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의세계로
2022-10-11 16:52
조회: 1,304
추천: 3
길드 개척도시개요북미 대륙 동부의 토지에 길드 단위로 도시를 건설 길드마스터가 개척 도시 후보지에 '상륙'하여 선정을 해야 합니다. 선정을 한 후 길드가 없어지면 (해산 한 경우) 도시 자체도 없어져 버립니다. 개척 도시는 카리브해 입항 허가없이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단, 업데이트 필수). 개척 한 도시는 길드 회원은 물론 길드 회원 이외의 캐릭터도 캐릭터 정보에서 “개척 도시 등록”을 하여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길드의 소재지 이전은 개척도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개척도시 후보지
누벨 프랑스 | 뉴 잉글랜드 | 뉴 네덜란드 |
---|
13117,2246 | 테라 노바 앞바다 | 13063,2742 | 코드곶 앞바다 | 13142,3120 | 버뮤다 바다 | 13053,2382 | 테라 노바 앞바다 | 13095,2893 | 코드곶 앞바다 | 13066,3158 | 버뮤다 바다 | 13173,2450 | 테라 노바 앞바다 | 13147,2974 | 코드곶 앞바다 | | | 13190,2675 | 코드곶 앞바다 | 13191,3029 | 코드곶 앞바다 | | | 버지니아 | 캐롤라이나 | 조지아 |
---|
13014,3215 | 버뮤다 바다 | 12945,3427 | 버뮤다 바다 | 12787,3506 | 버뮤다 바다 | 12962,3290 | 버뮤다 바다 | 12859,3460 | 버뮤다 바다 | 12725,3546 | 버뮤다 바다 | 플로리다 | 루이지애나 | | |
---|
12800,3716 | 플로리다 반도 동해안 | 12420,3620 | 멕시코 만 | | | 12644,3707 | 플로리다 반도 서안 | 12335,3627 | 멕시코 만 | | |
카리브의 북쪽, 북미 동해안의 3해역에 있는 16곳의 후보지 중에서 한 곳을 선정합니다 한 후보지에 여러 길드가 자리잡는 것은 상관없고, 교역품 외에는 서로 간섭하지 않습니다 개척지는 나침반과 측량지도에는 표시되지 않지만 입항 허가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상에서 길드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회항 및 위임 항해 기점 · 종점이 될 수 없습니다. 각 개척지에 의해 생산하는 교역품의 종류가 다릅니다.
다른 길드의 개척도시 방문개척하기건물 짓기건물 건축은 길드 회원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건축은 자재와 비용이 필요합니다. 도심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건축 할 수있는 건물의 수와 종류가 증가합니다. 개척 도시 지역 크기는 40 × 42 블록입니다. 초기 상태에서는 3×3 블록의 잡초 나무가 5 개 존재합니다. 건물의 방향은 건축 시작시 배치 화면에서 클릭하거나 커서 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건축 중 또는 완료 후에 방향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민자 패치 이후 건축 완료후에는 방향과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돈을 내야합니다.)
