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 퍼섭지기입니다.

 

9월 8일 오후 7시 00분부터 퍼스트서버가 오픈됩니다.

 

오픈 후 원활한 테스트를 위하여 일반오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금일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변경 사항]

* 최대 길드원 수가 300명에서 1000명으로 확장됩니다.

* 시나리오 던전 진행도를 던전 진행중에도 볼 수 있도록 활성화 버튼이 미니맵 상단에 추가됩니다.

* 크리쳐/아바타 버리기가 가능해 집니다. 

* 엘레멘탈 바머아마겟돈 스트라이크 스킬의 피니쉬 폭발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아이템]

* 여귀검사 2차각성에 따른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데몬슬레이어 크로니클 세트 옵션 변경

- 마인의 속삭임 

3세트 효과 : 사복검 - 발의 솟아오르는 횟수가 2회에서 1회로 감소합니다.

광폭화 힘 증가 옵션이 스킬 공격력 증가로 변경됩니다.

- 검마의 가호

광폭화 힘 증가 옵션이 스킬 공격력 증가로 변경됩니다.

* 암제 크로니클 장비 옵션 변경

- 컬렉터 킬러

컬렉터 킬러 6세트의 이보브 영혼 유지시간 증가 옵션이 삭제되고 영혼 흡수 확률이 25%로 변경 됩니다.

- 차원의 녹색기운

이보브 유지시간 증가 옵션이 삭제되고, 사용후 유지시간 증가로 옵션이 변경됩니다.

 

[버그 수정]

* 남 스트리터파이터로 헬터 스켈터 스킬을 캔슬하여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세븐스 플로우 쿨타임이 종료되는 시점에서 다시 초기화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오브젝트에 추가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체인 러쉬 중 체인 러쉬 미적용 스킬로 체인 콤보가 유지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저놈잡아라가 걸려있는 상황에서 다른 대상에게 저놈잡아라를 쓸 경우 소환물들이 저놈잡아라를 무시하고 가까운 적을 때리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블랙미러 안에서 방어 버프를 받을 때 피격 시 발동되는 옵션이 발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로그 스킬 미리보기가 바뀐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도적 컨버전의 기본 설명에 발목 타격 스킬이 발목 절단으로 표기되어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데몬슬레이어 혈마인 스킬 설명에 오타가 수정됩니다.

* 데몬슬레이어광폭화 스킬 아이콘이 액티브 스킬 색상으로 설정되어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시간의 문 지역 자각 던전 `아이리스의 시간 1` 퀘스트의 보상 경험치가 낮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여마법사 초월의 무기에 아이콘 마크가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사망의 탑에서 델마가 등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실버스트림 시전 중 샤이닝 컷을 사용하면 캔슬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공격력 증가 옵션이 데몬 슬레이어 '혈지군무' 스킬에 더이상 적용받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마도학자 - 고출력 매직 미사일, 플로레 전기토끼 스킬이 무기 쿨타임 감소 및 증가 효과를 적용받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섀도우댄서 - 죽음의 연무 스킬이 무색큐브조각을 사용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섀도우댄서 - 심장 찌르기, 칼날돌풍, 암살, 절명의 그림자 스킬을 커맨드로 사용 시 쿨타임 감소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카오스 - 공진 사용 후 일정 시간 데몬 솔저의 공격력 증가효과가 희생폭탄, 제노사이드 크러시 스킬에도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몰아치는 칼바람 6세트 옵션의 오타가 수정됩니다.

* 마도학자 - 스위트 캔디바 스킬의 오타를 수정하였습니다.

* 섀도우댄서 - 파이널 디스트럭션 스킬의 오타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자귀검사 TP 스킬 툴팁에 평타 중 캔슬 가능 문구가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데몬슬레이어 2차 각성 – 디어사이드]

<기존 스킬 개편>

* 광폭화

힘 증가량이 삭제되고, 스킬 공격력 증가로 대체되었습니다.

20레벨 기준, 23%의 스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1차 각성기 암연검 : 기가 블레이드가 광폭화의 상처약화 효과를 받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사복검 - 발

- 공격력이 20% 감소하였습니다.

- y축 타격 범위가 이펙트에 맞게 축소되었습니다.

* 사복검 - 강

- 스킬 별로 차이가 나던 공격력 증가량을 통일하였습니다.

10레벨 기준, 15%의 스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혈마인

- TP효과가 1레벨 당 공격력 10%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 사복검 - 무

- 공격력이 15% 증가하였습니다.

