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T기준:7월2일 오전8시 

점검시간:12시간

점검이후:신섭오메가 와 에아나드1.2패치

 

 

 

아키 에이지 버전 1.2 빌드 4.1 : 패치 노트
http://forums.archeagegame.com/showt...-AM-PT- (GMT-7) : 다음 빌드이 게시 유지 보수시 알파 서버에 적용됩니다

 


알려진 문제 :
다음 패치 노트는 베타빌드에 적용됩니다.트리 온의 사용자 지정 게임 플레이 변경 사항을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지정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에 제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크로스 대륙 무역로에 길다 스타 상인의 추가.
- 40 % 값 턴에서 도난 무역 팩 분할의 조정 아래로 20 % 작성자에게 반환 제작자로 돌아왔다.
- 핑에 의존하는 기술 (재사용 대기 시간과 "빠른"기술)의 정규화.
- 추가 길다 별 요트 하위 30 레벨의 PvE 상대적으로 작은 집 비용을 수여했다.
- 바운티 헌터 망토 체포 및 인스턴트 판단 능력의 제거.
- 45 분 AFK 킥

일부 문자열은 여전히 인해 알파에 납품에서 빠른 턴어라운드이 빌드 한국에 표시됩니다. 또한, 일부 사전 1.2 영어 문자열은 숫자 나 기능면에서 날짜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이후의 업데이트에 최대한 빨리 수정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켓 플레이스 (신용 저장소)이 업데이트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패치 노트는 여러 소스 빌드의 컴파일을 통해 올 한 다음 번역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우리가 같은 규모로이 과정을 통과하고 첫 번째 (그리고 아마도 유일한!) 시간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신속하게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0 + 1.2 패치주의 사항

BATTLE
* 기존의 문자로 인해 아래의 중요한 기술 변화에이 업데이트 무료로 스킬 트리 리 스펙을 받게됩니다.

전투 통계
추가 된 새로운 캐릭터 통계 :
치유의 힘 :
- 오히려 마법 공격력보다, 치유 능력에 기여한다.
- 치유의 힘은 성령에 의해 증가; 클럽 및 그레이트 클럽에 항목별로.
* 초점 :
-이 합계는 대상의 무기 방어, 회피, 블록이 공격을 취소하는 속도를 감소시킨다.
- 높은 초점 패리 / 블록 / 회피 대상의 기회를 감소시킨다.
- 항목의 통계에 의해 발생합니다.
* 탄력 :
-이 합계는 공격자의 당신에 대한 치명타 적중률뿐만 아니라, 당신이 취할 추가 크리티컬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 높은 탄력성은 매우 박히는의 낮은 확률을 의미하고, 당신이 할 때받은 크리티컬 데미지를 하향 조정했다.
- 항목의 통계에 의해 발생합니다.
* 인성 :
- 전투 중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 위의 및 이외의 추가 손상을 감소 물리적 등 마법 방어, 데미지 감소,
- 인성은 항목의 통계에 의해 증가된다.
* 손상을 수정하고 모든 스킬의 양을 치유; 무기와 캐릭터 능력치 계산에 더 적합하다.
* 마법 방어력과 물리 방어력 : 캐릭터의 마법 방어가 물리 방어력 같은 경우, 두 사람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건강 회복 능력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강)의 도발에 미치는 영향을 감소.
* 8 %에서 10 %로 이중 무기 버프에 증가 공격 속도.
* 무기는 더 높은 기본 공격이있다.
* 0.1-0.2 스탯 포인트 당 관련 손상의 이득을 증가하고 체력은 8-12 포인트 증가를 기록했다.
* 레벨 당 얻은 체력의 양을 증가.
* 성령은 더 이상 건강과 전투에서 마나 회복 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전용 장비와 아이템의 통계는이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 효과 "마법 방어력을 무시"가 추가되었습니다.
* 악기의 기술은 (RAID에서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파티에서 플레이어에 영향을 미칠
* 인스트루먼트는 현재 사용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다른 악기는 재사용 대기 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캐릭터가 NPC보다 높은 수준 인 경우 * 손상이 증가 렸습니다.
시 * 조정 추가 경험의 양이 그룹의 크기에 따라 3-9 %로 0~15% 파티되었습니다.
* 전투에서 무기를 변경하면 2 초 재사용 대기 시간을 트리거합니다.


야성
* 새로운 액티브 스킬 저격 및 수동 기술 독수리 눈 및 야생 발톱을 추가했습니다.
* 충격화살 은 이제 야성 레벨 1이 필요합니다.
* 출혈화살 은 이제 야성 레벨 3이 필요합니다.
* 연속쏘기 : 이제 사명의의 20 레벨 스킬, 야성 10 레벨 스킬이었다.
* 고정사격 : 공격력 향상 효과를 감소; 9에서 18 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증가 시켰습니다.
* 발묶음 : 지금 양궁 레벨 25이 필요합니다; 기술이 트리거 수갑의 추가 제거; 3 초 동안받은 물리 / 마법 데미지의 20 % 감소를 추가했다.
*떠오르기: 원거리 데미지 마법 피해로 변경; 60 ~ 45 초에서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
* 36 ~ 30 초에서 폭탄화살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 45 ~ 36 초에서 화살소나기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 변경 강렬 : 제거 된 후유증; 30 ~ 15 초에서 스킬 지속 시간을 감소; 90 ~ 60 초에서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
* 변경 야생의 본능 : 제거 된 기본 활 공격 부스트; 8 % 10 %에서 속도 향상을 이동 감소했다.
* 감소 회피의 14 %에서 8 %로 회피 향상을이었다.
* 제거 사수의 정확도 향상을이었다.
* 다른 기술의 장애인 사용이 화살소나기를 캐스팅하면서.

의지
* 추가 된 새로운 액티브 스킬 거울의분신및 수동 능력 영감 망토, 마법의 콘덴서.
* 9에서 8 초에 감소 전환 방패 기간.
* 생명의기운에서 최대 HP의 부스트의 양을 변경.
* 강인한의지 : 4 초 7로 감소 기간; 스킬 지속 시간 동안받은 마법 데미지 -50 %를 추가; 25 ~ 24 초에서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
* 2 초에 3에서 공격 할 수없는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 30 초 쿨 다운을 추가했습니다.
* 2 %의 근접 치명타 적중률로 변경 개선 된 타겟팅의 2 % 마법 치명타 적중률.

 

격투
* 적 선 및 수동 기술 무모한 책임과 무기 숙달 뒤에 새로운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15 % 9 %에서 충전 및 적 라인 뒤에를 재설정 증가 트리플 슬래시의 기회.
* 15~12초 감소 충전 재사용 대기 시간.
* 회오리 바람이 15~12초 재사용 대기 시간을 슬래시 감소.
* 24~21초 가르기 지구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 Bondbreaker 기술은 지금 -50 %가 3 초 동안 물리 공격력을 감소 부여; 12-24초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했다.
* 100 %에 30 % 크리티컬 데미지 보너스에 정밀 타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변경되었습니다.
* 1백20-90초 광란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
* 변경 전투 초점 : 치명타를 근접 공격 +30 % 데미지를 추가; Battlerage 기술은 -42 %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45-42초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 5 % 8 %에서 무기 기동 '근접 공격 향상을 감소.
* 듀얼 휘두르는 능력에 추가 8 % 근접 치명타 적중률.
* 공격 속도 훈련 변경 : 제거 된 공격 속도 4퍼센트; 10 %의 Battlerage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추가했습니다.
* 변경 빵꾸 : 7-5초 감소 기간; 3000-2000 물리적 날카로운 약화 효과를 감소.
* 사초 3 초에서 Bondbreaker 스킬 지속 시간 증가.