소품건물 문 앞에 설치할 수 있는 오브젝트로, 돈만 지불하면 설치 가능 논, 인공림, 목장, 광산, 조선소, 특수건물은 설치 불가 그 외에는 2개까지 설치 가능(예외적으로 1랭크 주택 C타입은 1개만 가능)
건물을 지을 때 왼쪽 하단에 있는 ?를 클릭하면 정할 수 있음 (건축비와 함께 지불됨) 장식물과 같이 외관만 꾸며줄 뿐임 설치 가능한 부속물 수도 인구수에 따라 추가됨
이름 | 타입 | 건축비 | 필요인구 |
---|
둥근 정원 | A~E | 30,000 | 초기 | 사각형 정원 | A~E | 30,000 | 30 | 덤불 정원 | A~E | 30,000 | 50 | 가로수 | A~E | 50,000 | 150 | 가로수 | F~G | 30,000 | ?? | 가로수 | H~L | 100,000 | ?? | 멀티 플랜터 | A~C | 70,000 | 300 | 수레 | A~B | 80,000 | 180 | 야외 세트 | A~C | 50,000 | 100 | 텃밭 | A~E | 100,000 | 200 | 우물 | | 100,000 | 80 | 자재 더미 | A~C | 30,000 | 70 | 식재료 저장고 | A~E | 30,000 | 80 | 작업장 | A~D | 100,000 | 120 | 가마 | | 100,000 | 250 | 토피어리 | A~B | 1,000,000 | ?? | 분수 | | 50,000 | ?? |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구) | | 1,000,000 | 7000(추정) | 할로윈 | | 1,000,000 | 7000(추정) | 야외 테이블 세트 | | 50,000 | 7000(추정) |
건축 가능수처음엔 10채밖에 짓지 못하지만, 인구가 늘면 더 지을 수 있음 최대 50채가 한계이기 때문에, 모든 건축물을 다 지을 수는 없음
인구 | 건축 가능수 |
---|
0~99 | 10 | 100~249 | 15 | 250~399 | 20 | 400~599 | 25 | 600~899 | 30 | 900~1299 | 35 | 1300~1799 | 40 | 1800~2399 | 45 | 2400~ | 50 |
건축 주기건물 완성, 인구 증가, 도시 상태 등이 바뀌는 단위 시간을 말합니다 1주기는 현실 시간으로 2시간30분이며, 기준시각은 최초 도시 개척을 결정한 순간입니다. 주기 변동이 한시간 전부터 (개척도시 주재원과 대화하여) 다음 주기까지 남은 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주기가 돌 때 변동사항
경제 상태 | 구매액 | 증가 인구수 |
---|
한산 | 0~499,999 | 30 | 저조 | 500,000~999,999 | 32 | 활발 | 1,000,000~1,499,999 | 34 | 번성 | 1,500,000~1,999,999 | 36 | 대번성 | 2,000,000~2,499,999 | 38 | 대번성 2 | 2,500,000~ | 40 |
건물 증액투자길드원 전원이 실행할 수 있으며, 자신이 건축하지 않은 것도 가능하다. 숫자 1 당 10만 두캇으로, 최대 투자액은 건물마다 다름(위 표 참고) 증액투자 횟수엔 제한이 없으므로 모든 건물 투자를 혼자서 할 수도 있음 한번에 투자할 수 있는 수는 초기 투자수+증액투자수를 포함하여 250이 최대 증액투자가 매 주기 소비수를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건물의 건축이 진행되지 않는다
건물 해체건물을 해체하고 빈 터로 되돌립니다. 길드의 대표, 부대표가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해체는 즉시 이루어집니다. 건설 도중의 건물은 철거 지시할 수 없습니다. 해체 비용은 건축 비용과 같습니다. (잡초 나무의 해체 비용은 100,000)
저스틴의 방문Gran Atlas 이후 저스틴 방문의 효과는 미확인 랜덤하게 길드 개척도시에 저스틴이 찾아오는 경우가 있다. 찾아온 저스틴과 길원 중 누구든 한번은 말을 걸어야 한다. 그냥 무시하면 효과는 없다. 방문하면 다음 주기에 다음과 같은 효과를 본다. 인구와 건물 건축 진척상황이 2배가 된다.(즉 1주기인데 2주기 지난 효과) 마을 경제 유지 현 주기 구매액의 100%가 이월되어 다음 주기의 경제상태에 그대로 반영 예를 들어 저스틴이 방문한 주기에 대번성을 만들면 다음주기에는 교역품 구매없이 대번성이 된다.
