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13, 무기 공격력 13이 증가합니다.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16, 무기 공격력 16이 증가합니다.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19, 무기 공격력 19가 증가합니다.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4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22, 무기 공격력 22가 증가합니다.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5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25, 무기 공격력 25가 증가합니다.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응시'가 발동되어 봉황의 시선을 쏘아냅니다.
범위 내 최대 6인에게 공격력의 1500% 광역 피해를 입히고 소각 효과를 적용합니다. 소각 효과 중에는 잠시 조작이 불가능하며, 완전히 타오른 뒤에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소각 효과는 전설 등급의 액티브 무공을 사용하고 있는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행동불능 면역 효과로 방어할 수 없습니다.
소각 효과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몬스터에게는 기절 효과를 3초 적용합니다. (응시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6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30, 무기 공격력 30, 힘 5, 솜씨 5, 지능 5, 절대 관통력 2%가 증가합니다.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응시'가 발동되어 봉황의 시선을 쏘아냅니다.
범위 내 최대 6인에게 공격력의 2000% 광역 피해를 입히고 소각 효과를 적용합니다. 소각 효과 중에는 잠시 조작이 불가능하며, 완전히 타오른 뒤에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소각 효과는 전설 등급의 액티브 무공을 사용하고 있는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행동불능 면역 효과로 방어할 수 없습니다.
소각 효과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몬스터에게는 기절 효과를 3초 적용합니다. (응시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7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30, 무기 공격력 30, 힘 8, 솜씨 8, 지능 8, 절대 관통력 4%가 증가합니다.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응시'가 발동되어 봉황의 시선을 쏘아냅니다.
범위 내 최대 6인에게 공격력의 2000% 광역 피해를 입히고 소각 효과를 적용합니다. 소각 효과 중에는 잠시 조작이 불가능하며, 완전히 타오른 뒤에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소각 효과는 전설 등급의 액티브 무공을 사용하고 있는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행동불능 면역 효과로 방어할 수 없습니다.
소각 효과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몬스터에게는 기절 효과를 3초 적용합니다. (응시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8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35, 무기 공격력 35, 힘 11, 솜씨 11, 지능 11, 절대 관통력 6%가 증가합니다.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응시'가 발동되어 봉황의 시선을 쏘아냅니다.
범위 내 최대 6인에게 공격력의 3000% 광역 피해를 입히고 소각 효과를 적용합니다. 소각 효과 중에는 잠시 조작이 불가능하며, 완전히 타오른 뒤에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소각 효과는 전설 등급의 액티브 무공을 사용하고 있는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행동불능 면역 효과로 방어할 수 없습니다.
소각 효과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몬스터에게는 기절 효과를 3초 적용합니다. (응시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봉황 효과 중 피격 시 10초간 시전자의 몸을 보호하는 봉익 효과를 얻습니다.
봉익 효과 중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공격한 대상에게 '탈혼'을 시전합니다.
'탈혼' 시전 시 대상을 영혼의 사슬로 연결하여 4초간 공격력의 2000% 피해를 서서히 줍니다.
연결한 대상이 은신 상태가 되면 대상을 감지할 수 없지만 연결되어있는 동안 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혼의 사슬에 연결된 대상은 약화되어 받는 치유량과 치명 저항률이 10% 감소합니다.
시전자는 받는 치유량과 치명률이 4초간 5% 증가합니다. 영혼의 사슬에 의한 능력치 상승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탈혼'은 10초에 한 번 적용됩니다. (봉익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9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35, 무기 공격력 35, 힘 14, 솜씨 14, 지능 14, 절대 관통력 8%가 증가합니다.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응시'가 발동되어 봉황의 시선을 쏘아냅니다.
범위 내 최대 8인에게 공격력의 3500% 광역 피해를 입히고 소각 효과를 적용합니다. 소각 효과 중에는 잠시 조작이 불가능하며, 완전히 타오른 뒤에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소각 효과는 전설 등급의 액티브 무공을 사용하고 있는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행동불능 면역 효과로 방어할 수 없습니다.
소각 효과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몬스터에게는 기절 효과를 3초 적용합니다. (응시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봉황 효과 중 피격 시 10초간 시전자의 몸을 보호하는 봉익 효과를 얻습니다.
봉익 효과 중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공격한 대상에게 '탈혼'을 시전합니다.