철벽
* 밀어 패시브 스킬 강철의 방패, 활발한 요새 및 곰의 포효를 점유 새로운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변경 다과 : 증가 된 기본 최대 HP 부스트; 제거 재사용 대기 시간 (이전에 60 초).
* 자랑 포효는 이제 축적 된 기질의 100 %가 아닌 50 %로 공격한다.
* 터프 (이전 60 초)에 제거 재사용 대기 시간.
* 기질의 50 % 기질의 30 %에서 리바이탈 라이징 응원의 추가 HP 리젠 량 증가.
* 다우트의 공격 속도 향상을 제거했습니다.
* 변경 올로의 망치 대신 마법의 물리 피해를 입 힙니다.
* 변경 보조 블록 : 근접 공격을 차단 / 원거리 공격을 블록 속도는 5 초 동안 15 % 증가합니다.
* 방패 가장자리에 30 초 쿨 다운을 추가했습니다.
* 변경 가디언 : 제거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 부스트, 50 % 15 %에서 증가 어그로 부스트.
* 변경 곰의 활기 : 기절 20 %를 제거하고 걸려 넘어 효과; HP 리젠 부스트 +4 % 내지 +800 갔다.

죽음
* 추가 된 새로운 액티브 스킬 죽음의 복수와 패시브 기술 섬뜩한 도달 범위 및 죽음의 손짓.
* 변경 마나 별 : 죽음의 누적 마크에서 트리거 고민의 콤보 효과를 제거; 스킬은 이제 20 % 향상까지, 한 번에 2 % 더 많은 피해를 입 힙니다.
* 변경 소환 크로우 : 지속 시간은 5 초에 변경; 대상의 정확도 감소는 지금 -25 %입니다.
* 4-7 초당 마나 회복의 마나 회복 량을 강화 시켰습니다.
* 변경 보복 : 10 초 6에서 지속 시간을 증가; 56 %에서 20 %로 마법 치명타 율을 감소; 30 초 재사용 대기 시간을 추가했습니다.
* 전투 마나 회복 량 중 감소는 30에서 초당 15 캐스터의 농축에서 얻었다.
* 변경 압도 주문 로커스 : 제거 누적 효과; 마법 공격력 향상은 지금 15 %입니다.
* 강화 된 해를 : 30 초 재사용 대기 시간을 추가했습니다.

 

 


사명
* 추가 된 새로운 액티브 스킬 던지기 단검 패시브 기술 허점과 그림자 력.
* 24 ~ 18 초에서 압도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
* 스토커의 마크는 사명의 20 레벨 스킬 양궁 25 레벨 스킬 변경되었습니다; 24 ~ 27 초에서 재사용 대기 시간을 증가 시켰습니다.
* 24 ~ 21 초에서 감소 핀 다운 재사용 대기 시간.
* 변경 Shadowsmite : 오히려 피의 갈증의 마법 피해보다 물리적 피해를; 30 ~ 24 초에서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
* 20 % ~ 15 %에서 증가 무시의 어그로 감소.
* 변경 피어싱 : 제거 된 스택 효과; 4 %에서 10 %로 증가 기본 치명타 적중률.

낭만
* 추가 된 새로운 액티브 스킬 슬픔의 케이던스 및 수동 기술은 성능 및 알레그레토을 징계.
* 3에서 2 초 성능 기술에 대한 감소 기본 재사용 대기 시간.
* 15m에서 10m로 성능 기술에 대한 감소 기본 범위; 25m에서 20m로 스피커 효과의 범위 향상을 감소.
* 제거 중요한 불화의 재사용 대기 시간 (이전에 3 초). 1.5에서 1 초에 시전 시간 감소.
* 변경 깜짝 놀라게 긴장 : 60 ~ 30 초에서 시간을 감소; 24 ~ 30 초에서 재사용 대기 시간을 증가 시켰습니다.
* 30 % 50 %에서 퀵 스텝의 불쾌한 감각의 감소 이동 속도 감소.
* 복구 송시 (颂 诗)는 마나를 복구하지 않습니다.
* 120 90 초에서 리듬 갱신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 100 %에서 50 % 간성 발라드의 차분한 효과의 마법 방어력 감소를 감소.
* 60 ~ 45 초에서 감소 알람 전화 재사용 대기 시간.
* -4 %로 업 템포의 Songcraft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변경.
* 감소 스피커의 성능 기술은 20m로 25m에서 밀어 다양합니다.
* 변경 열성 : 제거 된 마법 치명타 적중률 향상 32퍼센트; 200~400% 1백50%에 마법 데미지 향상을 감소; 25 ~ 30 초에서 재사용 대기 시간을 증가 시켰습니다. 중요한 치유에 대한 트리거를 추가했습니다.
* 성능 기술을 사용하는 동안 물약을 사용하면 성능을 멈추지 않습니다.


. 마법
* 추가 된 새로운 액티브 스킬 신의 채찍 및 패시브 스킬 마나 질풍과 요양.
* 변경 불꽃송이 : 스킬 레벨 증가와 함께 제거 된 시전 시간이 증가; 캐스팅 시간은 지금 1 초에 고정되어; 스킬 (한 번에 3 공격까지) 체인 스킬로 단일 공격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2.5에서 3.2 초에 디버프를 레코딩의 지속 시간 증가.
* 얼음화살 : 3 일 ~ 4 초 증가 디버프 지속 시간을.
* 보호막: 흡수 손상의 양을 변경; 절연 렌즈의 효과가있는 동안 여행 면역력을 추가했다.
* 2 초 (높은 수준 = 이상 시전 시간)에 아크 번개의 기본 시전 시간 감소.
* 차가운발걸음 60에서 45 초에 쿨 다운.
* 마법진 마법 치명타 적중률 향상을 추가했습니다.
* 10 %에서 15 % 마나 풀 증가의 마나 부스트 증가.
* 15 %에 12 %의 마나 소비 감소의 효율적인 마법의 양을 증가.
* 5 %에서 10 %로 매직 정밀의 마법 치명타 적중률을 증가.