시설건물 이름 | 랭크 | 크기 | 소품 | 필요한 재료 | 건축비 (백만) | 증액투자수1) | 소비 수 | 최단 주기 | 설명 농업/공업/기술/문화2) | 필요 인구 |
---|
잡초 나무 | - | 3×3 | - | - | - | - | - | - | 벌채되지 않은 잡초 나무. | 초기 | 주택 A 타입 | 1 | 2×2 | 2 | 목재40 | 0.5 | (5) +5 | 10 | 1 | 최대인구 +50 | 초기 | 주택 B 타입 | 2×2 | 2 | 목재40 | (5) +5 | 10 | 1 | 초기 | 주택 C 타입 | 2×2 | 1 | 목재40 | (5) +5 | 10 | 1 | 초기 | 주택 D 타입 | 2×2 | 2 | 목재50 | (5) +5 | 10 | 1 | 초기 | 주택 E 타입 | 2×2 | 2 | 목재50 | (5) +5 | 10 | 1 | 초기 | 주택 F 타입 | 2×2 | 2 | 목재50 | (5) +5 | 10 | 1 | 초기 | 주택 A 타입 | 2 | 3×3 | 2 | 목재80 석재40 | .6 | (6) +36 | 12 | 4 | 최대인구 +100 | 500 | 주택 B 타입 | 3×3 | 2 | 목재80 석재30 점토10 | (6) +36 | 12 | 4 | 500 | 주택 C 타입 | 3×3 | 2 | 목재80 석재40 | (6) +42 | 12 | 4 | 500 | 주택 D 타입 | 3×3 | 2 | 목재100 석재50 | (6) +48 | 12 | 5 | 500 | 주택 E 타입 | 3×3 | 2 | 목재100 석재50 | (6) +48 | 12 | 5 | 500 | 주택 F 타입 | 3×3 | 2 | 목재100 석재40 점토10 | (6) +54 | 12 | 5 | 500 | 주택 A 타입 | MAX | 5×5 | 2 | 목재100 석재120 | 1.5 | (15) +135 | 30 | 5 | 최대인구 +200 | 2000 | 주택 B 타입 | 5×5 | 2 | 목재120 석재100 | (15) +135 | 30 | 5 | 2000 | 광장 A 타입 | - | 5×5 | - | 석재200 | 1 | (10) +110 | 20 | 6 | 하나만 지을 수 있다 최대 인구 제한3)을 해제 최대 인구 +100. | 3500 | 광장 B 타입 | - | 5×5 | - | 석재200 | (10) +110 | 20 | 6 | 3500 | 광장 C 타입 | - | 5×5 | - | 석재200 | (10) +110 | 20 | 6 | 3500 | 광장 D 타입 | - | 5×5 | - | 목재100 석재100 | (10) +110 | 20 | 6 | 3500 | 광장 E 타입 | - | 5×5 | - | 석재200 | (10) +110 | 20 | 6 | 3500 | 광장 F 타입 | - | 5×5 | - | 목재20 풀150 | (10) +110 | 20 | 6 | 3500 | 건물 이름 | 랭크 | 크기 | 소품 | 재료 | 건축비 (백만) | 증액투자수4) | 소비 수 | 최단 주기 | 설명 농업/공업/기술/문화5) | 필요 인구 |
---|
밭 | 1 | 5×5 | - | 목재80 | 1 | (10) +40 | 20 | 3 | 교역품별 필수시설 600/0/0/0 | 초기 | 2 | 5×5 | - | 목재50 점토10 | 3 | (30) +270 | 60 | 5 | 교역품별 필수시설 1000/0/0/0 | 5001 | 인공 숲 | 1 | 5×5 | - | 목재80 | 1 | (10) +40 | 20 | 3 | 교역품별 필수시설 0/300/300/0 | 초기 | 목장 | 1 | 5×5 | - | 목재50 건초30 | 1 | (10) +40 | 20 | 3 | 교역품별 필수시설 300/0/0/300 | 초기 | 광산 | 1 | 5×5 | - | 목재80 | 1 | (10) +40 | 20 | 3 | 교역품별 필수시설 0/600/0/0 | 초기 | 2 | 5×5 | - | 목재50 통나무20 석재80 | 3 | (30) +270 | 60 | 5 | 교역품별 필수시설 0/1000/0/0 | 5001 | 연구소 | 1 | 3×3 | - | 목재100 석재100 | 1 | (10) +40 | 20 | 3 | 교역품별 필수시설 0/0/600/0 | 1001 | 2 | 5×5 | | 목재50 석재150 대리석20 | 3 | (30) +270 | 60 | 5 | 교역품별 필수시설 0/0/1000/0 | 5001 | 공회당 | 1 | 3×3 | - | 목재100 석재100 | 1 | (10) +40 | 20 | 3 | 교역품별 필수시설 0/0/0/600 | 1001 | 2 | 5×5 | | 목재50 석재150 대리석20 | 3 | (30) +270 | 60 | 5 | 교역품별 필수시설 0/0/0/1000 | 5001 | 식료품 교역소 | 1 | 3×3 | 2 | 목재70 석재30 | 1 | (10) +40 | 20 | 3 | 카테고리 1 교역품 판매 10/10/10/10 | 초기 | 공업품 교역소 | 1 | 3×3 | 2 | 1 | (10) +40 | 20 | 3 | 카테고리 2 교역품 판매 10/10/10/10 | 초기 | 제조품 교역소 | 1 | 3×3 | 2 | 1 | (10) +40 | 20 | 3 | 카테고리 3 교역품 판매 10/10/10/10 | 100 | 사치품 교역소 | 1 | 3×3 | 2 | 1 | (10) +40 | 20 | 3 | 카테고리 4 교역품 판매 10/10/10/10 | 250 | 조선소 | 1 | 3×3 | - | 목재100 석재60 예비돛20 | .8 | (8) +72 | 16 | 5 | 조선공 0/100/400/100 | 400 | 2 | 3×3 | - | 목재120 석재60 철재20 | 2 | (20) +240 | 20 | 13 | 조선소 주인 0/100/400/100 | 2400 | 3 | 5×5 | - | 석재120 철재60 점토 50 | 10 | (100) +400 | 200 | 3 | 조선소 주인,조선공 ?/?/?/? | 7000 | 은행 | 1 | 3×3 | 2 | 목재120 석재60 철재20 | 1 | (10) +100 | 20 | 6 | 은행원만 있음. 공유창고 불가 50/50/100/400 | 600 | 주점 | 1 | 3×3 | 2 | 목재120 석재60 건초20 | 1.1 | (11) +121 | 22 | 6 | 먹고 마실 수있는 설. 300/100/100/100 | 900 | 서고 A 타입 | 1 | 3×3 | 2 | 목재120 석재60 종이20 | 1.2 | (12) +144 | 24 | 7 | 세비야 서고와 동일 50/50/100/400 | 1300 | 서고 B 타입 | 1 | 3×3 | 2 | (12) +144 | 24 | 7 | 리스본 서고와 동일 50/50/100/400 | 1300 | 서고 C 타입 | 1 | 3×3 | 2 | (12) +144 | 24 | 7 | 베네치아 서고와 동일 50/50/100/400 | 1300 | 서고 D 타입 | 1 | 3×3 | 2 | (12) +144 | 24 | 7 | 마르세유 서고와 동일 50/50/100/400 | 1300 | 서고 E 타입 | 1 | 3×3 | 2 | (12) +144 | 24 | 7 | 암스테르담 서고와 동일 50/50/100/400 | 1300 | 서고 F 타입 | 1 | 3×3 | 2 | (12) +144 | 24 | 7 | 런던 서고와 동일 50/50/100/400 | 1300 | 대장간 | 1 | 3×3 | 2 | 목재120 석재60 철재20 | 1.8 | (18) +216 | 36 | 7 | 봉제 고정 레시피 50/50/400/100 | 1800 | 식료품 창고 | - | 4×4 | 2 | 목재70 석재30 | 0.5 | (5) +20 | 10 | 3 | 카테고리 1 교역품 판매량 10% 증가 최대 3채까지 건축 가능 | 500 | 공업품 창고 | - | 4×4 | 2 | 목재30 석재70 | 0.5 | (5) +20 | 10 | 3 | 카테고리 2 교역품 판매량 10% 증가 최대 3채까지 건축 가능 | 500 | 제조품 창고 | - | 4×4 | 2 | 목재30 석재70 | 0.5 | (5) +20 | 10 | 3 | 카테고리 3 교역품 판매량 10% 증가 최대 3채까지 건축 가능 | 500 | 사치품 창고 | - | 4×4 | 2 | 목재30 석재70 | 0.5 | (5) +20 | 10 | 3 | 카테고리 4 교역품 판매량 10% 증가 최대 3채까지 건축 가능 | 500 | 건물 이름 | 랭크 | 크기 | 소품 | 재료 | 건축비 (백만) | 증액투자수6) | 소비 수 | 최단 주기 | 설명 농업/공업/기술/문화7) | 필요 인구 |
---|
살롱 | - | 5×5 | - | 목재50 석재150 대리석50 | 10 | (100) +400 | 200 | 3 | 발견물 우대보고가 가능 | 5001 | 청사 | 전직&스킬 취득 가능 모/상/군 조합마스터 | 공창 | 회계 장교8) | 대학 | 대학 연구 가능9) | 서인도 회사 | 교역품 거래 우대10) | 제조 관리국 | 조리·보관·주조·봉제 ·공예·연금술·언어학·조선+1 | 의무국 | 두통, 숙취, 배부름 저하 아스클레피오스의 약탕 획득11) | 인쇄국 | 스킬북 제작기간 50% 단축 인쇄물 교환권 수령12) 특별 인쇄 교환권 획득13) |
주택과 광장전문 시설살롱청사공창회계 장교 NPC 조타 연구 1 일 1 회 케릭터가 현재 소지하고 있는 선박에 한정하여 조타 숙련도가 각각 올라갑니다. 조타 숙련도 최대 값의 30 ~ 40 % 정도 포함 : 승선하고있는 선박, 부관 선박, 승선하지 않은 선박 비포함 : 도크에 있는 선박, 공유 창고에 있는 선박 캐릭터 여럿인 경우 배를 옮겨서 여러번 올릴 수 있습니다.
