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1년반만에 배그하려고 들어와서 게임시작 눌렀는데 이렇게 뜨길레 이게뭔가 인터넷에도 검색을 해봤는데 중국인들이 아이디 도용해서 핵쓴다고 그런것 같다고해서 이용제한 이의신청하려고 했는데 날짜가 2018년11월25일인데 피해날짜를 현재로부터 15일전까지만 정할수있는거에요 그래서 1:1문의에다가 적어서 문의를 보냈는데




매크로를 돌리는 것도 아니고 보통 이런상황일때는 방법이라도알려주고 링크를 보내던가 그런것도없이 답변에 링크만올려놓는거에요 


FAQ에 이런상황에 관련된것도 적혀있으면 모르겠는데 그런것도없이그냥 FAQ링크만 적어놓고 그래서 날짜를 최대한 멀리있는날짜부터해서 제가 선택해서 이용제한 이의신청넣었습니다


저는 1대1문의랑다르게 그래도 제대로 보고 답해줄거라 생각했는데 이것조차 답변이 그냥 매크로답변...



저는 카카오아이디로 로그인을하면 2차인증으로 카카오톡에 인증번호날라오고 그걸 적어야 로그인이 돼는방식이라 보안서비스 이용한것으로 알고있었고 다른사람들이랑 이야기하다가 opgg가 생각나서 제 아이디 검색을했습니다



제 마지막 게임날짜가 2018년9월25일...
다른사람들 이용정지됬었던사건들 보니까 길어야 2틀안쪽으로 정지가 되던데 저는 접속하지않은지 2개월후에 이용정지가 돼고 핵을 잡는데 2개월이걸린건지 아니면 접속조차안돼어있는 아이디를 누가 신고한건지 알려주지도않고 누가봐도 핵을사용한유저의 전적이 아닌데도 그냥 영구정지때려버리고서 답변조차 제대로안해주고 그래서 일단 다시이용제한 이의신청을 했습니다.



게임사에서 실수한거면 바로 잡아달라고 올리니까답변이 참 누가봐도 매크로



그래서 다시 이용제한 이의신청 넣으려고 했더니 7일이내에 다시 신청못한다고 나와있어서 1대1문의로 다시 넣었습니다


이번 답변도 진짜 사람 열받게하더군요


카카오배그 운영진짜 욕나오게 만드는데 전화로라도 하고싶은데 코로나때문에 상담원들이없다고 전화상담도 안돼더군요진짜 찾아가서 깽판이라도 쳐야하나싶은데 게임을 무료로푼것도아니고 직접 돈주고 산 고객한테 이런식으로 대응해도 되는건지 싶고 이럴때는 제가 어떻게해야할지 진짜로 직접찾아가야하는건지 아니면 소비자보호원에 신고를 해야하는건지 혹시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해야한다면 신고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건 일단 최대한 나와있는 전적을 올린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