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꼬장이란 무엇일까? 많은 이들이 꼬장을 하기위해서 적들의 낮징이나 일퀘공대에 침투하여 적들을 자른다.

하지만 적들은 다시 부활해서 본대에 합류한다. 그렇다면 단순히 죽이는 것 이상의 꼬장은 없을까?

아예 그날 낮징이나 일퀘 자체를 못하도록 하는 '극한의 꼬장' 말이다.


바로 여기 아카츠키 대장의 클라스가 다른 꼬장에 그 해답이있다.







궁극기 - 카무이(R)

설유라가 직업을 변경합니다. '카무이'모드시 설유라는 모든 대인살상력과 저지력을 잃고, 모든 스킬구성이 포탈을 활용하여 적들을 시공간으로 보내버리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과거 다미안 서버에서 설유라의 악명을 떨치게한 1등 공신인 스킬로 꼬장이면 꼬장, 때쟁이면 때쟁, 적 공대의 중요한 인물들을 포탈로 보내버려 전장으로부터 강제 이탈시켜 여러 전투를 승리로 이끌은 전적이 있습니다. 보통은 카무이로 적들을 빛나는 해안으로 보내 대포로 처형시키지만 아주 가끔 1%의 확률로 '감옥'에 보내진 운이 없는 자는 그날 아키에이지를 접속종료하는 것 외엔 별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실제로 설유라의 무한츠쿠요미에 당했던 '융떠' 유저의 반응 http://www.inven.co.kr/board/archeage/5189/9863?name=nicname&keyword=%EC%9C%B5%EB%96%A0

http://www.inven.co.kr/board/archeage/5189/9862?name=nicname&keyword=%EC%84%A4%EC%9C%A0%EB%9D%BC)







이 전설적인 설유라의 궁극기가 오늘자 누이서버 일퀘공대에서 펼쳐졌다.
















































마지막 희생자는 먼가 밀실 플레이 자체를 즐기는 기괴한 성향을 보이기에

느낌이 싸해서 걍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