대학서인도 회사 제조 관리국 의무국 인쇄국인쇄국원 NPC 스킬북 만들기(보관)에 기간의 절반만 소요됩니다. 길드원 : 1일 1회만 2장 방문자 : 1일 1회만 1장
교환권을 까면 사면 청원장, 해군 출동요청서, 재교섭 요청서 등이 나오는데, 이민자 패치때 각종 복권이 쏟아지면서 그 가치가 상당히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생산시설 & 교역소각각 교역품의 종류를 늘려주는 역할을 한다. 교역소에서 파는 물품의 종류, 수량은 인구수가 50의 배수를 돌파할 때마다 바뀐다. 다른 길드의 개척도시에서도 교역품을 살 수 있다. 다른 길드원이 샀어도 그 개척도시의 경제 상태에 영향을 미친다. 같은 장소에 여러 개척도시에 들어갈 수 있을 경우, 한 곳에서 먼저 샀으면 다른곳에서는 살 수 없다. 발주서를 써도 먼저 산 곳에서만 가능.
아래 내용들은 아직 확인되지 않은 가설이다. 밭 - 식료품교역소, 인공 숲 - 공업품교역소, 목장 - 제조품교역소, 광산 - 사치품교역소와 연관되어 있다. 교역소가 지어져도 인구수가 일정 이상이 아니면 교역품을 팔지 않는다. 각 교역소에서 판매하는 품목수는 연관된 시설수+1이다(가설)
기타시설조선소은행주점서고대장간아이템을 사거나 팔 수는 없다. 주로 의상 관련 고정 레시피가 존재한다.
전략통상적인 대번성 전략잡초목 5개를 제거하고, 1랭크 집 1채와 밭, 인공 숲, 식료품 교역소, 공업품 교역소를 짓는다. 잡초목이 제거되면 1랭크 집을 5채 더 짓는다. 교역소가 완성되면 대번성 2를 만들어가면서 집을 늘려간다. 초반에 판매되는 건 식료품, 조미료, 가축이니 해당 거래스킬 고랭과 1발을 대량 투입하면 어떻게든 대번성 2가 가능하다. 교역품은 인구수에 따라 점점 진화해가기에 초반에 식료품교역소 외에는 지어도 별 살 수 있는게 없음
인구수가 건축수 증가점에 이를 때마다 건축을 계속한다. 가능하면 집은 다음 증가점 수치에서 최소 50(2랭크 집을 시작하면 150)까지의 한계치를 갖도록 늘려둬야 한다. 모든 건물을 하나씩 지어보는 것은 좋으나, 조선소 1랭크는 가능하면 나중으로 미뤄두는 것이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이다.
생산시설의 갯수는 지금으로써는 품목보다 수량에만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됨.(입증이 안되어서 이 부분은 불확실) 500명을 넘게 되면 2랭크 집으로 교체를 시작한다. 인구 최대치가 200명 이상 여유가 되면 1랭크 집은 허물어도 좋다. 600명에 도달하면 은행을 짓는다. 사실상 여기까지가 대부분의 초반 개척도시의 목표점이자 종착이다. 사실상 이 이후 특별히 여기서만 할 수 있는게 별로 없으므로, 인구 증가에만 신경쓰도록 한다. (저스틴 체크도) 인구 900 - 주점, 1300 - 서고들, 1800 - 대장간, 2400 - 조선소 2랭크, 2700 - 대장간 고정레시피 전부 개방, 3000 - 조선소 고정 레시피 개방을 목표점으로 삼는다.