'탈혼' 시전 시 대상을 영혼의 사슬로 연결하여 4초간 공격력의 2000% 피해를 서서히 줍니다.
연결한 대상이 은신 상태가 되면 대상을 감지할 수 없지만 연결되어있는 동안 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혼의 사슬에 연결된 대상은 약화되어 받는 치유량과 치명 저항률이 10% 감소합니다.
시전자는 받는 치유량과 치명률이 4초간 5% 증가합니다. 영혼의 사슬에 의한 능력치 상승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탈혼'은 10초에 한 번 적용됩니다. (봉익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10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40, 무기 공격력 40, 힘 17, 솜씨 17, 지능 17, 절대 관통력 10%가 증가합니다.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응시'가 발동되어 봉황의 시선을 쏘아냅니다.
범위 내 최대 8인에게 공격력의 4000% 광역 피해를 입히고 소각 효과를 적용합니다. 소각 효과 중에는 잠시 조작이 불가능하며, 완전히 타오른 뒤에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소각 효과는 전설 등급의 액티브 무공을 사용하고 있는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행동불능 면역 효과로 방어할 수 없습니다.
소각 효과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몬스터에게는 기절 효과를 3초 적용합니다. (응시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봉황 효과 중 피격 시 10초간 시전자의 몸을 보호하는 봉익 효과를 얻습니다.
봉익 효과 중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공격한 대상에게 '탈혼'을 시전합니다.
'탈혼' 시전 시 대상을 영혼의 사슬로 연결하여 4초간 공격력의 2000% 피해를 서서히 줍니다.
연결한 대상이 은신 상태가 되면 대상을 감지할 수 없지만 연결되어있는 동안 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혼의 사슬에 연결된 대상은 약화되어 받는 치유량과 치명 저항률이 20% 감소합니다.
시전자는 받는 치유량과 치명률이 4초간 10% 증가합니다. 영혼의 사슬에 의한 능력치 상승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탈혼'은 10초에 한 번 적용됩니다. (봉익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11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40, 무기 공격력 40, 힘 20, 솜씨 20, 지능 20, 절대 관통력 12%가 증가합니다.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응시'가 발동되어 봉황의 시선을 쏘아냅니다.
범위 내 최대 8인에게 공격력의 4600% 광역 피해를 입히고 소각 효과를 적용합니다. 소각 효과 중에는 잠시 조작이 불가능하며, 완전히 타오른 뒤에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소각 효과는 전설 등급의 액티브 무공을 사용하고 있는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행동불능 면역 효과로 방어할 수 없습니다.
소각 효과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몬스터에게는 기절 효과를 3초 적용합니다. (응시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봉황 효과 중 피격 시 10초간 시전자의 몸을 보호하는 봉익 효과를 얻습니다.
봉익 효과 중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공격한 대상에게 '탈혼'을 시전합니다.
'탈혼' 시전 시 대상을 영혼의 사슬로 연결하여 4초간 공격력의 2000% 피해를 서서히 줍니다.
연결한 대상이 은신 상태가 되면 대상을 감지할 수 없지만 연결되어있는 동안 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혼의 사슬에 연결된 대상은 약화되어 받는 치유량과 치명 저항률이 20% 감소합니다.
시전자는 받는 치유량과 치명률이 4초간 10% 증가합니다. 영혼의 사슬에 의한 능력치 상승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탈혼'은 10초에 한 번 적용됩니다. (봉익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12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45, 무기 공격력 45, 힘 23, 솜씨 23, 지능 23, 절대 관통력 14%가 증가합니다.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응시'가 발동되어 봉황의 시선을 쏘아냅니다.
범위 내 최대 8인에게 공격력의 5200% 광역 피해를 입히고 소각 효과를 적용합니다.
소각 효과 중에는 잠시 조작이 불가능하며, 완전히 타오른 뒤에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소각 효과는 전설 등급의 액티브 무공을 사용하고 있는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행동불능 면역 효과로 방어할 수 없습니다.
소각 효과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몬스터에게는 기절 효과를 3초 적용합니다. (응시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봉황 효과 중 피격 시 10초간 시전자의 몸을 보호하는 봉익 효과를 얻습니다.
봉익 효과 중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공격한 대상에게 '탈혼'을 시전합니다.