* 사형조수

- 공격력이 13% 증가하였습니다.

* 사복검 - 조

- 공격력이 60% 증가하였습니다.

* 혈화난무

- 공격력이 16% 증가하였습니다.

* 검마격살

- 공격력이 20% 증가하였습니다. 

 

<2차 각성 – 디어사이드>

* 마인의 검세

- 마인의 힘을 사복검에 부여하여 강화하는 스킬입니다. 사복검 스킬마다다른 효과를 받습니다.

사복검 - 발 : 타격 범위가 넓어지고, 더 빠르게 첫번째 칼날을 사출합니다.

사복검 - 무 : 공격력이 증가하고 유연성이 극대화되어 사용 중캔슬하여 다른 사복검 스킬을 사용하거나 그 반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사복검 - 조, 비인외도 : 극, 암연격 : 기가슬래쉬 사용 중에는 캔슬할 수 없습니다.

사형조수 : 공격 범위가 늘어나고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폭류나선/혈화난무 : 난타 시 마인의 검기를 발생시켜 더 많은 타격을 입힙니다. 타격을 입히는 마인의 검기는 원 스킬의 공격력 일부를 반영합니다.

사복검 - 조 : 물어뜯기 공격에 맞은 적들에게 마인의 영체가 달라붙어 지속적인 고통을 주고 폭발하여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사복검 - 조의 공격력 일부를 반영합니다.

검마격살 : 다이무스의 공격 횟수가 증가하고 피니시 공격력이 올라갑니다.

암연검 : 기가블레이드, 암연격 : 기가슬래쉬, 비인외도 : 극, 파계검 : 라그나로크 :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암연격 : 기가슬래쉬

- 프놈을 대검으로 변형시킨 뒤 도약 후 내려찍어충격파를 발생시켜 넓은 범위의 적을한 번에 타격하는 스킬입니다. 방향키 입력을 통해 도약 거리를 정할 수 있습니다.

* 비인외도 : 극

- 마인 켈쿠스의 칼날을 날카롭게 변형시킨 뒤 전방의 적을 꽂아 잡아 좌우로 세차게 메다꽂는 잡기 스킬입니다
- 
공격 시도 시에 방향키를 입력하면 그 방향으로만 메다꽂으며, 잡기 불가 적에게는별도의 피해를 입힙니다.

* 파계검 : 라그나로크

- 공중으로날아오른 뒤 다이무스와 합신합니다. 합신의 힘을 통해 프놈의 최대개방형태로 변형시키고 대지를 향해 채찍질을 합니다. 
- 
채찍질 마지막에 프놈의 칼날을 대검화하여 지면을 찍어 충격파를 발생시켜 적들을 경직시킨 뒤, 거대한 칼날을 출현시켜 최후의 일격을 가합니다.

 

[암제 2차 각성 – 네메시스]

<버그 수정>

* 우시르의 저주가 던전에서 발동 안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리버레이트 - 벅샷 사용 중 쿨타임이 돌아오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쉐도우 바인딩에 잡힌적이 바이딩 밖으로 나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블랙미러 사용시 앉은 상태로 유지된채 스킬이 시전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둠스 데이 시전 중 상태이상이나 다른 경우로 스킬이 끊길 경우 구체가 계속 남아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블랙미러 보호막 생성될 때 피격 옵션이 발동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리버레이트 - 벅샷이나 쉐도우 바인딩이 마테카 보호막에 소멸되었을때 쿨타임이 돌아와도 스킬이 안써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데들리 케이프로 적을 잡아두고 있을때 다른 스킬로 인해 적이 이동되어 데미지를 줄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카폴드로 대형몬스터를 잡았을 경우 스카폴드 해체 후 쉐도우 바인딩이 걸리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전투 대기 모션의 피격 판정이 수정되었습니다.

 

<1각 스킬 개편>

* 우시르의 저주

- 추가 데미지 옵션이 7%로 고정되었습니다.

* 히든 블레이드

- Y축 공격판정이 20% 상향되었습니다.

- 기본 공격 3타의 적이 밀려나는 힘이 증가되었습니다.

* 쉐도우 하베스트

- 흡입 기능에 대한 On/Off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SP가 20으로 감소 되었습니다.

- 쉐도우 하베스트 강화의 방어력 감소 시간이 증가되었습니다.

* 쉐도우 하이딩

- 쉐도우 하이딩 강화 스킬이 삭제되었습니다.

