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레이드 & 소울 2 입니다.
12월 8일 (수)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 되는 ”Chapter 1. 시간의 지배자”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12월 8일(수) 업데이트 노트 1 바로가기]-
[12월 8일(수) 업데이트 노트 3 바로가기]
장비에 특별한 힘을 부여하는 “야루의 상자”가 추가되었습니다.
■ 야루의 상자
- [메뉴 > 야루의 상자] 를 통해 야루의 상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3개의 언령석을 소비하여 무기/방어구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용해 시스템
- 희귀 장비를 분해하여 ‘언령석’을 획득할 수 있는 “용해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용해에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용해제’는 [상점 > 금화&주화 > 소모품] 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계정 서버 당 일일 10회 제한)
- ‘고급 용해제’를 사용하여, 분해할 희귀 장비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정해진 확률에 따라 ‘상급/희귀/영웅’ 등급의 언령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언령석
- 언령석은 야루의 상자를 통해 장비에 특별한 힘을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언령석의 등급 및 종류에 따라 부여 가능한 능력치 및 수치의 범위가 결정되며, 정해진 확률에 따라 능력치가 부여됩니다.
- 동일한 언령석을 사용하여도, 재련을 진행할 장비의 종류 (무기/방어구)에 따라 다른 종류의 능력치가 부여됩니다.
등급
| 언령석 이름
| 무기에 사용
| 방어구에 사용
|
영웅
| 찬란한 언령석 [강]
| 힘 근거리 공격력
| 근거리 방어력 근거리 호신 근거리 회피
|
찬란한 언령석 [교]
| 솜씨 원거리 공격력
| 원거리 방어력 원거리 호신 원거리 회피
|
찬란한 언령석 [총]
| 지능 기공 공격력
| 기공 방어력 기공 호신 기공 회피
|
찬란한 언령석 [건]
| 건강 약점 추가 공격력
| 통제 저항률 방어력 방어 무시 피해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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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란한 언령석 [현]
| 지혜 무기 공격 증폭
| 속성 피해 내성 호신 PvP방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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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란한 언령석 [속]
| 민첩 치명률
| 통제 유연 회피 치명 저항률
|
희귀
| 빛나는 언령석 [철]
| 무기 공격력 증폭 무기 공격력 PVE 관통력 생명력
| 무기 공격력 내성 방어력 보스 방어력 생명력
|
빛나는 언령석 [예]
| 치명률 치명타 추가 공격력 방어 무시 공격력 내력
| 치명 저항률 치명타 호신 방어 무시 피해 감소 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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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는 언령석 [생]
| 주는 치유량 증폭 치유력 속성 피해 내성 최대 소지 무게
| 회피 속성 피해 내성 보스 회피 최대 소지 무게
|
빛나는 언령석 [투]
| PVP 관통력 PVP 공격력 PVP 명중 생명력 재생
| PVP 방어력 PVP 호신 PVP 회피 생명력 재생
|
상급
| 마모된 언령석
| 무기 공격력 PvE 관통력 보스 명중 생명력 내력
| 치명타 호신 PvE호신 보스 방어력 생명력 내력
|
빛바랜 언령석
| 치명타 추가 공격력 PvE공격력 보스 관통력 내력 최대 소지무게
| 회피 PVE치명 저항률 보스 호신 내력 최대 소지무게
|
희미한 언령석
| 명중 PVE치명률 보스공격력 최대 소지무게 생명력 재생
| 방어력 PVE회피 보스 치명 저항률 최대 소지무게 생명력 재생
|
흐릿한 언령석
| 관통력 PVE 명중 보스 치명률 생명력 재생 생명력
| 호신 PVE 방어력 보스 회피 생명력 재생 생명력
|
■ 언령석 조합
- 언령석은 특별한 조합식을 가지고 있으며, 언령석 조합에 성공할 경우 추가 효과가 부여됩니다.
- 조합에 성공하여, 추가 효과가 부여된 장비에는 특별한 접두사가 추가되어 표시됩니다.
• 조합 성공은 사용된 3개의 언령석에서 얻을 수 있는 특정 능력치의 최대값을 달성할 경우를 말합니다.