'탈혼' 시전 시 대상을 영혼의 사슬로 연결하여 4초간 공격력의 2500% 피해를 서서히 줍니다.
연결한 대상이 은신 상태가 되면 대상을 감지할 수 없지만 연결되어있는 동안 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혼의 사슬에 연결된 대상은 약화되어 받는 치유량과 치명 저항률이 20% 감소합니다.
시전자는 받는 치유량과 치명률이 4초간 10% 증가합니다. 영혼의 사슬에 의한 능력치 상승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탈혼'은 10초에 한 번 적용됩니다. (봉익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13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45, 무기 공격력 45, 힘 27, 솜씨 27, 지능 27, 절대 관통력 16%가 증가합니다.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응시'가 발동되어 봉황의 시선을 쏘아냅니다.
범위 내 최대 8인에게 공격력의 5800% 광역 피해를 입히고 소각 효과를 적용합니다. 소각 효과 중에는 잠시 조작이 불가능하며, 완전히 타오른 뒤에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소각 효과는 전설 등급의 액티브 무공을 사용하고 있는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행동불능 면역 효과로 방어할 수 없습니다.
소각 효과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몬스터에게는 기절 효과를 3초 적용합니다. (응시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봉황 효과 중 피격 시 10초간 시전자의 몸을 보호하는 봉익 효과를 얻습니다.
봉익 효과 중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공격한 대상에게 '탈혼'을 시전합니다.
'탈혼' 시전 시 대상을 영혼의 사슬로 연결하여 4초간 공격력의 3500% 피해를 서서히 줍니다.
연결한 대상이 은신 상태가 되면 대상을 감지할 수 없지만 연결되어있는 동안 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혼의 사슬에 연결된 대상은 약화되어 받는 치유량과 치명 저항률이 20% 감소합니다.
시전자는 받는 치유량과 치명률이 4초간 10% 증가합니다. 영혼의 사슬에 의한 능력치 상승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탈혼'은 10초에 한 번 적용됩니다. (봉익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14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7초간 공격력 50, 무기 공격력 50, 힘 30, 솜씨 30, 지능 30, 절대 관통력 20%가 증가합니다.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응시'가 발동되어 봉황의 시선을 쏘아냅니다.
범위 내 최대 8인에게 공격력의 6500% 광역 피해를 입히고 소각 효과를 적용합니다. 소각 효과 중에는 잠시 조작이 불가능하며, 완전히 타오른 뒤에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소각 효과는 전설 등급의 액티브 무공을 사용하고 있는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행동불능 면역 효과로 방어할 수 없습니다.
소각 효과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몬스터에게는 기절 효과를 3초 적용합니다. (응시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봉황 효과 중 피격 시 10초간 시전자의 몸을 보호하는 봉익 효과를 얻습니다.
봉익 효과 중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공격한 대상에게 '탈혼'을 시전합니다.
'탈혼' 시전 시 대상을 영혼의 사슬로 연결하여 4초간 공격력의 4000% 피해를 서서히 줍니다.
연결한 대상이 은신 상태가 되면 대상을 감지할 수 없지만 연결되어있는 동안 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혼의 사슬에 연결된 대상은 약화되어 받는 치유량과 치명 저항률이 30% 감소합니다.
시전자는 받는 치유량과 치명률이 4초간 15% 증가합니다. 영혼의 사슬에 의한 능력치 상승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탈혼'은 10초에 한 번 적용됩니다. (봉익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봉황 블레이드 효과에는 해무진의 흡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규 각성 무공 효과가 추가됩니다.
