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 월드맵에 상하 이동 버튼이 추가됩니다.

* 안톤레이드와 루크 일반 한정퀘스트가 던전 입장 시, 퀘스트 알리미에 추가됩니다.

 

[루크 레이드]

* 루크 레이드가 추가 됩니다.

<입장 방법>

*레이드 채널에서 루크 레이드를 클릭 하시면 레이드 채널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네빌로 유르겐'에게 공격대를 생성 하실 수 있습니다.

*'파란만장 에리카'에게 '흑백의 경계' 아이템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아이템 구매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 해당 아이템은 1 1회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레이드 규칙>

*각 페이즈 별 진행 시간은 25분입니다.

*각 던전 별 코인 사용 제한 수는 8개로 제한됩니다.

*모든 던전에서 천상의 포션류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모든 던전에서 인형류의 아이템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모든 던전에서 지원병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공대장 버프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진행 방식>

* 1페이즈 - 창조의 공궁

- 탄생의 성소, 소멸의 성소, 파급의 성소 총 3개의 던전이 동시에 오픈됩니다.

- 각 던전은 입장 시 귀속되며, 귀속된 던전은 다른 파티 혹은 캐릭터가 입장할 수 없습니다.

- ex> 1파티 - 탄생의 성소 입장 시 다른 파티는 해당 던전에 입장 할 수 없으며 1파티는 다른 던전에 입장 할 수 없게 됩니다.

*각 던전은 특정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 탄생의 성소

- 특정 오브젝트가 지속적으로 소멸의 성소와 파급의 성소로 몬스터의 재료 및 완성된 몬스터를 전달합니다. 특정 오브젝트 파괴 시 소멸의 성소로 전달하는 수가 많아지고 파괴 하지 않을 시 파급의 성소로 전달하는 수가 많아집니다.

* 소멸의 성소

- 탄생의 성소에서 재료를 받아 초월의 성전 :힘의 제단에 에너지를 전달 합니다. 특정 오브젝트를 파괴 시 전달하는 수가 적어지게 됩니다.

- 4개의 던전으로 이루어 지며 각 던전당 타이머가 생성됩니다. 일정 시간내에 클리어를 못할 시 폭발이 일어납니다.

* 파급의 성소

- 탄생의 성소에서 완성된 몬스터를 받아 초월의 성전 :지혜의 제단에 에너지를 전달 합니다. 특정 오브젝트를 파괴 시 전달하는 수가 적어지게 됩니다.

- 게이트를 관리하는 오브젝트가 각 네임드의 방에 존재합니다. 네임드 처치 후 일정 시간 내로 특정한 방에 도달하지 못할 시 해당 오브젝트는 일반 몬스터와 함께 재생성 되며 다시 파괴해야 합니다.

* 2페이즈 - 초월의 성전

- 빛의 제단, 어둠의 제단, 힘의 제단, 지혜의 제단, 솔리움 마키나: 루멘(이후 루멘), 솔리움 마키나: 칼리고(이후 칼리고) 6개의 던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처음에 빛의 제단 혹은 어둠의 제단이 오픈되며 2번 클리어 시 힘의 제단과 지혜의 제단이 오픈됩니다.

- 위의 던전을 클리어 시 루멘 던전이 오픈됩니다.

* 솔리움 마키나 진행 방식

- 솔리움 마키나: 루멘 입장 후 루크 조우 시-> 빛의 제단 -> 힘의 제단 - 솔리움 마키나: 칼리고 오픈

- 솔리움 마키나: 칼리고 입장 후 루크 조우 시 -> 어둠의 제단 -> 지혜의 제단 - 솔리움 마키나: 루멘 오픈

- 위의 진행을 2회 반복

* 솔리움 마키나 규칙

- 루크를 만나면 특정 던전이 오픈되며 루크는 무적 상태로 변합니다.

- 특정던전에 있는 오브젝트 파괴 시 루멘 혹은 칼리고 던전에 있는 오브젝트의 힘이 사라지며 타격할 수 있는 상태로 변합니다.

- 해당 오브젝트를 파괴 하면 또 다른 던전이 오픈되며 루크의 HP가 감소 합니다.

- 또 다른 던전에 있는 오브젝트를 파괴 시 루멘 혹은 칼리고 던전에 있는 오브젝트의 힘이 사라지며 타격할 수 있는 상태로 변합니다.

- 해당 오브젝트를 파괴 하면 루크의 HP가 감소하며 루크의 방어막이 삭제됩니다.

<시스템>

* 카드패 시스템

- 루크 채널에 입장 후 세리아 방을 나오면 카드패 시스템 연출이 시작됩니다.

- 정해진 카드패에 따라 창조의 공궁에 등장하는 몬스터 및 디버프 패턴이 달라집니다.

<보상 방식>

- 공격대 보상은 2페이즈가 완료된 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

<소울브링어>

- 귀참 : 광폭, 귀참 : 나락, 지그 강림의 공격력이 독립 공격력으로 변경됩니다.

<크로니클>

- 변경된 스킬에 맞춰 크로니클 옵션이 변경됩니다.