• 조합식을 완성하지 않아도, 재련 슬롯에 3개가 등록될 경우 재련이 가능합니다.
1인 특수 던전, “시련 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
■ 시련 던전 종류
- 시련 던전은 특정 보스와의 1:1 대결을 위한 특수한 던전입니다.
- 시련 던전의 종류에 따라 난이도를 지니고 있으며, 난이도에 따라 보스의 능력치 및 패턴이 변경됩니다.
- 시련 던전은 일정 주기에 따라 교체되며, 12월 8일 (수) ~ 12월 15일 (수)까지 도전 가능한 시련 던전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련 던전
| 입장 레벨
| 난이도
|
돌주먹의 시련 던전
| 30레벨
| 삼류
|
이류
|
일류
|
백화렴의 시련 던전
| 55레벨
| 이류
|
일류
|
■ 입장 방법
- [던전 > 특수 탭] 을 통해 시련 던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도전 횟수
- 시련 던전은 이용 시간이 아닌 ‘도전 횟수’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본 도전 횟수는 던전 별 3회로 제공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됩니다.
- 도전 횟수는 시련 던전 내 보스 처치 시 차감되며, 공략 난이도에 관계없이 동일한 시련 던전의 도전 횟수가 공유됩니다.
- 충전석 아이템을 이용할 경우, 도전 횟수 충전이 가능합니다.
- 시련 던전의 도전 횟수는 서버 내 모든 캐릭터가 공유합니다.
문파 랭킹이 추가되었습니다.
■ 문파의 강함을 가늠할 수 있는 문파 랭킹이 추가되었습니다.
- 문파 랭킹은 문파 경험치를 기준으로 최대 100위까지 표시되며, 1시간 단위로 갱신됩니다.
■ 문파 경험치 획득
- 협행, 전격, 기부 이외에 몬스터 사냥으로도 문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 문파 경험치는 보스 및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여 획득 가능합니다.
■ 문파 순위 혜택
- 문파 랭킹 5위 안에 진입한 문파에게는 추가 효과가 부여되며, 1~3위 문파에게는 문파 문장에 순위 마크가 표시됩니다.
순위
| 추가 효과
| 순위 마크
|
1위
| 경험치 획득량 +3%, 속성 피해 내성 +3%, PvP 방어력 +3, 명중 +1
| 표시
|
2위
| 경험치 획득량 +2%, 속성 피해 내성 +2%, PvP 방어력 +1
| 표시
|
3위
| 경험치 획득량 +2%, 속성 피해 내성 +1%
| 표시
|
4위
| 경험치 획득량 +1%, 속성 피해 내성 +1%
| 없음
|
5위
| 경험치 획득량 +1%
| 없음
|
무기 별 무공 개선이 진행됩니다.
■ 각 무기 별 무공의 피해량이 무공 등급에 따라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검
무공명
| 진화단계
| 변경 사항
|
막기
| 전체
|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3초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튕기기 성공 시 5초간 통제 적중률이 증가
|
찔러베기
| 돌파
|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힘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
뛰어베기
| 전체
| 뛰어베기 사용 이후 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
극한
| 사용거리 증가 효과를 이제 [극한] 성장에서 습득합니다.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뛰어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
천지가르기
| 증폭
|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힘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
극한
| 치명률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치명률: +20% → +30%
|
돌파
| 천지가르기의 무공 시전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일섬
| 전체
| 특정 몬스터/네임드/보스에게 일섬 사용 시, 원래 위치로 돌아오지 못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증폭
|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힘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
어검징표
| 전체
| 어검징표의 무공 시전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 권갑
무공명
| 진화단계
| 변경 사항
|
회천각
| 기본
|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12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회천각의 피해량이 추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회천각이 일정 확률로 막기 중인 대상을 관통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
비염각
| 극한
| 사용거리 증가 효과를 이제 [극한] 성장에서 습득합니다.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비염각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
절명각
| 극한
|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
돌파
| 성장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절명각의 피해가 일정 확률로 2회 적용 - 약점 공격 시 절명각의 피해가 확정적으로 2회 적용
|
승천권
| 증폭
|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
붕권
| 증폭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3초 → -4초
|
■ 도끼
무공명
| 진화단계
| 변경 사항
|
철벽
| 전체
| 시전 및 사용 중 기력 소모량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시전 시 기력 소모량 : 50 → 300 - 사용 중 초당 기력 소모량 : 75 → 60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철벽 중 포효 무공을 사용 가능
|
천벌
| 전체
| 천벌 사용 이후 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
붕괴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붕괴가 일정 확률로 막기 중인 대상을 관통
|
광풍
| 전체
| 광풍 사용 중 다른 무공을 사용하여 취소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격돌
| 극한
| 사용거리 증가 효과를 이제 [극한] 성장에서 습득합니다.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격돌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
선풍
| 전체
| 움직이는 대상이 더 잘 맞도록 무공을 개선하였습니다. .