등급
소울
각성 패시브
스킬명
각성 성급
각성 패시브 스킬 효과
전설
천효
만상멸화요익
★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천효가 등장하여 하늘에서부터
경로 상의 15인 대상을 불로 태워 피해를 입히고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아닌 대상이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몬스터를 대상으로는 피해가 2배로 적용됩니다. 나를 포함한 모든 파티원이 불길에 닿으면 5초간 각성 무공 피해 내성 20%, 절대 관통력과 치명률이 10% 증가합니다. 추가로 범위 내 모든 파티원의 봉쇄, 침묵, 맹독석화, 석화, 육천쇄혼진에 의한 효과를 제거하고 5초간 면역됩니다. (만상멸화요익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천효가 등장하여 하늘에서부터
경로 상의 18인 대상을 불로 태워 피해를 입히고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아닌 대상이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몬스터를 대상으로는 피해가 2배로 적용됩니다. 나를 포함한 모든 파티원이 불길에 닿으면 5초간 각성 무공 피해 내성 20%, 절대 관통력과 치명률이 10% 증가합니다. 추가로 범위 내 모든 파티원의 봉쇄, 침묵, 맹독석화, 석화, 육천쇄혼진에 의한 효과를 제거하고 5초간 면역됩니다. (만상멸화요익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천효가 등장하여 하늘에서부터
경로 상의 18인 대상을 불로 태워 피해를 입히고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아닌 대상이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몬스터를 대상으로는 피해가 2배로 적용됩니다. 나를 포함한 모든 파티원이 불길에 닿으면 5초간 각성 무공 피해 내성 30%, 절대 관통력과 치명률이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범위 내 모든 파티원의 봉쇄, 침묵, 맹독석화, 석화, 육천쇄혼진에 의한 효과를 제거하고 5초간 면역됩니다. (만상멸화요익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천효가 등장하여 하늘에서부터
경로 상의 18인 대상을 불로 태워 피해를 입히고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아닌 대상이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공중 효과를 적용합니다. 몬스터를 대상으로는 피해가 2배로 적용됩니다. 나를 포함한 모든 파티원이 불길에 닿으면 5초간 각성 무공 피해 내성 40%, 절대 관통력과 치명률이 25% 증가합니다. 추가로 범위 내 모든 파티원의 봉쇄, 침묵, 맹독석화, 석화, 육천쇄혼진에 의한 효과를 제거하고 5초간 면역됩니다. (만상멸화요익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천효가 등장하여 하늘에서부터
경로 상의 18인 대상을 불로 태워 피해를 입히고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몬스터가 아닌 대상이 피격 시 일정 확률로 공중 효과를 적용합니다. 몬스터를 대상으로는 피해가 2배로 적용됩니다. 나를 포함한 모든 파티원이 불길에 닿으면 7초간 각성 무공 피해 내성 50%, 절대 관통력과 치명률이 30% 증가합니다. 추가로 범위 내 모든 파티원의 봉쇄, 침묵, 맹독석화, 석화, 육천쇄혼진에 의한 효과를 제거하고 7초간 면역됩니다. (만상멸화요익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신규 소울 패시브 효과가 추가됩니다.
소울
소울 패시브명
레벨
패시브 효과
천효
지배
1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8초간 지배 효과가 발동됩니다.
지배 효과 중 메인 소울 발동 시 20% 확률로 서브 소울 중 하나가 동시에 발동됩니다. 추가로, 지배 효과 중 절대 관통력이 7%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지배 효과는 천효 소울이 메인 슬롯에 장착되어 있을 경우에만 발동됩니다.
2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10초간 지배 효과가 발동됩니다.
지배 효과 중 메인 소울 발동 시 20% 확률로 서브 소울 중 하나가 동시에 발동됩니다. 추가로, 지배 효과 중 절대 관통력이 7%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지배 효과는 천효 소울이 메인 슬롯에 장착되어 있을 경우에만 발동됩니다.
3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12초간 지배 효과가 발동됩니다.
지배 효과 중 메인 소울 발동 시 25% 확률로 서브 소울 중 하나가 동시에 발동됩니다. 추가로, 지배 효과 중 절대 관통력이 1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지배 효과는 천효 소울이 메인 슬롯에 장착되어 있을 경우에만 발동됩니다.
4
소울 발동 시 일정 확률로 15초간 지배 효과가 발동됩니다.
지배 효과 중 메인 소울 발동 시 30% 확률로 서브 소울 중 하나가 동시에 발동됩니다. 추가로, 지배 효과 중 절대 관통력이 1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지배 효과는 천효 소울이 메인 슬롯에 장착되어 있을 경우에만 발동됩니다.
위엄
1
천효 소울 장착 시 공격력이 30, 생명력이 5,000 증가합니다.
2
천효 소울 장착 시 공격력이 45, 생명력이 10,000 증가합니다.
3
천효 소울 장착 시 공격력이 60, 생명력이 20,000 증가합니다.
4
천효 소울 장착 시 공격력이 80, 생명력이 30,000 증가합니다.
