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ru
2020-09-18 10:08
조회: 1,6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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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부정 행위 관련 사과 및 보상 안내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먼저 직원 부정 행위로 인해 깊은 상심을 하셨을 모험가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서 안내드렸던 바와 같이, 던전앤파이터의 신뢰성 제고를 위해 실행 가능한 모든 방안들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일로 인해 크게 실망하신 모든 모험가분들께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을 전하며, 이러한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사랑과 믿음을 주셨던 만큼, 이번 일로 큰 실망을 끼쳐드린 점에 더욱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앞으로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비록 충분하지 않지만, 모험가님들께서 느끼셨을 실망감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보상을 준비하였습니다. ▒ 보상 수령 안내 * 수령 대상 : 모험가님 전체 * 수령 일자 : 9/17(목) 점검 후 ~ 10/15(목) 점검 전까지 * 수령 아이템 :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계정 귀속) * 수령 방법 : 게임 접속 후 우측 하단의 UI 내 버튼을 클릭한 후 수령 가능
※ 해당 상자는 계정당 1회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 해당 상자는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발송되며, 발송되는 우편은 보관 기간이 15일입니다. 삭제 전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는 2020년 12월 31일 06시 일괄 삭제되는 아이템입니다. 삭제 전에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구성품 안내
※ 최종 구성품은 교환 불가 아이템입니다. 상자 개봉 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구성품은 2020년 12월 31일 06시 일괄 삭제되는 아이템입니다. 삭제 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모험가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죄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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