|
불사
| 전체
| 불사 활성화 확률이 증가하였습니다.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건강에 비례하여 생명력 회복 → 고정 비율만큼 생명력 회복 불사 강화 시 증가하는 능력치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불사 중 생명력 회복 계수 증가 → 불사 중 방어력 증가
|
처단
| 전체
| 처단 사용 조건에 도발 상태가 추가되었습니다.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건강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
정의
| -
| 패시브 발동 조건에 도발 상태가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기절, 공중, 도발 상태의 적에게 모든 공격이 추가 피해를 입힘
|
■ 기공패
무공명
| 진화단계
| 변경 사항
|
결빙공
| 전체
|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5초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결빙공 사용 중 지속적으로 내력 회복
|
연화
| 돌파
| 명중률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명중률: +25% → +35%
|
화련장
| 증폭
|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지능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화련장이 일정 확률로 막기 중인 대상을 관통
|
유성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얼음 유성이 일정 확률로 대상을 빙결
|
회진보
| 증폭
| 성장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내력 소모량 -5 → 재사용 대기시간 -2초
|
돌파
|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지능에 비례하여 생명력 회복 → 고정 비율만큼 생명력 회복
|
봉황시
| 증폭
| 관통력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관통력 +10% → +12%
|
극한
| 관통력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관통력 +20% → +25%
|
홍염
| -
| 횽염이 감소시키는 능력치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공 절대 방어력 -5% → 방어력 -7
|
■ 활
무공명
| 진화단계
| 변경 사항
|
후퇴사격
| 전체
| 후퇴사격 사용 이후 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
돌파
| 회피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회피: +30 → +1000
|
다발화살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치명타 시 일정 확률로 다중사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 -1초
|
추적화살
| 증폭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내력 소모량 -1
|
다중사격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피해량 증가
|
반마화살
| 전체
| 반마화살이 이제 분노, 개혈, 화륜 효과도 해제합니다.
|
극한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반마화살이 무공으로 얻을 수 있는 모든 이로운 효과를 해제
|
출혈
| -
| 출혈의 최대 중첩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출혈: 10 중첩 → 20 중첩
|
■ 법종
무공명
| 진화단계
| 변경 사항
|
생령합일
| 전체
|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5초 생령합일 상태에서 더 이상 기력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수동으로 생령합일 해제 가능
|
연섬뢰
| 전체
|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7초
|
돌파
| 치명률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치명률: +20% → +30%
|
강섬뢰
| 극한
| 명중률 수치가 증가하였습니다. - 명중률: +10% → +20%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강섬뢰가 일정 확률로 막기 중인 대상을 관통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치유력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
치유지대
| 돌파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치유지대의 치유량 증가
|
청화
| 전체
|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22초 → 20초
|
증폭
| 내력 제거 확률이 기존보다 증가하였습니다.
|
돌파
| 내력 제거 확률이 기존보다 증가하였습니다.
|
심판
| 전체
|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25초
|
극한
| 성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심판의 보스 공격력 +15 특정 능력치에 비례하여 증가하던 계수가 고정 계수로 변경되었습니다. - 치유력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 피해량 증가
|
치환
| -
| 치환 발동 확률이 증가하였습니다.
|
기존 영웅 무공 2종의 ‘돌파’ 단계가 추가됩니다.