포식
1
몬스터 처치 시 10초간 기절 효과에 면역되고 주는 피해량이 6%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몬스터가 아닌 대상 처치 시, 주변의 최대 8인 대상에게 4초간 공포 효과를 부여합니다.
범위 내 몬스터에게는 공포 대신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포식에 의한 공포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2
몬스터 처치 시 10초간 기절 효과에 면역되고 주는 피해량이 12% 증가합니다.
추가로, 생명력을 4%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몬스터가 아닌 대상 처치 시, 주변의 최대 8인 대상에게 4초간 공포 효과를 부여합니다.
범위 내 몬스터에게는 공포 대신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포식에 의한 공포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3
몬스터 처치 시 10초간 기절 효과에 면역되고 주는 피해량이 12% 증가합니다.
추가로, 생명력을 4%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몬스터가 아닌 대상 처치 시, 생명력을 10% 회복하고 넓은 범위로 최대 15인 대상에게 4초간 공포 효과를 부여합니다.
범위 내 몬스터에게는 공포 대신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포식에 의한 공포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4
몬스터 처치 시 10초간 기절 효과에 면역되고 주는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생명력을 4%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몬스터가 아닌 대상 처치 시, 생명력을 10% 회복하고 넓은 범위로 최대 15인 대상에게 4초간 공포 효과를 부여합니다.
범위 내 몬스터에게는 공포 대신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포식에 의한 공포는 2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신규 소울 컬렉션이 추가됩니다.
컬렉션명
스탯
수치
소울
성급
소울
성급
소울
성급
소울
성급
소울
성급
달의 봉황 I
절대 방어력
1.00%
천효
5
달의 봉황 II
무기 공격력 증폭
2.00%
천효
5
달의 봉황 III
무공 공격 증폭
1.00%
천효
5
봉황의 비상 VI
무기 공격력 내성
1.00%
천효
4
풍백문주 아랑
4
봉황의 비상 V
지능
3
천효
4
풍백문주 아랑
4
봉황의 비상 IV
솜씨
3
천효
4
수라 송시국
4
봉황의 비상 III
호신
3
천효
4
수라 송시국
4
봉황의 비상 II
치명률
1.50%
천효
4
반석거인
5
봉황의 비상 I
힘
3
천효
4
비유설백
5
치명적인 날갯짓 V
관통력
2
천효
3
환야
3
타루호
3
치명적인 날갯짓 IV
지혜
2
천효
3
환야
3
타루호
3
치명적인 날갯짓 III
건강
2
천효
3
해무진
3
이서
3
치명적인 날갯짓 II
민첩
2
천효
3
해무진
3
이서
3
치명적인 날갯짓 I
방어력
2
천효
3
멸광
5
거곤
5
괴인왕
5
멸혼사군
5
달빛의 지배자 IV
무기 공격력 내성
1.00%
천효
2
비유설백
5
달빛의 지배자 III
공격력
2
천효
2
반석거인
5
달빛의 지배자 II
PVP 치명률
2.00%
천효
1
반석거인
1
권강한
1
석문쇠
1
석문열
1
달빛의 지배자 I
치명률
0.50%
천효
1
반석거인
1
권강한
1
낙원족 인솔자
1
하얀 수호자 IV
PVE 호신
3
반석거인
5
비유설백
5
하얀 수호자 III
무기 공격력 내성
1.00%
반석거인
5
사거악
5
하얀 수호자 II
방어력
2
반석거인
4
맹독아귀