사랑
* 추가 된 새로운 액티브 스킬 회오리 바람의 축복과 패시브 기술 구호품과 즐거운 영.
* 30m에서 25m로 대조법 '범위를 감소.
* 15 ~ 18 초에서 축복과 저주 대기 시간 증가.
* 20 ~ 18 초에서 심판의창의 재사용 대기 시간.
* 21 ~ 24 초에서 모두치유 재사용 대기 시간 증가.
* 9에서 15 초 증가를 주입 쿨 다운.
* 변경 갱신 : 2 1 초에서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 에 관계없이 치유 전력 합계의 고정 된 양을 치유하도록 변경.
* 9 ~ 30 초에 열렬한 치유의 재사용 대기 시간 증가.
* 180 ~ 120 초에서 감소 황혼의 재사용 대기 시간.
7 %에서 3 %로 감소 * 고통스러운 재충전의 마나를 흡수.
* 20 ~ 30 초에서 빠른 복구의 재사용 대기 시간 증가.
* 최대화 할 때 모든 치유 능력 +50 % 년 치료 향상에 특정 기술에 활력을 치유의 15 % 치유 향상을 변경.
* 디파 이언 스 파티 구성원에 영향을 미칠 회원을 습격하지 않는 변경되었습니다.
*에 대한 설명을 변경 "복원은 XP를 잃었다" "복원은 누이 동상에 respawning 같은 양 XP를 잃었다"까지 [부활]을.

환술
* 추가 된 새로운 액티브 스킬 마물소환 패시브 스킬 환영의 호의와 싸다.
* 45-39초 방울방울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 30-27초 초점 수류탄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
* 27~21초 Dahuta의 호흡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 4 %로 6 %에서 접히는 시간의 시전 시간 감소를 감소.
* 변경 마법 감지 : 제거 15 % 마법 방어력 및 마법 데미지의 감소 범위; +500 마법 방어를 추가했습니다.
* 변경 완화 : 접수 된 모든 피해에 -30 %를 제거; 추가 -30 %의 근접 공격력이 (29 제 2의 내부 재사용 대기 시간)을 받았다.
* 2 % 3 %에서 해로운 재충전 마나 회복 량을 감소.
* 요술을 증가시키기 위해 콤보 효과를 추가 : 마물소환는 강력한 악마를 소환.
* 통곡의 죽음의 HP와 공격력이 120 %로 100 % [마물소환] 소환 증가.

PVP

ARENAS
* Ynystere의 서쪽 부활에서 전투 모집 및 검투사 모집을 제거했습니다.
* Austera 및 Seachild 부두에 추가 된 전투 모집 및 검투사 모집.
* 경기장 입력 UI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아레나 일치의 끝에서 죽은 캐릭터가 자동으로 부활.
드릴 캠프 ARENA (5V5)
* 100-50 경기를 승리로 부여 감소 명예.
* 20-10 경기를 잃는에 의해 부여 감소 명예.
* 4-3 경기 동안 적을 죽이는 부여 감소 명예.
* 감소 명예 3-2 경기 도중 킬을 지원함으로써 얻었다.
검투사 ARENA (1V1)
* 추가 검투사 경기장.
- Marianople의 검투사 신참자, Seachild 부두, Austera, Caernord 및 Growlgate 섬을 통해 입력합니다.
- 승리 조건 : 두 번 적을 킬하십시오.
- 대부분의 기술, 묘약, 품목은 검투사 경기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같은 글라이더 마운트와 같은 일부 항목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같은 스텔스 등 기술 반 정상적인 기간이 있습니다.
* 승리 (20) 명예를 부여, 패배 5. 30 명예는 각 적을 킬 (kill)에 대한 권한이 부여됩니다.
* 관련 입문 퀘스트 검투사 경기장을위한 일일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명예의 상인
* 명예 상인의 항목을 수정합니다.
- 혈액 Archeum 파편 및 수정이 제거; 혈액 Archeum 크리스탈은 일반 가맹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18 새 항목을 추가; 5 전투 관련 묘약.
* 빛나는 번개 에센스는 이제 대신 소명 배지 30,000 명예 점수,에 판매되고있다.
* 무기 상인에 어떤 무기를 이동.

전쟁 지역
플레이어는 전쟁 죽이기 * 이제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대상 (최근 사망) 거머리 모드에있는 경우 아무 경험은 수여되지 않습니다.
- 포위 공격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이 * 도움이 타격을 죽이는에서 분리, 경험을 얻을 :
- 대부분의 피해는 처리 : 경험치의 30 %
- 대부분의 제공 치유 : 경험치의 20 %를
- 두 번째로 높은 제공 치유 : 경험치의 10 %를.
* 황금 평원 전투 : 전투 중에 소환 NPC에 죽어 더 이상 경험 손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반 게임 요소
* 누이의 눈물은 더 이상 얻을 수 없다; 기존의 눈물이 상인에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 세련된 이하 돌은 더 이상 얻을 수 없다; 기존 항목은 향후 돌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 무기와 갑옷에 소켓 형 수 있습니다 추가 Lunagems.
* 가장 일반적인 물질 항목에 대해 1000에 최대 스택 크기를 증가.
* 일부 소모품의 효과와 상점 가격을 조정.
* 퀘스트 보상으로 부여 물약과 음식 소모품의 새로운 유형을 추가했습니다.
* coinpurses에서 부여 된 동전을 조정.
* 수정 된 보물지도 :
-지도는 이제 특정 영역 (Solzreed 반도, Falcorth 플레인, 침묵 숲, Gweonid 숲, Arcum 아이리스, Halcyona, Rookborne 분지)에서 파티 사냥 지역에서 발견 할 수있다. 이제, 희귀 비전 및 영웅 등급으로되어 있습니다.
- 길다 별과 누이의 눈물은 더 이상 보상하지 않습니다.
- 보물 상자를 열면 현재 50 노동 비용이 든다.
- 보물 가슴에 드롭 테이블을 업데이트.
* Auroria 미네랄 워터 티켓의 상인 가격을 증가.
* 침몰 한 보물을 획득하는 것은 이제 노동은 비용이 든다.
* 부활의 경험 복원의 노동 비용을 변경.
가드 NPC들에 의해 살해 할 때 * 플레이어는 더 이상 경험을 잃지 않는다.
* coinpurses을 열면 지금 절도 능력에 기여한다.
폭도에 의해 삭제 coinpurses에 대한 * 변경 아이콘.
* 퀘스트를주는 아이템 '아이콘에 느낌표를 추가했습니다.

 

세계

일반
* 체력과 필드에서 일반 몬스터의 공격력을 조정.
* 증가 된 경험은 몬스터를 죽이는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영역에서 * 조정 폭도 수준 :
- Haranya : Rookborne 지, 솔리스 헤드 랜즈, Ynystere, Mahadevi
- Nuia : Dewstone 플레인, Sanddeep, Hellswamp, Halcyona, Cinderstone 무어.
* 특정 레드 드래곤의 항목을 기술하는 데 필요한 재료의 양을 변경.
* '원산지'난이도 평가 폭도로 죽어가는 것은 경험의 손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NUIA
* 레벨 1-20 존 (Gweonid 숲, Lilyut 힐스, Dewstone 플레인, Solzreed 반도) 연마되었습니다
- 개선 된 퀘스트는 스토리 퀘스트 및 지역 퀘스트 사이에 흐른다.
- 도로 및 경로의지도 표시 개선.
* Solzreed 반도 : 가라 앉은 베이의 개선 폭도 사냥 지역은 표지판 퀘스트를 추가했다.
* Gweonid 숲 : 씻긴 유적 개선 폭도 사냥 지역은 표지판 퀘스트를 추가했다.
* Lilyut 힐스 : 추가 망각 리프트 이벤트. 오후 2시에서 매일 오전에 발생합니다. Riverspan에있는 NPC에 의해 주어진 추가 망각 리프트의 퀘스트.
* Dewstone 플레인 : 특정 군중의 어려움을 수정합니다.
* Dewstone 플레인 : Sharpwind 광산 입구가 지금 넓다.
* Dewstone 플레인 : Hellsdame 오아시스 향상된 NPC 간격.
* Marianople : 지금 핵심 서비스의 NPC들과 상인. 또한 추가 회수​​는 포르.
* Cinderstone 무어 : Seachild 워프는 이제 핵심 서비스의 NPC 상인이있다.
* Cinderstone 무어 : 도망자의 도로 리스폰 지점을 재배치.
* Halcyona : Halcyona 큰 Hellswamp 사이의 다리를했다.