■ 검
무공명
| 진화단계
| 진화 내용
|
어검징표
| 돌파
| 일정 확률로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
구름베기
| 돌파
| 일정 확률로 천지가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
■ 권갑
무공명
| 진화단계
| 진화 내용
|
붕권
| 돌파
| 붕권 사용 거리가 증가하며, 추가 타격을 가합니다.
|
승천권
| 돌파
| 승천권 이후 연계 무공인 낙화각을 사용합니다.
|
■ 도끼
무공명
| 진화단계
| 진화 내용
|
불사
| 돌파
| 받는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
처단
| 돌파
| 광역으로 변경되어 최대 3인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 기공패
무공명
| 진화단계
| 진화 내용
|
용렬빙하
| 돌파
| 용렬빙하 범위가 증가하며, 빙결 적중 확률이 증가합니다.
|
봉황시
| 돌파
|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 활
무공명
| 진화단계
| 진화 내용
|
반마화살
| 돌파
| “수호[돌파]”까지 해제 가능하며 10초간 해당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명중 된 대상은 3초간 모든 스킬 관련 버프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조준사격
| 돌파
| 무공 사용 중 관통력이 +25% 증가하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 법종
무공명
| 진화단계
| 진화 내용
|
수호
| 돌파
| “반마화살[극한]”의 해제 효과에 면역을 갖습니다. 단일 받는 피해량 감소가 10% 추가됩니다.
|
심판
| 돌파
| 일정 확률로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
새로운 영웅 등급 패시브 무공 및 액티브 무공이 추가됩니다.
■ 검
무공명
| 무공타입
| 내용
|
번개베기
| 액티브
| 일정 확률로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
검술연계I
| 패시브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천지가르기”, “구름베기”가 활성화됩니다.
|
■ 권갑
무공명
| 무공타입
| 내용
|
개혈
| 액티브
| 6초간 근거리 공격력이 증가하고,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권법연계I
| 패시브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절명각”, “맹호격”, “승천권”이 활성화됩니다.
|
■ 도끼
무공명
| 무공타입
| 내용
|
포효
| 액티브
| 일정 확률로 대상을 도발합니다.
|
부술연계I
| 패시브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처단”이 활성화됩니다.
|
■ 기공패
무공명
| 무공타입
| 내용
|
화륜
| 액티브
| 12초간 파티원들의 기본 공격 속도를 상승시킵니다.
|
염제
| 패시브
| 모든 속성 공격 증폭이 증가합니다.
|
■ 활
무공명
| 무공타입
| 내용
|
봉쇄화살
| 액티브
| 최대 3인의 이동을 방해하고 일부 무공 사용을 막는 봉쇄 효과를 적용합니다. 일정 확률로 막기 관통 효과를 적용합니다.
|
신궁
| 패시브
| PVP 공격력과 PVP 관통력이 증가합니다.
|
■ 법종
무공명
| 무공타입
| 내용
|
구원
| 액티브
| 자신과 파티원에게 적용된 특정 해로운 효과들을 해제하며,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항음
| 패시브
| PVE 공격력과 보스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소울 패링으로 기절한 대상에게 사용 가능한 ‘액션’ 무공이 추가됩니다.
액션 무공은 소울 패링 기절 대상에게 공격 버튼을 수동으로 눌러 사용 가능합니다.
■ 액션 무공
무기
| 무공명
| 내용
|
검
| 발도
| 빠른 연속 공격이 가능한 발도 공격을 합니다.
|
권갑
| 연권
| 대상에게 좌우로 주먹을 빠르게 날립니다.
|
도끼
| 진노
| 도끼를 교차해 휘두르며 빠른 연속 공격을 합니다.
|
기공패
| 화빙연포
| 불과 얼음 기탄을 마구 연사합니다.
|
활
| 연사
| 빠르게 시위를 당겨 대상에게 화살을 날립니다.
|
법종
| 굉섬뢰
| 대상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합니다.
|
몬스터 소울 패링 스킬 연출이 개선되었습니다.
1. 몬스터의 소울 패링 스킬을 좀 더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연출이 개선되었습니다.
[막기 가능 소울 패링 스킬] 몬스터 스킬 시전 전에 화면에 녹색 연출이 표시됩니다.
[막기 불가 소울 패링 스킬] 몬스터 스킬 시전 전에 화면에 보라색 연출이 표시됩니다.