4
권강한
5
하얀 수호자 I
PVE 공격력
3
반석거인
4
청랑
4
홍랑
4
사막의 초석 IV
관통력
2
반석거인
3
석문쇠
3
미루
3
사막의 초석 III
속성 피해 내성
1.00%
반석거인
3
억두
3
두라
3
사막의 초석 II
보스 관통력
2
반석거인
2
사분일
4
사막의 초석 I
보스 방어력
2
반석거인
2
천의방 객잔점원
4
천의방 객잔주인
4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생명력 절대 재생
2
반석거인
1
귀파란
2
염사헌
2
나랑 같이 놀자
호신
1
반석거인
1
거혼
1
화부
1
흑마영
1
맹독아귀
1
희생의 무덤에서 실종된
PVP 치명 저항률
2.00%
권강한
5
행상인 무서혼
5
양장비
5
팔보재
5
주먹 맛좀 봐라
공격력
1
권강한
5
양대해
5
강철주먹
5
단설강
5
끝없는 미로 V
관통력
2
권강한
4
잿빛바람
4
맹독충
5
끝없는 미로 IV
PVE 호신
2
권강한
4
임연수
4
포식귀
5
끝없는 미로 III
방어력
1
권강한
3
잊혀진 흑혼령
4
잊혀진 백혼령
4
끝없는 미로 II
호신
1
권강한
2
변종 효조
3
가두라
3
끝없는 미로 I
통제 유연
1
권강한
1
석문열
1
낙원족 장로
PVE 공격력
2
낙원족 인솔자
5
낙원족 투척자
5
견장족 주술사
5
견장족 전투병
5
바나나로 맺어진 동료 IV
치명타 추가 공격력
1
낙원족 인솔자
4
둥지도치
4
고기도치
4
바나나로 맺어진 동료 III
방어력
1
낙원족 인솔자
3
흑시조
3
흥이냥
3
바나나로 맺어진 동료 II
통제 숙련
1
낙원족 인솔자
2
붉은달 여우
2
바나나로 맺어진 동료 I
치명타 호신
1
낙원족 인솔자
1
흑창족 잡역부
1
흑창족 작업반장
1
침식된 수호병
1
손아귀 선인장
1
각성 V: 만상멸화요익 III
주는 피해량 증폭
2.00%
천효
10
풍백문주 아랑
10
수라 송시국
10
각성 V: 만상멸화요익 II
무공 피해 내성
2.00%
천효
10
풍백문주 아랑
10
반석거인
6
사거악
6
각성 V: 만상멸화요익 I
절대 관통력
1.00%
천효
10
수라 송시국
10
반석거인
6
청랑
6
흑마영
6
각성 V: 달의 봉황 천효 III
소울 발동률
1.00%
천효
10
각성 V: 달의 봉황 천효 II
상대 소울 억제력
1.00%
천효
10
각성 V: 달의 봉황 천효 I
무기 공격력
3
천효
10
각성 IV: 달의 봉황 천효 III
무공 공격 증폭
1.00%
천효
9
정하도
9
홍랑
6
각성 IV: 달의 봉황 천효 II
통제 적중률
2.00%
천효
9
정하도
9
거곤
6
각성 IV: 달의 봉황 천효 I
공격력
2
천효
9
각성 III: 달의 봉황 천효 IV
관통력
2
천효
8
절대자 풍신
8
적룡귀
6
각성 III: 달의 봉황 천효 III
경험치 획득량 증가
0.50%
천효
8
절대자 뇌신
8
미노우
6
각성 III: 달의 봉황 천효 II
통제 저항률
2.00%
천효
8
각성 III: 달의 봉황 천효 I
무기 공격력 증폭
2.00%
천효
8
각성 II: 달의 봉황 천효 III
무기 공격력 내성
1.00%
천효
7
환야
7
흑아
7
모극
6
각성 II: 달의 봉황 천효 II
공격력
2
천효
7
환야
7
흑아
7
괴인왕
6
각성 II: 달의 봉황 천효 I
치명 저항률
2.00%
천효
7
각성 I: 달의 봉황 천효 I
호신
2
천효
6
각성 I: 반석거인
방어력
2
반석거인
6
심연의 목소리 I
공격력
5
대지의 균열
1
심연의 목소리 II
보스 공격력
7
대지의 균열
1
심연의 목소리 III
방어 무시 공격력
7
대지의 균열
1
화염의 숨결 I
관통력
5
대지의 균열
2
화염의 숨결 II
무기 공격력 증폭
3%
대지의 균열
2
화염의 숨결 III
치명타 추가 공격력
7
대지의 균열
2
화염의 숨결 IV
무공 공격 증폭
3%
대지의 균열
2
타오르는 홍염의 불길 I
PVP 관통력
10
대지의 균열
3
타오르는 홍염의 불길 II
PVP 공격력
10
대지의 균열
3
타오르는 홍염의 불길 III
약점 추가 공격력
10
대지의 균열
3
타오르는 홍염의 불길 IV
치명률
3%
대지의 균열
