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ru
2017-08-17 14:28
조회: 1,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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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7 크리에이터 패치 노트<크리에이터> * 증폭 (신규 스킬) - 30레벨에 습득 가능한 버프 스킬입니다. - 균열의 힘을 증폭시켜 더욱 강력한 균열의 힘을 사용 할 수 있다. ㄴ 요구 SP는 25이며, 마스터 레벨은 10, 최대 레벨은 20 입니다. - 스킬 공격력 증가 :10레벨 기준: 스킬 공격력 20% 증가 (1레벨 당 스킬 공격력 2% 증가) - 마법 크리티컬 확률 증가: 10레벨 기준: 마법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1레벨 당 마법 크리티컬 확률 1% 증가) - 스킬 타격 시 피해 증폭 : 스킬이 타격된 적에게 자신 및 파티원의 데미지가 증폭됩니다. (첫 타격 부터 적용) ㄴ 1레벨부터 25%로 고정됩니다. - 피해 증폭 유지 시간 : 5초 고정 ㄴ 스킬 타격 시마다 피해 증폭 유지 시간은 갱신됩니다.
* 자각 (신규 스킬) - 1레벨에 습득 가능한 패시브 스킬입니다. - 시간의 조각 힘을 흡수하여 깨달은 결과 더 많은 균열의 힘을 사용 할 수 있다. - 마스터 레벨 및 최대 레벨은 1 입니다. - 선행 습득 조건으로 시간의 조각이 9개 필요합니다. ㄴ 시간의 조각이 9개 모이면 화염, 냉기, 수호, 바람 계열의 게이지 양이 20 증가됩니다. ㄴ 시간의 조각이 13개 모이면 화염, 냉기, 수호, 바람 계열의 게이지 양이 20 증가됩니다. (총 게이지 양이 40 증가됩니다.)
* 화염 - 화염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화염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30레벨 기준: 145% → 130%)
* 냉기 - 냉기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냉기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27레벨 기준: 145% → 130%)
* 수호 - 수호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수호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21레벨 기준: 145% → 130%)
* 바람 - 바람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바람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17레벨 기준: 145% → 130%)
* 변이 - 변이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변이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14레벨 기준: 180% → 130%) - 요구 SP가 변경됩니다. (45 → 40)
* 재현 - 재현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재현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11레벨 기준: 180% → 130%) - 요구 SP가 변경됩니다. (50 → 45)
* 조율 - 조율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조율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7레벨 기준: 180% → 130%) - 요구 SP가 변경됩니다. (55 → 50)
* 왜곡 - 왜곡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왜곡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4레벨 기준: 180% → 130%) - 요구 SP가 변경됩니다. (60 → 55)
* 창조 - 창조계열 게이지 양이 100으로 고정됩니다. - 창조계열 공격력 변화량이 변경됩니다. (2레벨 기준: 180% → 130%) - 요구 SP가 변경됩니다. (65 → 60)
* 파이어월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아이스 스톤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아이스 플레이트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우드 트랩 - 우드 트랩 설치 시간이 변경됩니다. (5초 → 1.5초)
* 드로우 - 드로우가 3번째 사용이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플레임 허리케인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아이스 실드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윈드 프레스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윈드 스톰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에어볼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빙하시대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게이지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150 → 50) - 빙하시대를 최대 1개까지 설치 할 수 있습니다. - 속성 저항 감소 옵션이 삭제됩니다.
* 링크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게이지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150 → 50) - 파티원 스탯 증가 버프 옵션이 삭제됩니다.
* 타임 포워드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타임포워드 시전 중 홀딩이 끊기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창조의 공간 - 게이지양 변경 및 버프 스킬 추가로 인해 공격력이 재밸런싱 됩니다. - 창조의 공간 사용시 퍼밀리어가 출현하여, 생명의 나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생명의 나무는 각 화염, 냉기, 바람 속성의 열매가 2개씩 달리게 됩니다. - 퍼밀리어 출현 후 유지시간이 변경됩니다. (15초 → 30초) - 생명의 나무 사용 시 액티브 스위칭이 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창조의 공간 사용시 강화 스킬의 게이지 소모량과, 공격력 비율이 재조정 됩니다.
* 화염 강화 - 스킬이 삭제됩니다.
* 냉기 강화 - 스킬이 삭제됩니다.
* 바람 강화 - 스킬이 삭제됩니다.
* 파이어월 강화 - 1레벨 당 공격력 증가율이 변경됩니다. (10% → 8%)
* 운석 낙하 강화 - 1레벨 당 공격력 증가율이 변경됩니다. (10% → 8%)
* 아이스 스톤 강화 - 1레벨 당 공격력 증가율이 변경됩니다. (12% → 8%)
* 아이스 플레이트 강화 - 요구 TP가 변경됩니다. (2 → 1)
* 플레임 허리케인 강화 - 습득 레벨이 변경됩니다. (Lv65 → Lv55) - 1레벨 당공격력 증가율이 변경됩니다. (12% → 10%)
* 아이스 실드 강화 (신규 스킬) - 65렙에 습득 가능한 TP스킬입니다. - 선행 조건: 아이스 실드 Lv10 - 1레벨 당 아이스 실드 공격력 증가율: 10%
* 윈드 프레스 강화 - 요구 TP가 변경됩니다. (1 → 2) - 1레벨 당 공격력 증가율이 변경됩니다. (12% → 10%)
* 에어볼 강화 (신규 스킬) - 65레벨에 습득 가능한 TP스킬입니다. - 선행 조건: 에어볼 Lv10 - 1레벨 당 에어볼 공격력 증가율: 10%
* 신규 스킬 추가에 따른 스킬 트리가 변경됩니다.
* 아이템 - 기괴한 괴충 꼬리 ㄴ 증폭 스킬 공격력 증가량 11% 추가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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