신규 무공서 제작 레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제작을 통해 각 무기별 무공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무공서 제작 레시피
무기
| 등급
| 무공서 이름
| 제작식
| 제작 비용
|
검
| 희귀
| 발도(각인)
| 비결(각인) 1,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5개 + 황금 달걀 1,000개
| 100,000 금화
|
권갑
| 희귀
| 연권(각인)
| 비결(각인) 1,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5개 + 황금 달걀 1,000개
| 100,000 금화
|
도끼
| 희귀
| 진노(각인)
| 비결(각인) 1,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5개 + 황금 달걀 1,000개
| 100,000 금화
|
기공패
| 희귀
| 화빙연포(각인)
| 비결(각인) 1,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5개 + 황금 달걀 1,000개
| 100,000 금화
|
활
| 희귀
| 연사(각인)
| 비결(각인) 1,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5개 + 황금 달걀 1,000개
| 100,000 금화
|
법종
| 희귀
| 굉섬뢰(각인)
| 비결(각인) 1,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5개 + 황금 달걀 1,000개
| 100,000 금화
|
공용
| 영웅
| 혈도보호 (각인)
| 비결(각인) 3,000개 + 진경: 삼매진화 2개 + 황금 달걀 1,000개
| 1,000,000 금화
|
공용
| 영웅
| 혈기왕성 (각인)
| 비결(각인) 3,000개 + 진경: 삼매진화 2개 + 황금 달걀 1,000개
| 1,000,000 금화
|
검
| 영웅
| 검술연계Ⅰ(각인)
| 비결(각인) 5,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10개 + 진경: 삼매진화 3개 + 황금 달걀 1,000개
| 3,000,000 금화
|
권갑
| 영웅
| 권법연계Ⅰ(각인)
| 비결(각인) 5,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10개 + 진경: 삼매진화 3개 + 황금 달걀 1,000개
| 3,000,000 금화
|
도끼
| 영웅
| 부술연계Ⅰ(각인)
| 비결(각인) 5,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10개 + 진경: 삼매진화 3개 + 황금 달걀 1,000개
| 3,000,000 금화
|
기공패
| 영웅
| 염제(각인)
| 비결(각인) 5,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10개 + 진경: 삼매진화 3개 + 황금 달걀 1,000개
| 3,000,000 금화
|
활
| 영웅
| 신궁(각인)
| 비결(각인) 5,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10개 + 진경: 삼매진화 3개 + 황금 달걀 1,000개
| 3,000,000 금화
|
법종
| 영웅
| 항음(각인)
| 비결(각인) 5,000개 + 진경: 합일 50개 + 영약: 산삼 10개 + 진경: 삼매진화 3개 + 황금 달걀 1,000개
| 3,000,000 금화
|
악함 성향 수치가 확장되고 패널티가 강화되었습니다.
■ PvP로 인한 성향치가 최대 -40만까지 감소됩니다.
■ 악함 성향 수치별 패널티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선함 단계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경험치, 아이템 복구 비용은 사망한 시점의 악인 단계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악함 단계
| 성향 수치
| 기존 패널티
| 변경 패널티
|
1단계 (무법자)
| -1 ~ -10892
| 회피 -2
| 회피 -10, 물약 회복량 -8, 경험치 복구 금화 비용 3배 증가, 아이템 복구 금화 비용 2배 증가, 사망 시 아이템 손실 1~3개
|
2단계 (악당)
| -10893 ~ -40000
| 회피 -3
| 회피 -15, 방어 -5, 물약 회복량 -12, 경험치 복구 금화 비용 10배 증가, 아이템 복구 금화 비용 5배 증가, 사망 시 아이템 손실 2~4개
|
3단계 (학살자)
| -40001 ~ -400000
| 회피 -5
| 회피 -20, 방어 -10, 물약 회복량 -20, 명중 -5, 경험치 복구 금화 비용 20배 증가, 아이템 복구 금화 비용 10배 증가 사망 시 아이템 손실 3~4개
|
상점 상품이 리뉴얼 됩니다.
상점 내 금화 및 주화, 플레이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변경되었습니다.