3
대지의 비명 I
공격력
10
대지의 균열
4
대지의 비명 II
관통력
10
대지의 균열
4
대지의 비명 III
무공 공격 증폭
5%
대지의 균열
4
대지의 비명 IV
절대 관통력
1%
대지의 균열
4
불사의 땅 I
소울 발동률
1%
대지의 균열
5
불사의 땅 II
극 치명률
1%
대지의 균열
5
불사의 땅 III
주는 피해량 증폭
1%
대지의 균열
5
불사의 땅 IV
극 치명 피해 증폭
1%
대지의 균열
5
천공의 눈동자 I
호신
5
천공의 균열
1
천공의 눈동자 II
보스 호신
7
천공의 균열
1
천공의 눈동자 III
막기 관통 호신
7
천공의 균열
1
푸른 빛의 영혼 I
방어력
5
천공의 균열
2
푸른 빛의 영혼 II
무기 공격력 내성
3%
천공의 균열
2
푸른 빛의 영혼 III
치명타 호신
7
천공의 균열
2
푸른 빛의 영혼 IV
무공 피해 내성
3%
천공의 균열
2
폭풍의 눈 I
PVP 방어력
10
천공의 균열
3
폭풍의 눈 II
PVP 호신
10
천공의 균열
3
폭풍의 눈 III
약점 호신
10
천공의 균열
3
폭풍의 눈 IV
치명 저항률
3%
천공의 균열
3
푸른 공허 I
호신
10
천공의 균열
4
푸른 공허 II
방어력
10
천공의 균열
4
푸른 공허 III
무공 피해 내성
5%
천공의 균열
4
푸른 공허 IV
절대 방어력
1%
천공의 균열
4
월광의 궤적 I
상대 소울 억제력
1%
천공의 균열
5
월광의 궤적 II
극 치명 저항률
1%
천공의 균열
5
월광의 궤적 III
각성 무공 피해 내성
1%
천공의 균열
5
월광의 궤적 IV
극 치명타 피해 내성
1%
천공의 균열
5
사막 폭풍 I
건강
5
사막의 균열
1
사막 폭풍 II
지혜
5
사막의 균열
1
사막 폭풍 III
민첩
5
사막의 균열
1
모래 사슬 I
생명력 재생
7
사막의 균열
2
모래 사슬 II
물약 회복량
5
사막의 균열
2
모래 사슬 III
속성 공격 증폭
3%
사막의 균열
2
모래 사슬 IV
명중
5
사막의 균열
2
사막의 잔영 I
생명력 절대 재생
7
사막의 균열
3
사막의 잔영 II
물약 회복률
3%
사막의 균열
3
사막의 잔영 III
속성 피해 내성
3%
사막의 균열
3
사막의 잔영 IV
회피
5
사막의 균열
3
황사의 분노 I
통제 적중률
3%
사막의 균열
4
황사의 분노 II
통제 숙련
5
사막의 균열
4
황사의 분노 III
주는 치유량 증폭
3%
사막의 균열
4
황사의 분노 IV
절대 관통력
1%
사막의 균열
4
불모의 칼날 I
통제 저항률
3%
사막의 균열
5
불모의 칼날 II
통제 유연
5
사막의 균열
5
불모의 칼날 III
받는 치유량 증폭
3%
사막의 균열
5
불모의 칼날 IV
소울 발동률
1%
사막의 균열
5
균열을 가르는 검
생명력
7,500
대지의 균열
3
천공의 균열
3
사막의 균열
3
꺼지지 않는 불꽃
생명력
15,000
대지의 균열
4
천공의 균열
4
사막의 균열
4
불길한 틈
블레이드 방어력
10
대지의 균열
5
천공의 균열
5
사막의 균열
5
신규 소울 제작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제작 카테고리
제작 결과
제작 재료 1
비용
성공확률
제한
성공
대성공
아이템
수량
기타 > 소울
대지의 균열 소울 파편(25개)(각인)
x
소울 소환 티켓(각인)
4,000
10,000,000
100.00%
월 3회 제한
기타 > 소울
천공의 균열 소울 파편(25개)(각인)
x
소울 소환 티켓(각인)
4,000
10,000,000
100.00%
월 3회 제한
기타 > 소울
사막의 균열 소울 파편(25개)(각인)
x
소울 소환 티켓(각인)
4,000
10,000,000
100.00%
월 3회 제한
바다뱀 보급기지 ‘영웅’ 난이도 추가
영웅 난이도에서는 ‘바다뱀 보급기지’ 1구역~2구역 까지의 모든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보다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다뱀 보급기지 – 보스
바다뱀 보급기지 영웅 난이도에서는 아래 보스가 등장합니다.