HARANYA
* 레벨 1-20 존 (Arcum 아이리스, Falcorth 플레인, Tigerspine 산, Mahadevi)를 연마 한 :
- 개선 된 퀘스트는 스토리 퀘스트 및 지역 퀘스트 사이에 흐른다.
- 도로 및 경로의지도 표시 개선.
- 침묵 숲 Falcorth 플레인 사이의 지형을 수정.
* Arcum 아이리스 : 스네이크 아이 덴 향상된 사냥 지역은 표지판 퀘스트를 추가했다.
* Arcum 아이리스 : 지금 Widesleeves 근처에 죽어가는 것은 실제로 Widesleeves 근처의 부활로 보냅니다.
* Falcorth 플레인 :
- Drakeflight 동굴 향상된 사냥 지역은 표지판 퀘스트를 추가했다.
- Bleakbreath 동굴의 개선지도.
- 그래서 눈에 보이는 그리고 사용 효과가 더 빨리 발생 Bleakbreath 동굴에서 무너져 Dahuta 동상을 수정합니다.
* Tigerspine 산 : 추가 시계 반란 이벤트. 오후 2시 2:00 매일 오전에 발생합니다.폐차장에서 NPC에 의해 주어진 시계 반란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Mahadevi : Austera 이제 핵심 서비스의 NPC 상인이있다.
* Mahadevi : 타워의 도시에서 Mahadevi 포트에 도로에 리스폰 지점을 추가했습니다.
* Mahadevi : 거래에 종사하는 동안 상인 람은 더 이상 떨어져 방황하지 않습니다.
* Mahadevi : 수정 된 퀘스트와 허브 팜의 지역에서 폭도 수준.
* Perinoor 유적 : 일부 폭도 '수준을 조정.
* Rookborne 분지 : 일부 NPC의 위치를 조정; 퀘스트 '죽음의 메시지'의 동의를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 솔리스 헤드 랜즈 : 헤일로 빈 근처 절벽에 주택 지방에 도로를 추가했습니다.
* 솔리스 헤드 랜즈 : Austera의 공예 광장을 개선. 또한 추가 회수​​는 포르.
* Ynystere : Caernord 이제 핵심 서비스의 NPC 상인이있다.
* Hasla은 : 버려진 드릴 캠프 폭도에서 토큰의 하락 속도를 증가.
* Villanelle : Villanelle 경비원 Haranya 얼라이언스 경비원의 보초로 변경되었습니다.

AURORIA
* Auroria의 보물 모방의 리스폰 시간을 변경.
* Delphinad의 유산이 더 이상 생성합니다.
* Sungold 분야 :지도에 차단 영역의 위치를 ​​수정.

OCEANS
* 모든 바다에 거친 바다 바람을 추가; 50 % 글라이더의 속도를 감소시킨다.
- 바다 위로 미끄러지는 동안 난류 약화 효과를 얻을 수있다.
- 난류 제어 글라이더을 어렵게하고, 임의의 동작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난류 일부 글라이더의 능력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높은 수준의 글라이더는 난류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이 버전은 한국 패치 1.2의 감소 난류 효과를 사용합니다.
* 아카 디언 바다 : 핵심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Growlgate 섬의 NPC를 평가하고 상인이 존재한다.
* 일시 버림 난파선의 산란을 사용할.
* 퀘스트 장애인 '여신의 정원'.
* 피유 사운드 : 친절한 지역 해파리를 재배치.

DUNGEONS
* 낮은 레벨의 던전 보상의 통계를 업그레이드.
* Sharpwind 광산, 번트 성 병기, 궁전 지하실 및 Hadir 팜의 일반적인 어려움을 낮췄다.
* 수리 벤치는 이제 팬티 스 익사 사랑의 바다에서 향후 돌 summonable 있습니다.

MIRAGE ISLE
* 입구와 출구의 위치를 ​​조정.
*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종료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위치에서 신기루 섬을 떠날 수 있습니다.
* 일부 상품의 가격 및 판매 방법을 변경.
* 추가 원정대 플라자 디자인.
* 추가 햇빛 회수 포지 디자인.
* 변경 가구 구입 방법. 작은 가구와 장식은 금을 통해 완전한 항목으로 구입. 일반 가구는 지금 금을 통해 디자인으로 구입한다.
* Auroria 미네랄 워터는 Auroria에 얻을 수있다. 티켓은 더 이상 신기루 섬에 판매되지 않으며, 물은 더 이상 포트에 판매된다.
* 이전에 누이의 눈물을 필요한 항목에 대한 길다 별에 누이의 눈물에서 가격을 변경.


ITEMS

소모품
* 개선 여행자의 캠프 파이어.
- 캠프 파이어 재료로 블루 소금을 제거했습니다.
- 이름을 바꾼 요리를 완료하는 푸른 소금 조치를 추가합니다.
- 고기 Cookfire에 돼지 고기 Cookfire 명칭 변경.
- 9 트림 고기 3 돼지 고기에서 고기 Cookfire에 대한 재료를 변경.
- 20 분 송어 Cookfire 기간을 변경.
* 업데이트 물약과 음식 소모품 '효과 및 항목 설명.
* 야생 인삼을 사용하여 효과를 변경.
- 십분 60 초 재사용 대기 시간 증가.
- 20,000 건강을 복원하는 복원 전체 건강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가맹점
* 소명 배지 상인에 판매 된 제품을 업데이트.
* 명예 상인에 판매 된 제품을 업데이트.
* 물약과 음식 상인이 제거되었습니다.
* 다른 상인의 유형에 의해 판매 된 품목의 목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번개 에센스 빛나는은 지금 30,000 명예를 위해 명예 상인에 의해 판매되고있다.
* Auroria 미네랄 워터 티켓은 더 이상 신기루 섬에서 판매되지 않습니다.
* Auroria 미네랄 워터는 더 이상 Nuian 또는 Haranyan 포트에서 판매되지 않습니다.
* 이동 여러 무기는 일반 무기 상인에게 명예 가맹점에서 판매.

