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 오후 3시부터 퍼스트서버가 오픈됩니다.


금일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관련 내용은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공지와 다른 내용을 발견하시면 퍼스트 서버 게시판을 통하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격대 재생성 편의성 추가

 

<개발자 코멘트>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 공략 도중 실패를 했을 경우 공략에 재도전을 하기 위해

공격대를 다시 생성하는 모험가 분들의 불편함을 덜어내고자 공격대 재생성 투표 시스템을 추가하였습니다.

 

공격대 재생성하기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 공략에 실패한 경우 연합 사령관 이리네를 통해 공격대 재생성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공대장만 가능합니다.
투표 진행 중 모두 찬성할 경우 바로 공격대가 재생성됩니다.
공격대 재생성 시 파티 편성의 부담을 덜고자 직전 편성된 팀으로 자동으로 편성됩니다.

공격대 재생성 메뉴

투표 확인

 


투표 진행

 

가시성 개선

대기실, 던전내에서 나의 보스 처치 횟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3마리의 거룡과 폭룡왕 바칼의 남은 HP %를 확인 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상황판 내 이동 동선과 지역명이 좀 더 뚜렷하게 개선됩니다.

상황판 개선 전

상황판 개선 후

 보스 처치 횟수 표기(개인)

남은 체력 % 표기


기타 개선 사항

* 레이드 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간헐적인 성능 저하 요소가 개선됩니다.
* 상황판 투명도 값 조절이 계정 단위로 저장되도록 개선됩니다.

버그 수정

 

바칼 레이드에서 화면 확대 시 특정 버프 이펙트가 잘못된 위치에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귀검사(남) - 고어 크로스 스킬의 일부 공격 판정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다크나이트 - 다크 크로스 스킬의 일부 공격 판정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다크나이트 - 다크 크로스 스킬의 공격 범위가 장착 무기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다크나이트 - 웨이브 스킬의 공격력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다크나이트 - "카펠라의 성흔 : 디멘션 버스트" 탈리스만 장착 후 다크 버스트 스킬 시전 시 일부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다크나이트 - 콤보 슬롯 스킬 시전 후 백스텝 시전 시, 간헐적으로 타임 스톱 콤보 스택이 초기화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일부 장비의 오브젝트 효과가 비정상적인 위치에 소환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