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동영상은 720P 를 지원 합니다. 옵션 설정 360p -> 720p 고치고 보세요!

 

 

안녕하세요?

강호연파 s런치세트s 입니다.

 

구체 4개를 모두 흘리는 정공의 경우 공략하기가 매우 까다롭고, 주시자의 부담이 큰 것이 사실 입니다.

그래서 저는 고민을 해 보았고 결론은 6인 처럼 처음 구체 2개를 깨고 시작하는 방법이 가장 안전하다는 결론을 내립니다.

실행에 옮기려 하지만, 아쉽게도 같이 새로운 시도를 하실 분을 찾지 못 하여, 통던 잊무 4인 헤딩팟에 지원하여 사정을 설명 드리고 시도를 해 보았습니다.

 

결론만 말씀 드리자면 성공이며, 저를 제외한 세분이 잊무4 초행이셨지만 클리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 트라이는 주시 패턴이 아닌 일반 패턴에서 발생 하였고, 주시 패턴은 거의 날먹수준으로 넘길 수 있었습니다.

 

 

1. 가장 딜이 안나오는 캐릭이 시작하자마자 구체를 2개 먹고 죽으시고 2명이 손을 올려 줍니다.

(저는 가장 딜이 잘 나오는 캐릭이었지만 ... 영상 촬영을 위해 이 역할을 맡았습니다.)

 

2. 이로서 주시 패턴에 등장하는 구체는 한페이즈당 2개에 불과하게 되고, 이 경우 영상과 같이 근접 3미터 딜 + 주시자가 돌진하여 같이 전류버프를 받는 방법이 매우 안정적으로 시전이 가능 합니다.

 

3. 2페이즈 때(323 패턴) 마지막 전류 흡공을 저항하여 5개만 먹이고, 마지막 3페이즈 때(232 패턴) 남은 3개를 모두 먹여 전류 8중첩을 해 주는게 좋습니다. 31% 딜컷을 그만 큼 덜 볼수 있기 때문이죠.

 

4. 영상에는 주시패턴때 기공이 구체 2개를 먹고 자살 한 뒤 봘구를 받지만, 실제로 봘구가 필요 없습니다.

왜냐면 해당 타이밍 때 폭주대성은 어글자를 향해 점프를 할 타이밍이기 때문에 역사의 봘구가 없어도 보스에게 맞아 운기 실패하는 일이 없습니다. (실험 해 봄)

손만 2명 올려 주시면 됩니다.

 

5. 흡공 당해 던져진 주시자는 구체2개 먹고 자살한 기공 옆에 딱 떨어집니다. 일어나자마자 바로 손올려 주시면 됩니다.

 

 

 

이 방법 쓰시면 잊무 4인의 지옥 같은 구체 흘리기 주시 패턴을 그냥 날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펙이 낮아 잊무4를 못 가셨던 분은 구체먹고 자살하는 컨트롤(?) 을 연마하여 당당히 4인에 지원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