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기밸런스 패치 포함 이야기는 간략하게 적겠음.

   - M16은 확실히 쓰기 힘들어짐, M4같은경우 파츠가 많이 필요한 총기인만큼 반동은 어느정도 조절하나

     필드에서 파츠 드랍률은 낮추는게 더 좋지 않았나봄, 총기 자체의 반동을 건드린건 좀 문제가 있다고봄,


[버그 및  불만사항]


- 총기밸런스 패치 후 오픈첫날 "하프그립","엄지그립",등등 한국어 번역도 안된상태로 영문으로 오픈함.

   (기본의 기본의 기본인데 확인 안하고 그냥 오픈했다는게 이해가안됨)


- 적이 같이 내린곳에서는 총 파밍이 제일 중요하나,렉인지 서버관리 문제인지 총이 바로 보이지않고 2~3초후에 나타남.


- 잡버그같지만 비행기에서 내릴시 (낙하산배낭)안매고 내리는 케릭들 많음/본인케릭도 안매고 내리고 있었음.


- 수영 잠수시간 너무 짧아짐, 그 후 호흡 돌아오는 시간도 너무 짧아짐,물밖에 한명이라도 대기중이거나,

  첫 자기장부터 밀베로 잡혀서 검문소하고있으면 뚫지않는이상 수영으로는 건너갈 엄두가 안남.


- 수류탄 터짐과 동시에 사운드/흔들림효과 때문에 갑작스런 프레임 떨어지는 현상


- 이동모션개선 후 정확히 무슨문제인지 모르겠으나 식생이 많은 에란겔같은경우 프레임이 갑작스럽게 낮아짐

    (본인기준 패치 전 단 한번도 그런적없었음.)


- 유료게임이며 테스트기간도아닌데,업데이트 후"지연이"는 한 게임당 한번꼴로 떠서 교전중 어이없게 죽는경우가 다수.


- 최근 몇일간 틈만나면 서버터짐,최근 1시간30분도 기다려봄,서버관리 문제가 심각함.


- 3뚝관련 개인적인 생각 - 드랍률은 극악으로 낮춰 필드드랍 및 보급에서는 예전처럼 나오게끔 해줬으면 함.


- "라이트그립"이건 왜 나온건지 모르겠음, 다른 파츠들과 비교해봐도 확실히 그냥 안쓰는게 더 좋을정도로 느껴짐.


마지막으로 차,파츠,총기밸런스,모션,사운드, 여러가지 다양한 업데이트를 이번 대규모 패치로 인해 적용하였다.


천천히 하나하나 파츠부터 적용시켜보고 유저의견 한번 보고, 총기밸런스 다음주에 업데이트해서 지켜보고 의견받고,


조금이나마 유저의견을 들었더라면 지금처럼은 욕먹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안그래도 유저 입장에서는 반동 변한것도 싫고,버그도 싫고,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고, 이번 패치가 싫은사람은


무엇이든 싫게 보일것이고, 괜찮다 생각한사람은 반박 댓글은 달지만 싫다는 유저들과 게시판에 싸움만 더 커진다.


싫다는 글보면 공감해서 싫다는 감정을 더 확장시킬뿐이다. 패치를 천천히 하나하나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그래도 현시대 갓겜이라 쉽게 떠날수없는게 유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