무기
* 던전의 보스는 더 이상 Evenstones으로 분해 할 수 없습니다 삭제합니다.
* 변경 이름과 특정 무기 유형에 대한 수준을 장비 (2H 무기, Scepters, 악기)
- 장인의 지금 기술공의이다; 26-30 증가 최소 수준.
- 32에서 34로 최소한의 수준을 증가 장인의 장비 수준을, 공예 변경.
- 정복자의 지금 걸출한이다 41-44 증가 최소 수준.
- 저명한 지금 아름답다; 46-50 증가 최소 수준.
- 기술자의 / 장인의 / 걸출한 / 장엄한 / Epherium 급 장비에 개선 된 통계.
* 무기를 mainhand하는 즉석 무기에서 클럽을 변경.
* 추가 치료 위력 클럽 통계 분석.
* 무기 등급에 따라 Lunagems로 채워질 수있다 무기에 소켓을 추가했습니다.
* 부드럽게하는 기능을 다시 롤 기본 무기 공격력이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퀘스트 보상의 스탯 보너스를 개선.
* 하반기 무기와 방패를 장비하는 버프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 왕위와 방패로 술객을 만들어 주어 변경 기본 무기.

갑옷
* 던전의 보스는 더 이상 Evenstones으로 분해 할 수 없습니다 삭제합니다.
* 여러 던전의 갑옷 세트의 세트 보너스를 업데이트.
* 동일한 수준의 접시와 천 항목 지금 같은 마법 방어 값이 있습니다.
* 갑옷 등급에 따라 Lunagems로 채워질 수있다 방어구에 소켓을 추가했습니다.
* 부드럽게하는 기능을 다시 롤베이스 갑옷 방어를 추가했습니다.
* 일부 퀘스트 보상의 스탯 보너스를 개선. 퀘스트 보상으로 일부 4 종 세트 보너스 추가.
* 추가 된 갑옷 학년 위의 하늘 등급과의 갑옷에 대한 효과의 버프를 설정합니다.

액세서리
불꽃과 생활 유형의 목걸이에 * 변경 최대 HP와 MP 통계.
* 특정 목걸이 '건강 / 마나 통계 마법 방어력을 무시로 변경되었습니다 흡수.
* 3.5 %의 건강을 흡수하는 장엄한 미라지 바람 목걸이에 5 %의 건강 효과를 흡수 변경.
* 크래프팅 수준을 변경하고 일부 액세서리 수준의 장비 :
- 순위를 만들어 견습생의 부속품은 변경; 최소한의 장비 수준은 10-20 증가했다.
- 순위를 만들어 기술공의 부속품은 변경; 최소한의 장비 수준은 20-30 증가했다.
- 순위를 만들어 장인의 부속품은 변경; 최소한의 장비 수준은 30-34 증가했다.
- 정복자의 지금 걸출한이다 최소한의 장비 수준은 40-44 증가했다.
- 저명한 지금 Delphinad입니다.
- 기술자의 / 장인의 / 걸출한 / 장엄한 / Epherium 고급 액세서리에 대한 통계를 업그레이드.
* 추가했습니다 가능성이 액세서리는 폭도로 떨어진다.
*이 최대 HP를 증가하는 특정 외투 항목에 대한 건강 효과를 흡수 변경.

 


퀘스트

퀘스트 보상
* 플레이어가 보상을받은 후 즉시 강하게 느낄 수 있도록 퀘스트 보상 수준을 변경.
* 모든 레벨의 퀘스트 보상의 수여를 변경; 보상은 현재 알 수없는 장치로 제공됩니다. 그것을 확인하는 것은 노동의 작은 금액을 비용과 높은 등급의 장비를 발동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 조정 경험과 퀘스트 골드 보상.
- 레벨에게 15 ~ 50 퀘스트를 완료 증가 경험.
- 증가 된 골드 레벨에게 30 ~ 50 퀘스트를 완료에 대한 보상.

퀘스트
* 일반적으로 몇 가지 목표와 인종 스토리 퀘스트의 흐름을 조정.
* 추가 길다 별 특정 스토리 퀘스트에 대한 보상으로.
* 특히, 초기 Firran 스토리 퀘스트를 다시 정렬하고 목적이 변경되었습니다.
* 일일 퀘스트 보상을 개선.
- 누이의 눈물, 고풍 동전 컨테이너 및 보상에서 제거 소명 배지.
- 일일 퀘스트는 이제 항상 경험과 길다 별을 수여한다.
- 명예 점수는 리프트 퀘스트에 의해 수여된다.
* 일일 퀘스트에 간판에 의해 주어진 퀘스트를 변경.
- 지금은 하루에 한 번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보상 경험이다.
* 리콜 기능을 소개하는 두 개의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크림슨 시계 관련 Auroria에 퀘스트의 무리를 추가했습니다.
* 가이드 퀘스트를 만들어 일부 퀘스트 목표와 향후 스톤에 대한 내용을 변경.
* 아이템 업그레이드를위한 세 가지 가이드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레벨 10과 30 사이에 수행 할 수있는 4 개의 추가 일일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두 코코아 크림 퍼프 퀘스트를 제거했습니다.
* 일부 퀘스트에 대한 보상 등 세련된 이하 돌을 바인딩이 추가되었습니다.
* 당신이 Ynystere 및 Sanddeep에서 사용하는 데 필요한 퀘스트에 Worldgates에 대한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궁전 지하실, Hadir 농장, Sharpwind 광산, 번트 성 병기 - * 던전에 대한 새로운 킬 (kill)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퀘스트는 10 생명력과 마나 포션 각을 보상.
* 탐사 지역에 대한 보상이 변경되었습니다.
* 버림 난파선과 특별 전시회 퀘스트를 제거했습니다.

BLUE SALT 퀘스트
* 추가 세금 인증서 당신에게 허수아비 정원을 부여하는 퀘스트에 대한 보상의 의미로.
* 허수아비 정원 퀘스트는 10 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8 거래 퀘스트를 수정.
- 길다 별과 보상에서 보물지도 제거.
- 퀘스트 목표를 변경.
* 푸른 소금 타이틀 퀘스트를 만들어 개선.
- 이러한 questlines를 통해 몇 가지 요리법과 진행이 변경되었습니다.
* 일시 요리와 연금술에 대한 블루 소금 타이틀 퀘스트를 제거했습니다.
-이 당신의 일기에 이미있는 경우, 그들은 여전히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Questlines는 재 작업하고 다시 추가.
* 일일 퀘스트에게 가공 재료가 아닌 드문 구성 요소를 필요로하는 희귀 한 향수를 조정.
* 기본 저장소 가슴을 요구하는 폭시와 교묘 한 조정 대상 항목.

