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거지역 확장패치
 - 일정크기 이상의 집만 설치되는 일명 부촌생성을 통한 이전 주거지역 기존맴버들 철수여건마련과 
    신규유입유저의 선택권 보장.
 - 부촌에서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경매장을.제외한 아이템장사 가판을 필수잇도록 설정하여 유저들
    응집력을 지닌 랜드마크로 활성화. 집크기에 따른 보관함 갯수 2개 제한해제 패치를통해 원정대 규모에 어울리는 
    창고이용 허용
 - 해상주거지역 오픈을 통한 수산자원 신설, 양식장을 제외한 낚시 컨텐츠 일환으로 해상주거지역이 잇는 유저에 
    한해 해저낚시. 바다낚시등 컨텐츠 생성하고 이를통해 쌓여진 통나무. 주괴등의 기본재료 소모촉진
    해상자원을 둔 패권다툼구도 형성. 해상전 컨텐츠 활성화 기대
 - 대도시 건축물 임대컨텐츠 도입
    일부 클베때처럼 마리아노플등의 대도시의 건축물을 원정대장이 임대등록 할수 잇게하고
    이를통해 부촌의 상점가 컨텐트 동일 이용토록하여. 판매/구입 등의 거래를 촉진하여 일부
    거품낀 아이템들의 시세안정화와 더불어 제작시장 활성화 이바지

2. 영지메리트 강화와 공성전의 시급한 도입
 - 세금외의 특정메리트를 부여(전용던전 등) 수복의 이유를 만들고. 영지간 거점탈환형식
    의 도입(거점을 정복해야 공성신청이 가능) 하여 전략적인 요소를 가미한 영지전개편
 
3. 제작아이템의 추가패치
 - 판금과 가죽. 천이 가지는 특징자체를 확연히 구분될수 잇도록 조율하여 현재 판금으로 치중되는 부분을 해결. 
    또한 단계별(접두업글)을 통한 풀셋보정외에 등급(품질등급) 셋효과를 신설하여 고가품 거래가 리스크로 인해 
    활발하지 못한 부분적 문제를 다소 해결하고 악세는 명인이후 델피까지. 추가공개
    무기와 방어구는.델피 이후급까지 공개하여 정복이 불가능한 수준의 컨텐츠를 통해
    유저가 가지는 정상에서의 허무함을 해결하고 제작의 제대로된 동기부여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