* 이보브 

- 흡수한 영혼 유지시간이 무제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마스터 레벨이 10레벨로 변경되었습니다.

- SP가 25로 감소되었습니다.

- 이에따라 스킬 옵션이 재밸런싱 되었습니다.

* 스카폴드 강화

- 강화 습득시폭발 및 바닥 충격파 공격력이 감소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다단히트 데미지가 9% 증가되었습니다.

* 컨제스트

- SP가 10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리버레이트 - 매드니스

- 스킬 시전시 화면이 마법진 쪽으로 이동하도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데들리 케이프

- 점프로 스킬 캔슬시 바로 막타를 사용하도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킬 공격력이 재밸런싱 되었습니다.

* 데들리 케이프 강화

- 레벨 업 시 공격력 증가로 옵션이 변경되었습니다.

* 블랙미러 

- 습득레벨 구간이 2레벨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에 따라 스킬 공격력이 재밸런싱 되었습니다.

* 쉐도우 퍼펫

- 습득레벨 구간이 2레벨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에 따라 스킬 공격력이 재밸런싱 되었습니다.

* 디스트로이어 강화

- 점프 중 스킬키를 눌러 사용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몰레이션

- 공격판정이 재조정 되었습니다.

* 둠스데이

- 공격력이 30% 증가하였습니다.

 

<2차 각성 – 네메시스>

* 베스퍼스

- 전투 전 기도를 통해 스킬의 성능을 강화 시킵니다.

이몰레이션 : 최대/최소 차지 시간 및 다단히트 간격을 감소.

쉐도우 퍼펫 : 일섬을 사용하는 형상 삭제.

리버레이트 - 매드니스 : 소모하는 영혼의 개수가 감소.

쉐도우 랜서 :  공격력 증가

쉐도우 바인딩 :  공격력  증가.

소울 드레인 :  공격력  증가.

스카폴드 :  공격력 증가

쉐도우 하베스트 : 공격력  증가.

블랙미러 : 공격력  증가

데들리 케이프 : 공격력 증가

둠스데이 :  공격력 증가.

* 데우스 엑스 레이

- 모든것을 파괴하는 죽음의 에너지를 발사합니다.

- 충전형 발사 스킬로 네메시스가 가지고 있는 영혼의 수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지하드

- 성전을 알리는 신의 검을 소환 합니다.

- 공중에서 마법진을 통해 우시르의 기운을 담은 마법검을 떨어트립니다.

- 스킬키와 방향키를 이용해 좌표를 지정할 수 있고, 네메시스가 가지고 있는 영혼의 수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퍼니쉬먼트

- 이단을 징벌하는 신의 기사가되어 적을 공격합니다.

- 전방에 마법진을 생성해 마법진 안의 적을 잡아두고, 이단을 징법하는 집행 기사가 되어 적을 공격합니다.

- 네메시스가 가지고 있는 영혼의 수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소드마스터 2차 각성 – 마제스티]

<기존 스킬 개편>

* 발검술

- SP 조정 (25 → 15)

* 신검합일

- SP 조정 (30 → 15)

* 마검발현

- 적중시 적을 띄우는 힘 감소

- 암속성(솟아나는 흑화)공격력 14% 증가

- SP 조정 (30 → 15)

* 제국검술

- 소검

소검 무기에 공격판정 추가

무기 공격판정에 적 적중시 속성변환 발동되는 기능 추가

- 대검

이펙트가 보다 자연스럽게 변경

대검 2타 시전시 충전 기능 추가

대검 2타 풀 충전시 2타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견고의 대검 마스터리

- 충전 가능 스킬(악즉참, 제국검술 - 대검 2타, 반월)을 완전 충전해서 사용하면 일정시간 동안 스킬 데미지가 증가하는 버프 발동 기능 추가

24레벨 기준, 모든 스킬 공격력 30% 증가

스킬 공격력 증가 버프 유지시간 : 20초

- 충전 가능 스킬(악즉참, 제국검술 - 대검 2타, 반월)을 완전 충전 시전시 범위가 증가하는 기능 추가

마스터 기준, 충전 가능 스킬 범위 42% 증가

- 충전 버프 추가에 따라 일부 스킬 공격력과 범위를 부분적으로 올려주던 기능 삭제

- 악즉참 충전시간 증가율 삭제

* 파쇄의 둔기 마스터리

- 충격파 적중시 적 속성 저항 감소값이 레벨에 따라 점차적으로 증가하도록 변경

24레벨 기준, 속성 저항 감소값 8 (최대 5중첩 가능)