다른 퀘스트
* 존 킬 퀘스트는 이제 경험 만 금을 부여합니다.
* 제거 누이는 모든 퀘스트 보상에서 눈물.
* 주님의 주문 퀘스트가 제거되었습니다.
* 감소 대상 항목은 30-5 Grimghast 리프트 퀘스트에 대한 계산합니다.
* Bugira의 선물 퀘스트는 이제 Growlgate 섬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8 파티 사냥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향상된 파티 사냥의 보호 영역에 근거하고 새로운 푯말 퀘스트를 배치했다.
- Solzreed 움푹 베이, Gweonid에 씻긴 유적.
- Falcorth 플레인 Darkeflight 동굴, Arcum 아이리스의 스네이크 아이 덴.
* 크림슨 리프트, Grimghast 리프트 퀘스트의 명예 점수 보상을 증가
던전에 대한 * 추가 된 3 개의 새로운 킬 (kill) 퀘스트
- Haranya : Kroloal 요람
- Haranya : 심연, 머지 울부 짖는 심연 울부 짖는

PROPERTY
* 비 주택이나 농장 땅에서 작물과 동물을 배치하는 것은 이제 노동은 비용이 든다.
* 변경 재산세 지불 방법 및 요금.
- 세금은 지금 세금 인증서가 아닌 금으로 지급됩니다.
- 세금 인증서 (있는 집 / 농장 명판 또는 허수아비에서) 조작되거나 충성도 토큰 또는 시장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속성 배치 보증금은 세금 우표로 지급됩니다.
- Drydock에서 세금은 여전히 ​​금으로 지급됩니다.
- 기본 및 일부 건물과 drydocks에 대한 높은 세금을 조정.
- 지역의 영주에게 지불 Auroria 지방세는 여전히 금으로 지급됩니다.
- Auroria 사냥 세금을 제거했습니다.
속성을 배치 할 때 * 이제 기본 세금 플러스 보증금을 지불.
- 보증금의 두 배 기본 세금 같고, 건물이 철거 될 때 반환됩니다.
- 건물 인해 미납 세금에 철거되는 경우 보증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각 건물의 범주에 대한 스토리지 가슴의 최대 한계를 변경 :
- 개인 워크 벤치 : 2
- 작은 집 : 2, 중간 주택 : 3, 해양 하우스 3 초가 팜 하우스 : 3, 큰 집 : 4, 매너 : 5.
- 원정대 플라자 : 4
* 허수아비 농장은 지금 주택 판매 시스템을 통해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가구
* 상품 씰을 다시 할 수 워크 벤치의 유형을 추가했습니다.
- 햇빛 매직 Infuser의 : 다시 봉인의 무기
- 문라이트 매직 Infuser의 : 다시 봉인 갑옷
- 스타 라이트 매직 Infuser의 : 다시 씰 액세서리
* 증가 된 노동은 80-100 게스트 침대에서 충전.

NEW : FELLOWSHIP PLAZA
* 추가 된 새로운 건물 유형 : 친목 플라자
* 디자인은 신기루 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 사용 권한은 항상 공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원정대 플라자 벽난로의 권한 수준을 변경하는 옵션을 추가 :
- 소유자의 계정에 문자 만은 벽난로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활성화 된 벽난로에 "소등"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활성화 된 벽난로에 공개합니다.
* 주택 (주) / 럭셔리 주택 지역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세금은 소유 건물이나 지역 (영토) 세율의 수에 의해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 기본적으로 제공 : 사서함, 창고, 경매장, 일반 상점.
일반 요리를이 영역에 배치하는 경우 * 해당 영역에 대한 거주자 전용 특수 작업 영역이 활성화됩니다.
* 주민 전용 특산품 작업 영역에서 해당 영역의 속성을 자신의 문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요리를하지 않는 영역에 배치하는 경우 *, 리갈 조리 도구 대신 거주자 전용 특수 워크 벤치 설치됩니다.


크래프팅

일반
* 확장 능력은 5-7 순위 그에 따라 자신의 이름을 수정합니다.
* 50,000에서 90,000에 최대 능력을 증가.
* 문자가 아니라 단순히 순위의 보너스 효과를받을 수 있도록, 다음 순위로 업그레이드하는 것보다, 순위에 대한 최대 능력의 가치를 달성해야합니다.
* 노동의 양을 변경하고 시전 시간 감소는 능력 순위를 확보에서 부여.
* (14)에 제공 전문의 수를 증가
* 전문의 확장 요구 사항에서 소명 배지를 제거했습니다.
* 기본 생산 품목을 처리하는 능력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농업 - 야채와 곡물
- 수집 - 꽃, 향신료, 과일, 수산물 생산
- 축산 - 고기
이들은 현재 자원 생산 작업에 있습니다 - * 공예에서 소명 배지를 제거했습니다.
* 노동을 지출하여 얻은 경험을 향상.
* 당신이 능력에 출장하는 경우에도 지출 노동 보조금 경험.
* 플레이어가 지금 처리 자료를 얻기 위해 기본 자원 [Shatigon의 청동 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야채 : 다진 야채
- 꽃 : 말린 꽃
- 향신료 : 향신료 그리고
- 허브 : 살균 허브
- 과일 : 과일 농축
- 고기 : 트림 고기
* 공공 작업대에 접근 할 때 표시되는 아이콘을 변경.
*보다 쉽게 ​​배경 구조와 구별하기 위해 워크 벤치에 빛나는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특별한 장식은 이제 리갈 워크 스테이션에서 제작 될 수있다.
* 견습생 기어는 현재 그랜드 학년에서 시작한다.
상선을 구축 할 때 * 난간의 높이를 변경.
* 직물, 가죽, 돌, 철 공예의 변경 인건비.
* 재료를 만들어하는 데 사용 29 물질의 상점 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 공예 폴더 형에 검색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당신은에 관계없이 직업의 내역서의 모든 레시피 이름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지금 그것을 안으로 나타나는 모든 조리법을 찾기 위해 성분 이름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소명의 상인
* 변경 아이템 판매.
- 등을 추가 공예 재료, 스포츠 낚시 미끼, 공예 부스트 스크롤,
- UCC 셔츠, UCC 가구, 애완 동물, 류트, 피리 항목을 제거했습니다.

생산 SKILLS
* 상호 작용 키의 변경 순서 [F]를 허용 식물과 동물에 대해 "수집"옵션이되도록 (자실 나무, 행복 가축을) 수집 반복했다.
* 추가 확인 팝업 창 등의 식물, 나무, 동물, 파괴 / 제거 할 때
* 물을 식물의 캐스팅 시간을 감소하지 않고, 더 이상 노동력을 소모한다.
* 1000 대부분의 초기 구성 요소에 대한 최대 스택 크기를 변경.
소비 할 때 * 희귀 매트는 이제 일반 매트의 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알 수없는 야생 식물을 부활주기를 조정.
* 2.5 분에서 10 분으로 사라질 빈 노화 선반에 걸리는 시간을 증가.
* 수확 할 때의 경험을 더 많은 양을 부여 식물과 동물의 새로운 유형을 추가했습니다.

FARMING
감자, 당근, 양파, 마늘, 감자, 땅콩, 콩, 심황, 엉겅퀴, 알로에, 번들 - * 일부 작물 '모양을 변경.
* 선인장을 수집하기위한 노동 비용을 변경.
* 씨앗 번들 더 많은 종류의 추가; 전체적인 번들 기능을 향상시켰다.
* 씨 번들 조리법을 변경.

