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서버별 1개 캐릭씩 노동력 충전 -> 계정당 1개 캐릭으로 제한 해야 한다.

 

1. 두더지 핵

솔직히 XL 신생기업이고, 인원부족하고, 고객님 입장에서는 다 개소리야. !!!

니들 실력이 안되서 못 잡는거잖아.

기술적 결함(부족)으로 두더지를 못 잡으면, 그들의 노동력을 제한해야지.
두더지가 너거들 개발진처럼 멍청해서 1개 서버 노동력만 사용하고, 다른서버는 안 할꺼 같냐 !!!
두더지들은 6개 서버에 1개 캐릭씩 생성, 작업을 한다.

노동력 충전방식 변경은 두더지를 막지는 못해도, 두더지 수입을 1/6로 줄일 수 있다.

이 멍청한 개발진, 운영진들아.!!!

 

 

2. 채광오토

XL 니들, 두더지 뿐만 아니라,

기술적 결함(부족)으로 채광 오토도 못 막잖아.

채광오토 또한 6개 서버 노동력 충전을 이용. 6개 서버에서 쉬지 않고 채광 오토를 돌리고 있다.

노동력 충전방식 변경은 채광오토들의 채광 작업을 1/6로 줄일 수 있다.

이 멍청한 개발진.운영진들아.!!!

 

3. 텃밭 문제

XL에서는 서버 용량 한계로 인해서 주거지역을 더 이상 늘릴 수 없다.
처음 게임 설계할때 이런거 전혀 예상 못했냐 ? 니들 최초 예상보다 어마어마한 농,축산물들을 생성하니까
허접한 서버는 사람도 몇명 접속하지도 않는데, 과부화 걸려 맨날 렉이나 걸리고, 서버다운이나 하고.
텃밭 문제 또한 염소 작업장, 젖소 작업장 등등의 문제로 인해서 , 선량한 유저들은 피해를 보고 있다.
서버별 1개 캐릭 생성 -> 계정별 가족 공유 -> 넘치는 노동력의 이유로 그들의 텃밭은 무한 확장되고 있다.

노동력 충전방식 변경으로 인해서, 대규모 농장의 작업을 1/6로 줄여야 한다.


지금도 연합채팅글엔 호박퀘 도와달라는 글이 태반이여.
이제는 노동력 충전 정보들이 다 퍼져서 일반 한개 서버만 플레이 하던 유저들도 전부 서버별 텃밭 확장에 열을
올리고 있다. 왜냐하면 안하면 손해 보는거 같거든 !!!

니들이 그렇게 조이고 조이는 노동력을 왜 그렇게 서버별로 아낌없이 주는 이유가 도대체 뭔데 !!!!

노동력은 유저들이 사고 팔고까지 하는 핵심 컨턴츠다.
이러한 노동력을 왜 굳이 서버별 캐릭 충전 방식을 고집하는지 도대체 이해가 안간다.

설마 노동력 체크박스는 그냥 폼으로 있는거고, 그거 캐릭 1개로 조정하는거 못하는거야 ??


일반적인 유저라면 과연 여러 서버에서 캐릭을 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
또한. 여러서버 하는 유저들이 있어도. 노동력 체크 박스 기능으로 인해서 그 문제는 해결될 수 있다.

설마, 예부터 내려오는 카더라 통신 내용이 맞는겨 ?

아이템 xx , 아이템 xxx 그쪽 대규모 작업장에 각종 핵 정보 제공하고 두둑한 뒷돈 챙기는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