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틀그라운드 아이디 Arau_caria를 사용하고있는 게이머입니다.

오늘은 낙하산 컨트롤을 이용해 남들보다 빠르게 원하는곳에 도착하는방법을 공유하려 합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 글 하단에 세줄요약을 적어뒀습니다.



기본적으로 비행기로부터 1.5칸 정도 되는 거리가 낙하산을 일찍 펼치지 않고 도착할 수 있는 거리인데, 이보다 짧은 거리를 이동할 때에는 수직강하를 이용해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 비행기가 붉은 선을 따라 이동하고 있습니다.



약 1칸정도(1Km) 거리에있는 밀타의 차고로 가서 차를 챙긴 뒤 리포카로 빠진다고 할 때, 다른 사람들보다 빠르게 내려야 안전하게 차를 타고 도주할 수 있습니다.

먼저 도착하고자 하는 위치에 아래처럼 표시를 해 줍니다.



다음으로 비행기의 이동경로를 고려해 도착점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뛰어내립니다.

아래의 파란 원 근처에서 뛰어내리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도착하고자 하는 방향의 하늘을 바라보고 w를 꾹 누르고 있습니다.

낙하시 기본적으로 하늘을 바라보고 w를 누르면 긴 거리를 이동할 수 있고, 지면을 바라보고 w를 누르면 수직강하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도착점으로부터 400m ~ 500m정도 떨어진 위치에서 도착하고자 하는 방향을 바라보고 수직낙하를 시작합니다. 이 때 속력이 234km/h가 되야 더 빠르게 지상에 착지할 수 있습니다.

400~500m가 되는 지점은 맵에 표시된 선을 활용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곳을 향해 w를 누르면서 도착하면 됩니다.

영상에서는 주위에 적이 아무도 떨어지지 않아 파밍을 시작했지만, 적들이 있다면 남들보다 빠르게 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는 위의 설명을 따라한 영상입니다.






세줄요약

도착하고자 하는 위치에 핑을 찍고, 비행기가 도착하고자 하는곳에 가장 가까울 때 떨어진다.

수평이동을 먼저한 뒤 수직강를 하면 낙하산을 펼칠 때 더 많이 떨어질 수 있다.

수직강하는 도착점으로부터 400~500m 떨어진 위치에서 시작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