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런 경험 있으셨던 분들, 어떻게 문제 해결하셨는지 알고 싶어 질문게에 글 남깁니다.


1. 새로운 기기에서 클오클 하려고 슈퍼셀 연동 id  로그인 시도. 인증메일 발송.

2. 해당계정 연결 이메일이 휴면계정 상태. (다음 메일)

3. 이메일을 휴면해제 하고 스팸메일함이나 수신거부여부 확인 임시보관함도 확인.

4. 다시 로그인 시도.

5. 슈퍼셀에 문의했던 내용에 관련된 영양가 하나도 없는 자동답변 메일은 오는데.
인증번호 메일은 오지 않음.


인증메일 발송 했는데 휴면계정이었다면, 그 이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거 같은데.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분들중에 문제해결을 어떻게 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 또 다른 계정은 로그인 시도 전에 휴면상태를 풀고 로그인 시도를 했더니. 정상적으로 인증메일이 도착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