낚시
* 일반 어업 어획량에서 물에 잠긴 얽힌와 물에 잠긴 자루를 제거했습니다.
- 길다 별과 누이의 눈물은 더 이상이에서 보상하지 않습니다.
* 자동 낚시 (낚시 스포츠하지) 때 물고기를 잡는 데 걸리는 시간을 감소.
* 스포츠 낚시에서 물고기 상점 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 변경 100 스포츠 낚시의 노동 비용과 소명 배지 100 받았습니다.
* Shatigon의 플래티넘 장갑에 수생 항목의 상점에서 구입 한 가공 소재를 변경.

농업
* 특정 가축은 이제 지상 곡물을 먹이 - 닭, 거위, 오리, 칠면조, Halcyona 닭.
* 닭, 오리, 거위 대나무 케이지의 세 가지 새로운 유형을 추가했습니다.
* 양, 염소, 젖소, 야타, 그리고 곰 창고의 다섯 가지 유형을 추가했습니다.
- 축사는 따뜻한 비료, 친환경 연료의 주요 구성 요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재료를 얻을 가축 반복 이제 [죽어] 상태로 전환의 기회가있다. 죽어가는 동물을 하나 더 수집의 상호 작용 후 제거됩니다.

로깅
* 주니퍼와 아보카도 나무의 모양이 변경되었습니다.
* 자실 나무 로그인하여 얻을 수있는 특정 항목을 제거했습니다.
* 오래 된 나무 대머리 이제 로그를 항복의 기회가있다.
* 추가 된 나무 숲들이 이어져 : 고무, 아스펜, 단풍, 대나무, 소나무.
- 나무 숲들이 이어져 전기 잎, 인쇄의 재료를 산출의 기회가있다.
* 재료를 얻을 수 나무를 fruiting 반복 이제 [죽어] 상태로 전환의 기회가있다. 죽어가는 나무는 한 번 더 모임의 상호 작용 후 제거됩니다.

MINING
* 증가 노동 비용과 철 정맥 광산의 생산량.
* 자수정 크리스탈 상호 변경.

기술 공예

연금술
정화 Archeum에 대한 * 변경 재료.
* Archeum를 붕괴의 노동 비용이 변경되었습니다.
* 몇 가지 요리법을 제거 :
- 헐크 주입, 마이티 헐크 주입 만 노후 주입, 피 묻은 복수, 혈액 채워진 유리, 벽돌 벽, 치유의 성찬, 유성우, Aranzeb의 기적.
* 추가 Eanna의 강박 관념, 한 번 죽음에 대한 경험의 손실을 방지하는 포션.
* 여러 일반 소모품 조리법을 변경.
- 주요 성분은 이제 물질을 처리됩니다.
- 조리법 낮은 계층 완제품을 필요로합니다.
* 염료 / 오일 / 폴란드와 특수 염료 조리법을 수정합니다.

목 수직
* 가구 크래프트 조합의 몇 가지 측면을 변경 :
- 7 리갈 워크 스테이션 조리법을 추가했습니다.
- 일부 가구 조리법을 변경.
- 가구 씁니다 디자인은 [목공 상인] 또는 [신기루 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조리
* 약간의 음식 조리법을 제거하고 음식 소모품 재.
* 소모품 음식 조리법은 이제 그들의 주요 성분으로 가공 된 재료를 사용, 낮은 계층의 완성 구성 요소를 필요로한다.

수공예품
* 골든 눈물 방울 스토리지 가슴 조리법을 변경.
* 하이 엔드 크래프트 조합에 사용되는 처리 매트를 추가했습니다.

농업
* 제거 축산 보충 레시피.
* 친환경 연료 제조법을 변경.

머시닝
- 부력 컨트롤러 조리법을 변경.
- 고성능 엔진 조리법을 변경.

돌 공사
* 이하 돌을 기술하는 데 필요한 노동의 양을 변경하고, 기술 당 3 돌을 부여 제조법을 변경.
* Evenstones를 사용하여 마법의 회수는 현재 벽돌 능력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METALWORKING
몇 가지 요리법 (누이의 미소, Delphinad 잉곳)를 제거

인쇄
* 종이, 음악 종이 및 빈 Regrade 스크롤 조리법을 변경.
* 추가 된 무기, 방어구 및 액세서리 Regrade 스크롤 레시피.

재정립
* 누더기를 사용하는 직물 조리법을 제거했습니다.
* 직물을 만드는 데 필요한면의 수를 변경.
* 변경 수공예 실 레시피.

무기류
* 추가 된 마상 랜스 레시피.
명예 무기 * 변경 매트.


ITEM의 향상 시스템
* 재 도장 항목에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세공 된 기어인양 포르를 사용하여 다시 밀봉 할 수있다.
* 재 밀봉 용 재료는 조작 된 장비를 붕괴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Evenstones를 사용하여 항목을인양의 노동 비용이 변경되었습니다.

좋은 성적을 얻기 위해 재
* 추가 된 항목 Regrade UI. 항목 Regrade는 품질 계층 (등 / 퍼플 / 블루 / 그린) 항목의 증가.
- regrade 스크롤을 사용하는 경우, regrade의 UI가 열립니다.
- 성공, 파괴, 또는 다운 그레이드 변경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대상 항목을 추가합니다.
* 아이템의 레벨과 등급에 비례 regrade 비용을 추가했습니다.
* 액세서리 성적을 얻기 위해 재를 사용.

LUNAGEMS
* Lunagems이 항목에 통계를 추가하는 무기와 방어구의 소켓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템퍼
* 추가 된 새로운 기능 : 부드럽게.
* 부드럽게 : 다시 롤링 [부드럽게 윤기]를 사용하여 항목을 통계.
* 무기 다시 롤 공격력, 마법 공격력과 치유력 값을 템퍼.
* 템퍼 갑옷 다시 롤 마법과 물리 방어력 값.
* [밀봉 ...] 항목에서 얻은 아이템 강화 할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는 다시 Temperable 수 있도록 강화 된 품목에 피라미드 유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상 / 무역로
* Gweonid 숲, Marianople, Arcum 아이리스, Mahadevi, Falcorth 플레인, Sanddeep에서 길다 스타 상인을 제거했습니다.
* (60) 전문 판매의 노동 비용을 변경; 판매에 소요 된 노동은 상업 능력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 50~130% 70~130% 감소 가격의 변동 범위.
* 무역 팩 판매 가격 산출 기준 조정에 대한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 내륙 및 해외 거래 사이의 차이를 만드는; 해외 무역 보상은 분할.
- 내륙 거래는 금을 보상
- 해외 무역은 길다 성급 공예에 필요한 안정기 보상 :
- 안정화 블랙 차콜 먼지 : 두 개의 크라운, 솔리스 헤드 랜즈
- 안정 암염 덩어리 : Solzreed 반도, Villanelle
- 안정된 깊은 물 수정 : Cinderstone 무어, Ynystere
- 안정화 용 뼈 에센스 : Freedich 섬
* 변경 특선 '설명 (판매 원산지, 자세한 정보).
* Dewstone 평야 및 Rookborne 분지에 금 상인을 추가했습니다.
* 기존의 기타 조리법을 제거하고 새로운 것을 추가했습니다.
* 각종 무역 센터에서 현재의 시장 가격을 표시하는 무역 정보 창을 추가했습니다. (현재 한국어) 기본 UI에 소명> 무역 정보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친목 플라자에서 제작되는 새로운 요리를 추가; 주민 전용 특선 기존 기타 작업대에서 제작 할 수 없습니다.
* 다목적 노화 선반 (꿀, 허브, 치즈 요리 23 종)에 제작 된 추가 전문.
- 제거 꿀, 치즈와 허브 특정 선반 디자인.
- 플레이어는 3 일 다목적 노화 선반을 설치 한 후 특수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 추가 크래프터 보호 시스템 :
- 전문이의 크래프터가 아닌 플레이어가 판매하는 경우이 분할이 적용됩니다.
- 전문이 판매되는 경우, (이것은 곧 빌드에서 80분의 20 %로 조정됩니다) 최종 가격의 40 %는 크래프터로 전송되고, 60 %는 판매자로 전송
- 노인 전문이 항목을 제작하지 않기 때문에, 판매자는 최종 가격의 100 %를 수신


