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버전에서 조금 업데이트가 뜸한 부분에 대해서 얘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최근에 내부적으로 엔진을 414에서 416으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게임이 망가지진 않았지만 이슈들이 많이 발생했고 이대로 이걸 수백만명이 플레이하고



있는 라이브서버로 내놓는것은 최선의 선택이 아니였습니다.



현재 라이브 버전은 꽤 안정적이고 그래서 1.0 빌드에 집중하고 싶었습니다.



그게 지금 저희가 집중하고 있는것입니다. 저희가 개발을 멈추었다는게 아니라는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말씀드리는 얘기이고 1.0을 내놓고도 이게 저희한테는 끝이 아닙니다.



계속해서 수년동안 업그레이드를 하고 게임을 향상시키는 어떻게 보면 평생 베타같은걸로 머무르고 싶습니다.



저희가 업데이트를 좀 안헀다고 해서 (뭐가 멈춘게 아니라) 내부적으로 두 빌드에 집중할수있는 리소스가 없어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3일동안 테스트를 하고 뛰어넘기를 테스트 서버에 이번주에 넣는것이고요. 그래서 1.0 빌드를 진짜 다듬어 나가려고 합니다.

출처:http://www.eurogamer.net/articles/2017-10-31-playerunknown-reveals-battlegrounds-xbox-one-release-date-and-a-major-difference-to-pc#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