문에 친구나 부캐에게 우편으로 줄수도 있고 경매장에 올릴수도 있습니다.

 

 

친구나 본캐릭에게서 받은 초보 나무꾼의 신발(일반템)에 다시 외형변경 촉매제를 1개 발라서 외형재료로 만듭니다.

여기서 뽑히는 외형이 초보 나무꾼의 신발의 외형인지 외형변경된 단아누리 한복 신발의 외형인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어떤 외형으로 변경되었든지 현재 변경되어있는 외형을 뽑아낸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 현재 외형인 단아누리 한복 신발의 외형이 뽑히는 거죠..

 

다시 대장장이에게 가서 본인의 혈액 수집가의 신발(귀속템)에 외형변경을 합니다.

최초 단아누리 한복 신발(귀속템)의 외형을 가진 혈액 수집가의 신발(귀속템)이 완성되었습니다~

 

 

------------------------------------------------------------------------------------------------

 

이와 마찬가지로 그린나래나 보라나래, 호갱날개 같은 귀속 외변용 망토도 망토 외변으로

타인에게 주거나 경매장에 팔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로 받은 귀속 외형변경템들(크리스마스 모자시리즈, 기념 모자 시리즈, 한복 시리즈 등등)

을 버리긴 아깝고 창고는 모자라고 하신다면 일반템에 외변시켜놓고 부캐나 보관함에 옮겨두실수 있습니다..

물론 돈 많으신 분들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