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2014년 6월 11일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기술

전투기술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격투

대지 가르기 기술의 의기 충전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속박 해제 기술의 지속 시간을 4초에서 5초로 변경하였습니다. 

공격 속도 연마 지속 기술에 격투 능력 기술 치명타 피해시 광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광란 
 - 격투 기술이 치명타 피해로 적용될 경우 해당 효과를 받습니다. 
 - 최대 5중첩까지 가능하며 1중첩당 근접 치명타율 증가 2%, 근접 치명타 피해량 증가 10%가 적용됩니다.
 - 광란 효과는 최대 4.5초까지 지속되며 대상 타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출혈 효과가 적용됩니다.


환술

대지의 손아귀 기술의 주문력 증가 계수를 300%에서 250%로 변경하였습니다. 

정신파괴 기술의 주문력 증가 계수를 300%에서 200%로 변경하였습니다. 

정신파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8초에서 24초로 변경하였습니다. 

고통의 망각 지속 기술의 발동 억제를 30초에서 2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철벽

치유의 외침 기술의 추가 회복량을 누적된 근성 수치의 50%에서 100%로 변경하였습니다. 

밀착 방어 기술 사용시 기술 레벨에 비례하여 즉시 근성 수치 누적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철벽의 결계 기술의 유지 시간을 20초에서 15초로 변경하였습니다. 

무적 기술의 유지 시간을 12초에서 9초로 변경하였습니다. 

방패 방어 지속 기술의 방패 막기 확률 증가를 15%에서 18%로 변경하였습니다. 

방패의 반격 지속 기술의 발동 억제를 30초에서 2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강철의 방패 지속 기술의 물리 방어도 증가 효과를 700에서 90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곰의 맷집 지속 기술의 최대 생명력 증가 효과를 800에서 90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의지

기선 제압 기술 의기 충전 효과의 지속 시간을 15초에서 18초로 변경하였습니다. 

강인한 의지 기술의 지속 시간을 4초에서 5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의기 장막 지속 기술의 발동 억제를 30초에서 2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고통 억제 지속 기술의 발동 억제를 30초에서 2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집중력 향상 지속 기술의 근접 공격 성공률 증가를 3%에서 5%로 변경하였습니다. 

집중력 향상 지속 기술의 근접 치명타율 증가를 기존 2%에서 3%로 변경하였습니다. 

응집력 향상 지속 기술의 마법 공격 성공률 증가를 기존 3%에서 5%로 변경하였습니다. 

응집력 향상 지속 기술의 마법 치명타율 증가를 기존 2%에서 3%로 변경하였습니다.


죽음

복수의 시간 지속 기술의 지속 시간을 10초에서 12초로 변경하였습니다. 

복수의 시간 지속 기술의 발동 억제를 30초에서 2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제자리 반격 지속 기술의 지속 시간을 7초에서 6초로 변경하였습니다. 

극한의 피해량 지속 기술의 발동 억제를 30초에서 2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야성

출혈 화살 기술의 살기 누적에 대한 추가 피해를 삭제하였습니다. 

연속 쏘기 기술의 일정 확률로 살기 누적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생존 본능 기술의 살기 누적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고정 사격 기술 사용 시 3초마다 야성의 증표 효과가 적용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떠오르기 기술 사용 시 야성의 증표 효과가 즉시 적용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저격 기술의 저격 면역 효과를 10초에서 6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저격 기술의 적용 범위를 타격점 좌우 3m까지로 변경하였습니다. 

야성의 증표
 - 야성의 증표 효과가 적용되어 있는 상태에서 대상 타격시 야성의 위압 효과가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 야성의 위압 효과의 지속 시간은 3초이며 30회 누적시 위압 폭발 효과가 적용됩니다. 
 - 위압 폭발 효과가 적용된 대상은 추가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넘어짐 효과를 받습니다. 
 - 위압 폭발 효과로 넘어짐 효과가 적용된 대상은 위압 폭발 넘어짐 면역 효과를 18초간 받습니다. 

번뜩이는 눈 지속 기술의 원거리 성공률을 3%에서 5%로 변경하였습니다. 

번뜩이는 눈 지속 기술의 원거리 치명타률을 2%에서 3%로 변경하였습니다. 

회피 지속 기술의 회피율을 8%에서 10%로 변경하였습니다. 

정밀한 사격 지속 기술의 원거리 치명타 피해 증가를 20%에서 30%로 변경하였습니다. 

정밀한 사격 지속 기술에 야성의 증표 지속 시간 3초 증가를 추가하였습니다.


마법

연속 벼락 기술의 주문력 계수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첫번째 타격의 주문력 계수를 140%에서 120%로 변경하였습니다. 
 - 두번째 타격의 주문력 계수를 170%에서 140%로 변경하였습니다. 
 - 세번째 타격의 주문력 계수는 변경 없습니다. 
 - 네번째 타격의 주문력 계수를 230%에서 240%로 변경하였습니다. 
 - 다섯번째 타격의 주문력 계수를 260%에서 270%로 변경하였습니다. 

최대 활력 증가 지속 기술의 활력 증가량을 15%에서 18%로 변경하였습니다. 

활력 효율 증가 지속 기술의 활력 감소량을 15%에서 18%로 변경하였습니다.


사명

연속 베기 기술 적중시 마다 살기가 누적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난타 기술의 마지막 타격에 누적된 살기 수치에 대한 추가 피해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추적자의 표식 기술의 살기 누적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어둠의 일격 기술의 누적된 살기 수치에 대한 추가 피해량을 하향하였습니다. 

연속 회피 지속 기술의 회피율 증가를 16%에서 18%로 변경하였습니다. 

급소 피하기 지속 기술의 발동 억제를 30초에서 2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살기 수치의 최대 누적치를 3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낭만

칼의 화음 기술에 치유 극대화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불협 화음 기술에 대상의 시전 시간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치유의 무곡 기술에 치유량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연주 시간 증가 지속 기술의 연주 시간 증가 효과를 10초에서 15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집중의 선율 지속 기술의 발동 억제를 30초에서 2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연주의 대가 지속 기술의 효과 범위 증가 효과를 20m에서 22m로 변경하였습니다. 

신명 지속 기술의 발동 효과 지속 시간을 6초에서 9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신명 지속 기술의 발동 억제를 30초에서 2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사랑

모두 치유 기술 사용시 범위 안의 대상에게 3.5초 동안 보호막 효과 적용을 추가하였습니다. 

회복의 씨앗 기술이 치유량 감소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아이템

테스트 도우미 NPC가 판매하는 포장된 달빛, 별빛 아키움 결정의 가격을 변경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