* 속성변환

- 발동확률 1.22배 증가

- 공격력 37% 증가

- SP 조정 (25 → 15)

* 참마검

- 시전시 적을 띄우는 높이 개선

- 막타가 적을 날려보내지 않도록 개선

* 폭명기검

- 기검 폭발이 적을 띄우는 높이 감소

* 극 귀검술 : 시공섬

- 시전시 속도 개선

- 타격시 마검발현이 발동되도록 수정

- 발검술로 스킬 캔슬 후 시전이 가능하도록 수정

스킬 시전 후 일정 시간 이후에 발검술로 후딜레이 타임을 캔슬 가능하도록 개선

* 연환격 강화

- 3레벨 맥시멈 스킬로 변경

2레벨부터 공격력 8% 증가 기능 추가 (1레벨은 현재와 동일)

 

<2차 각성 – 마제스티>

* 고대의 맹약

- 무기 타입에 따라 마법 무기 공격력의 일부를 물리 무기 공격력으로 전환을 해주며 on/off 기능을 통해 마검의 힘을 저장해두었다가 마검방출 스킬을 통해 한 번에 강력한 공격력을 발휘하는 특수한 스킬입니다.

- 컨버전 스킬 목록에서 on/off 지정이 가능합니다. 

on 모드시 마검발현이 봉인되어 발동 확률마다 마검스택으로 저장되며 스택이 최대치가 되면 마검발현이 다시 작동합니다. 마검스택은 저장 딜레이가 존재하며 최대 3초마다 한번씩 저장이 가능합니다. 저장된 마검스택은 2차 각성 신규 스킬 마검방출을 강화하는데 사용합니다.

* 마검방출

-마검에 힘을 불어 넣어 강력한 마력 폭풍을 만들어 낸 후 전방으로 쏘아내 다단히트와 함께 큰 폭발을 일으키는 스킬입니다.

- 스킬 시전시 고대의 맹약 패시브를 통해 저장해둔 마검스택을 최대 5개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한 마검스택의 수가 많을수록 스킬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마검스택 사용시 현재 습득한 마검발현의 공격력에 비례하여 피니쉬 폭발 공격력이 추가로 강화됩니다. 속성변환한 마검 타입에 따라 마력 폭풍의 속성이 변화하며 적중시 특수한 상태이상을 유발합니다. 상태이상 레벨은 마검발현 스킬의 상태이상 레벨과 동일합니다. 

- 속성변환 상태일 때만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극 귀검술 : 파검무

- 고대의 마검이 잠든 대지를 현세에 만들어낸 후 빠른 움직임으로 검을 뽑아 연속적으로 내려치며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는 스킬 입니다.

- 시전 중 공격키 연타시 더욱 빠르게 움직이며 공격합니다.

* 궁극의 검 : 레바테인

- 마검의 힘을 응축시켜 4대 원소가 합쳐진 궁극의 검을 생성해낸 후 강력한 참격으로 차원을 가르는 일격을 가합니다. 차원이 진동하는 동안 적은 긴 경직에 휩싸이며 차원 파열과 함께 큰 데미지를 입습니다.

 

[베가본드 2차 각성 –검제]

* 양의공

- 습득 레벨 구간이 변경됩니다. (2 -> 5)

- 현재 선택 중인 무기의 상태를 알려주는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 y축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 삼재검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스킬 프로세스가 개선됩니다.

- 보조무기 장착 시 추가 액션이 사라지며, 기본 스킬 기능으로 통합됩니다.

-시전 시 삼각 검기를 그리며 적을 타격하고 넘어뜨리지 않게 변경됩니다.

- 삼각 검기가 완성 되었을 때 스킬키를 한번 더 입력하면 삼각 검기를 전방으로 발사합니다.

-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 회륜

-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기본 회전 타격수가 증가합니다.

- 보조무기 장착 시 회전 수 추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회전 공격에 맞는 적이 회전 공격의 중심으로 끌려들어오도록 변경됩니다.

- 회전 공격 피니쉬 모션 중 삼재검을 캔슬하여 사용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y축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 오기조원

- 스킬 프로세스가 개선됩니다.

- 시전 시 스킬키를 누르고 있으면 주변의 기를 흡수하며 오기조원의 단계가 점점 상승합니다.

- 오기조원은 총 5단계로 나누어져있으며, 단계가 상승할 수록 단계 상승에 필요한 시간 역시 증가합니다.

