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 증폭 (신규 스킬)

- 30레벨에 습득 가능한 버프 스킬입니다.

- 균열의 힘을 증폭시켜 더욱 강력한 균열의 힘을 사용 할 수 있다.

ㄴ 요구 SP는 25이며, 마스터 레벨은 10, 최대 레벨은 20 입니다.

- 스킬 공격력 증가 :10레벨 기준: 스킬 공격력 20% 증가 (1레벨 당 스킬 공격력 2% 증가)

- 마법 크리티컬 확률 증가: 10레벨 기준: 마법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1레벨 당 마법 크리티컬 확률 1% 증가)

- 스킬 타격 시 피해 증폭 : 스킬이 타격된 적에게 자신 및 파티원의 데미지가 증폭됩니다. (첫 타격 부터 적용)

ㄴ 1레벨부터 25%로 고정됩니다.

- 피해 증폭 유지 시간 : 5초 고정

ㄴ 스킬 타격 시마다 피해 증폭 유지 시간은 갱신됩니다.

 

* 자각 (신규 스킬)

- 1레벨에 습득 가능한 패시브 스킬입니다.

- 시간의 조각 힘을 흡수하여 깨달은 결과 더 많은 균열의 힘을 사용 할 수 있다.

- 마스터 레벨 및 최대 레벨은 1 입니다.

- 선행 습득 조건으로 시간의 조각이 9개 필요합니다.

ㄴ 시간의 조각이 9개 모이면 화염, 냉기, 수호, 바람 계열의 게이지 양이 20 증가됩니다.

ㄴ 시간의 조각이 13개 모이면 화염, 냉기, 수호, 바람 계열의 게이지 양이 20 증가됩니다. (총 게이지 양이 40 증가됩니다.)

 

* 화염

- 화염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화염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30레벨 기준: 145% → 130%)

 

* 냉기

- 냉기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냉기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27레벨 기준: 145% → 130%)

 

* 수호

- 수호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수호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21레벨 기준: 145% → 130%)

 

* 바람

- 바람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바람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17레벨 기준: 145% → 130%)

 

* 변이

- 변이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변이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14레벨 기준: 180% → 130%)

- 요구 SP가 변경됩니다. (45 → 40)

 

* 재현

- 재현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재현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11레벨 기준: 180% → 130%)

- 요구 SP가 변경됩니다. (50 → 45)

 

* 조율

- 조율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조율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7레벨 기준: 180% → 130%)

- 요구 SP가 변경됩니다. (55 → 50)

 

* 왜곡

- 왜곡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왜곡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4레벨 기준: 180% → 130%)

- 요구 SP가 변경됩니다. (60 → 55)

 

* 창조

- 창조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창조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2레벨 기준: 180% → 130%)

- 요구 SP가 변경됩니다. (65 → 60)

 

* 파이어월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아이스 스톤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아이스 플레이트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우드 트랩

- 우드 트랩 설치 시간이 변경됩니다. (5초 → 1.5초)

 

* 드로우

- 드로우가 3번째 사용이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플레임 허리케인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아이스 실드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윈드 프레스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윈드 스톰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에어볼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빙하시대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게이지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150 → 50)

- 빙하시대를 최대 1개까지 설치 할 수 있습니다.

- 속성 저항 감소 옵션이 삭제됩니다.

 

* 링크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게이지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150 → 50)

- 파티원 스탯 증가 버프 옵션이 삭제됩니다.

 

* 타임 포워드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타임포워드 시전 중 홀딩이 끊기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창조의 공간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창조의 공간 사용시 퍼밀리어가 출현하여, 생명의 나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생명의 나무는 각 화염, 냉기, 바람 속성의 열매가 2개씩 달리게 됩니다.

- 퍼밀리어 출현 후 유지시간이 변경됩니다. (15초 → 30초)

- 생명의 나무 사용 시 액티브 스위칭이 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창조의 공간 사용시 강화 스킬의 게이지 소모량과, 공격력 비율이 재조정 됩니다.

 

* 화염 강화

- 스킬이 삭제됩니다.

 

* 냉기 강화

- 스킬이 삭제됩니다.

 

* 바람 강화

- 스킬이 삭제됩니다.

 

* 파이어월 강화

- 1레벨 당 공격력 증가율이 변경됩니다. (10% → 8%)

 

* 운석 낙하 강화

- 1레벨 당 공격력 증가율이 변경됩니다. (10% → 8%)

 

* 아이스 스톤 강화

- 1레벨 당 공격력 증가율이 변경됩니다. (12% → 8%)

 

* 아이스 플레이트 강화

- 요구 TP가 변경됩니다. (2 → 1)

 

* 플레임 허리케인 강화

- 습득 레벨이 변경됩니다. (Lv65 → Lv55)

- 1레벨 당공격력 증가율이 변경됩니다. (12% → 10%)

 

* 아이스 실드 강화 (신규 스킬)

- 65렙에 습득 가능한 TP스킬입니다.

- 선행 조건: 아이스 실드 Lv10

- 1레벨 당 아이스 실드 공격력 증가율: 10%

 

* 윈드 프레스 강화

- 요구 TP가 변경됩니다. (1 → 2)

- 1레벨 당 공격력 증가율이 변경됩니다. (12% → 10%)

 

* 에어볼 강화 (신규 스킬)

- 65레벨에 습득 가능한 TP스킬입니다.

- 선행 조건: 에어볼 Lv10

- 1레벨 당 에어볼 공격력 증가율: 10%

 

* 신규 스킬 추가에 따른 스킬 트리가 변경됩니다.

 

* 아이템

- 기괴한 괴충 꼬리

ㄴ 증폭 스킬 공격력 증가량 11% 추가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