교통

순간 이동과 WORLDGATES
* 월드 게이트 또는 텔레 도서 위치를 사용하여 해외 여행을 육로 여행을위한 1 이하 스톤, 3 이하 스톤을 사용합니다.
* 하나를 종료 한 후 10 초 장애인을위한 월드 게이트 사용

MOUNTS
* 기본 마운트에 대한 감소 성장 시간 : 말, 고라니, Leomorphs, Snowlions.
* 산을 성장하는 것은 더 이상 노동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 마운트의 스텔스 버프에서 버프를 취소하는 동안 성능 기술을 사용.
* 어린 암소는 더 이상 암소 비료를 생산하지 않는다; 기존의 암소 비료를 사용하여 따뜻한 비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SHIPS
* 당신이 낚시 보트에서 스포츠 낚시 미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미끼 보관 인을 배치.
* 모닝 스타 트레일과 유성우를 소모 차량은 이제 환경 친화적 인 연료 소비 :
- 해적선 : 친환경 연료 × 20
- 클리퍼 / 요트 : 친환경 연료 × 15
- 상선 : 친환경 연료 × 10
- 낚시 보트 : 친환경 연료 × 5
* 수정 된 잠수함 기술 및 통계
- 촬영 어뢰 : 타겟팅 기능을 제거; 손상 영역을 감소; 범위를 감소; 손상을 감소
- 증가 된 산소를 공급 기간
- 감소 엔진 가속 시간
- 감소 스캔 배송 기간 및 레이더 범위
- 감소 기본 이동 속도 및 수중 이동 속도; 무역 팩 속도를 이동 감소

차량
* 모닝 스타 트레일과 유성우를 소모 차량은 이제 환경 친화적 인 연료를 소비한다.
* 물을 만들기 위해 마차에 물 기술을 그리기 변경 - 잘 인근없이 물을 그릴 수 있습니다.
* 마차의 가속 기술을 변경.버프는 이제 확장 및 재사용 대기 시간이 1~10초 증가한다.

SYSTEM

MAPS
* 변경 세계지도, 아카 디언 바다지도 및 Auroria지도에 영역 표시를 제한.
* 캐릭터 생성시 기본지도는 공통의 NPC 및 서비스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음식, 공예, 연금술 상인을위한 * 제거 아이콘; 일반 가맹점에 대한 아이콘을 변경.
* 입구를 표시하기 위해 일부 도시지도에 화살표를 추가했습니다.
*지도 이제 문자가 안으로 위치하지 않은 영역에 아이콘을 표시
* 맵 크기를 변경하면 더 이상 비율을 기울 없습니다.
* 일부 맵 이름의 위치를 ​​변경.
* 기후 아이콘과 텍스트의 디스플레이를 개선.
Worldgates, 신기루 섬 및 던전에 대한 * 아이콘은 현재의 실제 포털 색상에 따라 적절으로 표시됩니다.

설정 / 인터페이스
* 공예 폴더 형에 검색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당신은에 관계없이 직업의 내역서의 모든 레시피 이름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지금 그것을 안으로 나타나는 모든 조리법을 찾기 위해 성분 이름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타고 또는 제어시 * 최대 전망 거리를 개선.
* NPC 대상 창에 추가 NPC 순위 정보.
- 스타 아이콘 약한 / 보통 위의 NPC 순위를 나타냅니다.
* 선택하지 않은 목표와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이제 하나를 자동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선택 대상에 대한 모든 기본 설정은 업데이트 후 OFF됩니다.
- 옵션> 게임 설정> 기능 : 스킬을 사용하는 자동 선택 대상
* 추가 된 카메라 모드 : 액션 또는 클래식 모드.
- 액션 모드는 캐릭터가 다양한 카메라 각도와 가까이 본다.
* 문자 레이스 선택은 이제 시작 지역, 대륙, 그리고 각 종족에 대한 적대적 관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설정에서 * 제거 전체지도 투명도 옵션을 선택합니다.
* 품질에 추가 된 애니메이션 세부 슬라이더 - 세부 옵션.
- 설정이 높을수록 더 먼 거리에서 고해상도의 애니메이션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향상된 퀘스트 영화 같은 전망.
- NPC의 대화는 이제 페이지를 대신 수직 스크롤의 왼쪽.
* 스크린 샷 모드에서 기술과 상호 작용의 장애인 사용.
* 영역 전체의 전투 메시지 (전쟁 배, 갈라진 틈)의 향상된 디스플레이.
* 향상된 퀘스트 보상 대화 창.
* 아이템 툴팁에서, 크리티컬 데미지 정보는 이제 소수 자릿수로 표시됩니다.
* 장착 효과는 툴팁에 그들이 문자 정보를 화면에있을 것 같은 방법으로 계산됩니다. 이것은 약간의 갑옷 세트 효과가 다른 때보 다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연속 얻은 경험은 이제 하나의 합계 값으로 표시됩니다.

메일 박스
* 향상된 메일 UI :
- 변경은 돈을 받아서 이미지에 모든 버튼을받습니다.
- 두 번 이상 표시하는 일부 시스템 메일 제목을 수정했습니다.
- 항목의 첨부 파일 슬롯과 첨부 파일을 수신 버튼을 재배치.
- 일부 시스템 메일에 스크롤 막대를 추가했습니다.
* 주 사서함에서 연결된 모든 항목을받을 수있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CHARACTER
* 새로운 캐릭터에 부여 된 기본 항목을 변경.
* 캐릭터 생성시 기본 의류를 업데이트.
* 레벨 5 및 10에서 스킬 셋을 선택뿐만 아니라, 스킬 셋을 변경, 이제 새 클래스 이름을 알리는 시스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20 레벨 이하 캐릭터가 새로운 기술을 배울 때 *, 그것은 자동으로 메인 핫바의 첫 번째 사용 가능한 슬롯에 추가됩니다.
획득 한 경우 * 특정 마운트가, 애완 동물, 선박, 소모품은 자동으로 보조 핫바에 추가됩니다.
* 레벨 10 및 제어 영역에서 죽는 사람은 아래의 문자는 이제 죽음의 자신의 위치에서 부활 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된 새로운 감정 표현 기술 : / 포즈
* 향상된 Firran 남성 기본 자세.
* 대쉬의 실행 동작을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