바다뱀 보급기지 ‘영웅’ 난이도 출현 보스
- 충각단 동해함대 주방장 태장금
- 기지관리관 포화란
던전 입장 조건으로 ‘포화란의 초대장’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파티 던전 내 영웅 탭 버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획득권 보상은 기존 던전과 별도로 적용됩니다.
던전 입장 조건으로 ‘시간의 모래시계’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파티 던전 내 영웅 탭 버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획득권 보상은 기존 던전과 별도로 적용됩니다.
기존 ‘고행’ 난이도는 제거되었습니다.
던전의 난이도의 필요 레벨 및 권장 능력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던전
요구 레벨
권장 능력치 (BOSS)
공격력
방어력
명중
바다뱀 보급기지 - 영웅
85
2100
2100
550
바다뱀 보급기지 - 영웅 보상
기본 보상으로 아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수량
비옥
3
획득권 보상으로 아래 아이템 중 일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수량
영혼의 태양
1
영쇄: 수라의 길
1
영쇄: 근성 충전
1
영쇄: 풍 제일검
1
[극]찬란한 화신의 보패함(각인)
1
[진]찬란한 화신의 보패함(각인)
1
최초의 전설 장비 상자(각인)
1
영롱한 경험의 파편(각인)
150
보패의 정수(각인)
3
풍룡의 억압
1
뇌전의 고함
1
해왕명보(각인)
1
해왕명보
1
황금 날개 비단(각인)
20
황금 두꺼비(각인)
1
진마봉옥(각인)
1
신선루(각인)
1
빛나는 운명석(각인)
20
획득권 보상 횟수는 매주 수요일 오전 5시(UTC+9)에 2회 충전되며(최대 2회까지 충전), 횟수를 초과하면 기본 보상만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획득권으로 최대 200회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풍백 월드] 패스트 트랙 판매 상품 추가
패스트 트랙에 신규 유저를 위한 ‘회귀자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간 : 2024. 11. 13 (수) 정기점검 이후
■ 경로 : 상점 > 성장 상점 > 패스트 트랙
■ 품목
1차 탭
2차 탭
상품
재화
가격
구매 제한
성장 상점
패스트
트랙
회귀자
장비 상자
회귀자의 무기 종합 상자(각인)
금화
10
계정 당 1회
회귀자의 방어구 상자 I(각인)
회귀자의 방어구 상자 II(각인)
회귀자의 장신구 상자(각인)
회귀자의 귀중품 상자(각인)
회귀자의 보패 상자(각인)
회귀자
무공 상자
회귀자 무공 상자(각인)
금화
10
계정 당 1회
회귀자
레벨업 파편
회귀자 레벨업 파편
금화
10
계정당 1회
회귀자
성장 지원 상자
회귀자 성장 지원 상자(각인)
금화
10
계정당 1회
보스 레이드 보상 개선
보스 레이드 보상 및 밸런스가 조정되었습니다.
■ 처치 상자
- 처치 상자에서 보스의 수준에 따라 확률적으로 1차 전설 무기, 1차 전설 방어구, 영웅 장비 행운상자, 눈부신 영웅 장비 행운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최초의 블러드 보스 발견 상자
- 블러드 보스 최초 타격 시 운명의 증표, 비옥, 황금 두꺼비 등이 들어있는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보스 밸런스 하향 조정
- 일부 보스의 전투 밸런스를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수호령 탐험대 패스 지역 변경
수호령 탐험대 패스 지역이 변경되었습니다.
- 수호령 탐험대 패스 지역이 해룡산맥 남부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전 탐험대 패스 지역인 해룡산맥 북부가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개선 및 수정사항
■ 경험치
- 일부 필드 및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경험치가 상향되었습니다.
대상 필드: 해룡산맥, 열풍사지
대상 던전: 불타는 해룡산맥, 붉은 달 사막, 심연의 틈, 심연의 틈(심층), 고요한 밤의 수련던전(70~85lv)
■ 협행
- 해룡산맥 협행에서 획득 가능한 경험치 파편 수량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사과 대장 도치
- 사과 대장 도치 처치 기여 시 획득 가능한 보상에 ‘블러드 스톤(이벤트)’ 500개가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