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수는 저번시즌에 땃고....

이번주에 대략 30판정도 돌아봤습니다.



- 기공사 : q e ss 다빠지고 뒤 잡혔을때 멍타는 현상 수정 
(저번주까지는 뒤잡는순간 그냥 끝장낼수 있었는데 전신보 쿨되자마자 풀고 나옵니다 사실 이게 정상이긴 하지만)


- 권사 : 후방 빠지고 이탈캐치로 뒤잡히는걸 아예 막기위해서 선기절로 뛰찍 캐치 - 뒤잡 딜 - 후방쓰는순간 이제 대부분 다른 cc기가 아닌 강타로 들어옵니다. 이전에도 강타로 간간히 들어오긴 했지만 이번주부터는 강타쓰는 빈도가 체감을 못할수가 없을 정도로 졸라게 높네요.... 

이럴경우 100% 공콤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다시 뒤잡는건 어지간해서는 불가능. 왜냐면 공찍 이후 뒤구쓰면 100% 캐치당하고 어찌어찌 나와서 흡공은 한기발산하고 교환, 그 사이에 스초같은걸로 흡공쓰면 100% 반격당합니다. 이번시즌 시작부터 100판정넘게 흡공질하면서 돌아봤는데 흡공으로 방불 거는건 70층 위쪽에서는 아예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되요. 주술사는 되는데 70층 위는 주술사는 안나오니... 흡공 탄지공을 졸라 빠르게 누르던 지연해서 누르던 100% 반격당함.

결론적으로 이탈로 뒤잡을 못하게 된다면 시작 홍문령 쿨타임을 그냥 날려버리게 됩니다.

애초에 탈출기를 공격하느라 쓰는 공략 자체가 ㅄ같은 공략이라고 생각해서 쓰면서도 썩 마음에는 안들었는데
이 기회에 아예 공략 자체를 다시 짜야겠네요. 



일단 해법 
광한지 들어보기 (대신 삑나면 저항기 없으므로 걍 뒤질각오해야함)

비상보패 파밍해서 조금이라도 뒤잡히는 순간 더 빠르게 딜로 끝장내기
(하지만 전 대학원생  + 직장인이라 올해는 소사를 못가니 이건 불가능하네요 ... ㅠ)



음....... 뭔가 방법이 없을까요?
목표는 항상 100등안에만 들기였지만....

이번시즌은 81층에서 계속 막혀있네요.
목표달성 불가능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