일부 활용도가 떨어지는 상품을 제거하고 성장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으로 교체하였습니다.
■ 일정
- 판매 기간 : 2021년 12월 8일(수) 정기점검 후 ~ 별도 공지 시
■ 상세 내용
1. 금화&주화
[변경 사항 안내]
판매 위치
| 상품명
| 변경 내용
|
소환
| 빛나는 소울 소환서 III
| 신규 상품 추가
|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 III
| 신규 상품 추가
|
소모품
| 고급 용해제(각인)
| 신규 상품 추가
|
소울 파편
| 희귀 소울 파편(1회)
| 상품명 변경
|
희귀 소울 파편(1회) II
| 신규 상품 추가
|
영웅 소울 파편(1회)
| 상품명 변경
|
영웅 소울 파편(1회) II
| 신규 상품 추가
|
비사전
| 정수파편 5개
| 구성품 수량 증가
|
비결 50개
| 구성품 수량 증가
|
고급 기력의 비약
| 제거
|
백년초 만두
| 제거
|
낡은 소울 파편 11회
| 제거
|
돌파의 정수 파편
| 신규 상품 추가
|
일월의 정기
| 신규 상품 추가
|
도인의 정기
| 신규 상품 추가
|
희귀 무공서 선택상자 1
| 신규 상품 추가
|
희귀 무공서 선택상자 2
| 신규 상품 추가
|
도화전
| 푸른 수와족 수호령 소환서(1회)(각인)
| 신규 상품 추가
|
낙엽 발발이 수호령 소환서(1회)(각인)
| 신규 상품 추가
|
뭉게구름 수호령 소환서 (1회) (각인)
| 신규 상품 추가
|
희귀 수호령 확정 소환서 (1회)
| 제거
|
도인의 정기
| 제거
|
희귀 무공서 선택상자 1
| 제거
|
희귀 무공서 선택상자 2
| 제거
|
희귀 의상 주머니
| 제거
|
영웅 의상 주머니
| 제거
|
[변경 사항 상세]
판매 위치
| 상품명
| 구매 제한
| 가격
|
소환
| 빛나는 소울 소환서 III
| 서버당 매일 1회 60레벨 이상
| 160,000 금화
|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 III
| 서버당 매일 1회 60레벨 이상
| 160,000 금화
|
소모품
| 고급 용해제(각인)
| 서버당 매일 10회
| 200,000 금화
|
소울 파편
| 희귀 소울 파편(1회) II
| 계정당 매주 7회 30레벨 이상
| 300,000 금화
|
영웅 소울 파편(1회) II
| 계정당 매주 7회 50레벨 이상
| 2,500,000 금화
|
비사전
| 정수파편 5개
| 서버당 매일 5회
| 500 비사전
|
비결 50개
| 서버당 매주 10회
| 100 비사전
|
돌파의 정수 파편
| 서버당 매주 5회
| 500 비사전
|
일월의 정기
| 서버당 매월 1회
| 45,000 비사전
|
도인의 정기
| 서버당 매월 1회
| 45,000 비사전
|
희귀 무공서 선택상자 1
| -
| 2,000 비사전
|
희귀 무공서 선택상자 2
| -
| 3,000 비사전
|
도화전
| 푸른 수와족 수호령 소환서(1회)(각인)
| -
| 15,000 도화전
|
낙엽 발발이 수호령 소환서(1회)(각인)
| -
| 36,000 도화전
|
뭉게구름 수호령 소환서 (1회) (각인)
| -
| 120,000
|
2. 플레이 포인트
[변경 사항 안내]
판매 위치
| 상품명
| 변경 내용
|
일반
| 한가위 의상 주머니
| 신규 상품 추가
|
할로윈 의상 주머니
| 신규 상품 추가
|
으스스한 박쥐
| 신규 상품 추가
|
[변경 사항 상세]
판매 위치
| 상품명
| 구매 제한
| 가격
|
일반
| 한가위 의상 주머니
| 계정당 매월 4회
| 1,500 플레이 포인트
|
할로윈 의상 주머니
| 계정당 매월 3회
| 1,500 플레이 포인트
|
으스스한 박쥐
| 계정당 매월 1회
| 3,000 플레이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