- 힘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크리티컬 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30초 -> 120초)

* 광검 사용 가능

- 오기조원 캐스팅 시간 감소량이 조정됩니다. (-0.08 -> -0.05) 

* 오기조원 강화

- 스킬이 삭제됩니다.

- 스킬이 삭제됨에 따라 TP가 반환됩니다.

* 발화

- 스킬 프로세스가 변경됩니다.

- 일정 거리에 자동 타겟팅 기능이 삭제됩니다.

- 발화 거리 조절 프로세스가 변경됩니다.

스킬 사용 시 방향키 미입력 시  : 최소 사거리

스킬 사용 시 앞 방향키 입력 시 : 중간 사거리

스킬 사용 시 윗 방향키 입력 시 : 최대 사거리

* 흡기

- 기본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330PX -> 430PX)

- 적을 당겨오는 힘이 감소합니다.

- 충돌 및 충격파 공격력이 고정 공격력에서 물리 무기 공격력으로 변경됩니다.

- 신규 기능이 추가됩니다.

- 적을 잡은 뒤 아래쪽 방향키 입력 시 적이 제자리에 떨어집니다.

- 적을 잡은 뒤 앞 방향키 입력 시 적을 앞으로 던집니다.

* 흡기 강화

- 스킬 레벨 증가 당 범위 증가율이 감소합니다. (10% -> 3%)

* 비상

- 보조무기를 장착하지 않았을 때의 액션이 삭제됩니다.

* 극검

- 전방 내려베기에 맞은 적이 전방으로 튕겨나가도록 변경됩니다.

* 난화검

- 스킬 프로세스가 변경됩니다.

- 보조무기 장착 시 추가 액션이 사라지며, 기본 스킬 기능으로 통합됩니다.

- 꽃을 만드는 도중 스킬키를 한번 더 입력하면 기존 보조무기를 장착하지 않았을 때의 피니쉬를 시전합니다.

- 기존 보조무기를 장착하지 않았을 때 피니쉬의 공격력이 기존 보조무기 장착 피니쉬의 공격력과 동일하도록 조정됩니다.

- 기존 보조무기 장착 피니쉬 시전 중 칼 이펙트가 공격속도의 영향을 받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비연장

- SP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40 -> 30)

* 비연장 강화

- 습득 시 비연장을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폭검

- 보조무기 미장착 시 액션이 사라지며, 기본 스킬 기능으로 통합됩니다.

- 스킬 시전 모션 중 스킬키를 한번 더 입력하면 기존 보조무기를 장착하지 않았을 때의 피니쉬를 시전합니다.

- 폭검 이동 거리 조절 프로세스가 변경됩니다.

스킬 사용 시 방향키 미입력 시 : 최소 거리 이동

스킬 사용 시 앞 방향키 입력 시 : 최대 거리 이동 

* 멸화장

- 폭발 공격 후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멸화장 강화

- 습득 시 멸화장을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백보신장

- 공중에서 사용 시 발사 후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공중 백보신장에 적중 당한 적이 뜨지 않고 바닥에 일정시간 누워 있도록 변경됩니다.

- 지상에서 백보신장 사용 시 발사 거리 조정 프로세스가 변경됩니다.

스킬 사용 시 방향키 미입력 시  : 최소 사거리

스킬 사용 시 앞 방향키 입력 시 : 중간 사거리

스킬 사용 시 윗 방향키 입력 시 : 최대 사거리  

 

<2차 각성 – 검제>

* 등봉조극

- 오기조원을 뛰어넘어 등봉조극의 경지에 오른 검제의 모든 검술과 장법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스킬입니다. 

* 연화검무

- 전방의 적을 쌍검으로 화려하게 벤 후 이동한 뒤 크게 회전하며 적을 베어버리고 제자리로 돌아오는 스킬입니다.

- 피니쉬 회전 공격에 베인 적은 크게 경직 되며, 방향키 입력으로 피니쉬 회전 공격을 제자리에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연화섬

- 칼을 뽑은 뒤 전방의 아주 넓은 범위의 적을 빠른 속도로 벤 후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 제자리에 돌아온 검제가 칼을 검집에 꽂으면 적은 큰 피해를 입고 쓰러집니다.

* 월광비무

- 전방의 광범위한 적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검제 특유의 검술과 장력이 어우러진 화려한 난무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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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트서버의 정기 패치일은 매주 화요일 또는 금요일입니다. 보내주신 버그들은 확인 후 정기 패치때 수정하여 업데이트 됩니다.

액션 쾌감!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