* 섀도우 레이지

- 9세트

└ 흑염의 칼라 공격력 30% 증가 / 흑염검 쿨타임 18초 감소 / 달의 커튼 파티원 암속성 증가량 8 증가, 몬스터 암속성 저항 감소치 8 증가 / 귀영섬 공격력 45% 증가, 무색 큐브 조각 소모량 1 증가

* 영역의 지배자

- 9세트

└ 역병의 라사 물리방어력 감소율 2% 추가 증가, 생성간격 30% 감소, 적용거리 30% 증가, 중독 암흑, 출혈레벨 6 증가, 무색 큐브 조각 소모량 1 증가 / 귀참 : 나락 되돌아오는 기능 추가 / 귀검편 크기 30% 증가

* 흑염의 빙의

- 3세트

└ 잔영의 케이가 공격력 10% 증가 / 흑염검 쿨타임 15% 감소 / 흑염의 칼라 공격력 10% 증가, MP 소모량 50% 감소

- 6세트

└ 잔영의 케이가 공격력 15% 증가, 크리티컬 공격력 증가량 10% 추가 증가 / 흑염검 쿨타임 35% 감소 / 흑염의 칼라 공격력 25% 증가

- 9세트

└ 잔영의 케이가 공격력 25% 증가 / 흑염검 공격력 40% 증가, 쿨타임 50% 감소

* 야차대장의 강신술법

- 3세트

└ 카잔 힘, 지능 증가량75 추가 증가 / 냉기의 사야 빙결 확률 15% 추가증가

- 9세트

└ 귀참 : 나락 경직 시간 1초 증가, 최대 타격 수 1 감소, 솟아오르는 검 공격력 200% 증가, 폭발 공격력 80% 증가, 무색 큐브 조각 소모량 2 증가 / 귀참 : 광폭 충격파 크기 100% 증가

* 망각의 무덤비

- 6세트

└ 툼스톤 낙하시간 50% 감소, 초당 낙하 수 18 증가 / 툼스톤 트라이앵글 비석 1 증가, 쿨타임 20% 감소

* 블레이드 소울

- 3세트

└ 흑염의 칼라 공격력 15% 증가 / 흑염검 쿨타임 10% 감소 / 귀검편 공격력 15% 증가

- 6세트

└ 흑염의 칼라 공격력 15% 증가, 흑염의 칼라 지속시간 동안 캐스팅 속도 15% 증가 / 귀영섬 공격력 30% 증가 / 귀참 : 광폭 공격력30% 증가, 쿨타임 25% 감소

- 9세트

└ 흑염의 칼라 공격력 10% 증가, 불꽃 데미지 간격 20% 감소, 무색 큐브 조각 소모량 1 증가 / 흑염검쿨타임 20% 감소 / 잔영의 케이가 공격력 50% 증가 / 귀참 : 광폭 공격력 20% 증가

* 차원의 녹색 기운 옵션이 변경됩니다.

* 툼스톤

- 시전 범위 감소 효과가 시전 범위 증가 효과로 변경됩니다.

* 흑염의 칼라

- 지속 시간 증가 효과가 흑염검 4타 공격력 증가 효과로 변경됩니다.

<그 외 아이템>

* 스킬 삭제 및 개편에 의해 다음 아이템의 연관 옵션이 수정됩니다.

* 본 블루 드래곤

- 결정의 사야의 빙결 레벨 6 상승 기능이 삭제됩니다.

* 초월의 무기 7 - 다크로드

- 케이가와 칼라 강령에 대한 내용이 삭제됩니다.

* 스킬 사용 시 아이템 옵션 발동 조건에 '강령술'이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스핏파이어(공통)>

* 스핏파이어의 가죽 갑옷 마스터리

- 마법 크리티컬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 G-35L 섬광류탄

- 감전 기능이 삭제되고 피격된 대상에게 특수 감전을 유발하는 스킬로 변경됩니다.

- 특수 감전 상태의 대상은 크리티컬에 피격당할 확률과 크리티컬 피해가 증가하게 됩니다.

* 기타

- 변경된 구조에 맞춰 전체 스킬들이 세부 조정됩니다.

* /여 스핏파이어 관련 장비 옵션이 리뉴얼된 스핏파이어에 맞춰 수정됩니다.

 

<스핏파이어()>

* 공격 구현 방식 변경

- 남자 스핏파이어의 모든 전직후 스킬이 무기 공격력으로 변경됩니다.

* 슈퍼 노바

- 잡기불가 대상을 홀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스핏파이어()>

* 공격 구현 방식 변경

- 여자 스핏파이어의 모든 전직후 스킬이 독립 공격력으로 변경됩니다.

* 쿼터마스터

- 버프 상태일때 슈퍼아머 상태가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던전]

* 노이어페라 던전 난이도 하향

- 소규모 차원의 틈이 소환하는 디레지에 사념 최대 수가 하향 됩니다.

- 소규모 차원의 틈이 파괴되면 디레지에의 사념은 자폭합니다.

* 무한난이도던전선택화면의 UI에서 난이도에 대한 정보가 추가됩니다.

 

[버그 수정]

* 소드마스터 - 극 귀검술 : 파검무 사용 시 마계의 틈 보스 패턴 일부가 발생 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