그란 아틀라스 이후의 전략과거에는 통상 인구 증가량이 10 이어서 인구 5000까지 500주기, 현실시간으로 약 104일이나 걸려 대번성 작업이 필수 그란 아틀라스 이후 통상 인구 증가량이 30으로 올라서 대번성 작업을 하지 않아도 34일이면 가능 인구 성장이 빨라져서 2~4명이 집 짓는 속도가 인구성장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한다. 길드의 인력이 충분하거나 다클을 활용하는게 아니면, 초반에 은행을 제외한 생산시설 및 기타 시설을 패스하고 인구 5000까지 주택과 광장을 목표로 달리는 것도 좋다.
이민자 유치이민자 유치 퀘스트유치한 이민자 규모에 따라 '길드 개척도시의 기능이 강화/교역품 변화' 등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민 추세에 따라 효과의 내용이 변화한다고 합니다. 일부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정 NPC가 도시에 등장하게 됩니다. (새로운 아이템 등 입수 가능) 같은 길드원이 옆에 있을 때 퀘스트 완료를 보고하면 추가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길드 개척 도시의 기능 확장조선소 RANK 3 추가 이미 건설된 건물 배치 변경 가능 길드 개척 도시 내 지도 사용 가능
이민 NPC 및 이민 퀘스트 추가효과건물명 | NPC (필요 이민자) | 특징 및 효과 |
---|
항구 | 레티샤 세르지오 디나 랑베르 데보라 노먼16) (모두 이민자 퀘스트로 등장) | 매입 의뢰권 판매 | 광장 | 봉제 명인(남)17) 봉제 명인(여)18) | 고정 레시피 | 은행 | 경찰(600) 경찰의 딸(850+일정 농/광/기/문 도달 시) | 고정 레시피 | 주점 | 메이드(300?) 집사(400?) | 아이템 판매 | 대장간 | 카우보이(200?) 카우걸(200?) (두 명 동시에 등장) | 아이템 판매 | 서고 | 지리학자 | 아이템 판매 | 공회당 2R | 채굴자(500) 복구 도구 배급인(여) | 아이템 판매 거장의 목공도구 배급19) | 연구소 2R | 고귀한 소녀(900) 복구 도구 배급인(남) | 살롱 | ? | ? | 청사 | | 스킬 획득 숙련도 +20% | 공창 | | 조타 연구 33% ▶ 50% | 대학 | | 연구 보고 학점 +20% ▶ +30%, 경험치 및 명성 +20% ▶ +32% | 서인도 회사 | | 교역품 구매 수량 증가 +20% ▶ +35% | 제조 관리국 | | 생산 스킬 및 조선 스킬 부스트 +1 ▶ +2 | 의무국 | | ? | 인쇄국 | | 특별 인쇄 교환권도 2장 지급 | 조선소 3R | 비용 할인: 이민자 수와 관계 없이 건축 이후 바로 효과 발동. | 조선소 R3 건축 후 리빌드 비용 -20%, 성공률 +20% |
각 교역품 등장을 위한 누적 이민자 필요 수카테고리1카테고리2붉은색 광석 : 6000 푸른색 광석 : 7000 녹색 광석 : 8000 (인공숲 필수)
카테고리3카테고리4출처
갑부
대항의세계로
----------------------------------------------------------------------------
레벨 : 캐릭터 - 95.95.95 해군원수 165만 부관 - 95.95.95
메모리얼(진행중) : 151종 완성
스킬(완료) : 스킬,연성스킬,대학스킬,학술스킬
퀘스트(완료) : 발견물,직업,애완동물,집사,육지조사,해역조사,별자리조사
테크닉(완료): 모험,교역,전투,오의
기타(완료) : 챌린지미션,이벤트,추구생산,왕립함대공헌도,멘토포인트,아파트,개인농장,위인의장
투자 : 누적 9200억 (리스본 3000억, 세우타 3000억)
영구캐쉬 : 소유물품확장 70, 65, 65, 65 대여금고확장 45, 45, 45, 45 스킬확장 56, 56 속성 물15, 불15, 바람15, 땅15
길드 : 대항해시대, 대항해시대2, 대항해시대3, 대항해시대4,헬섭리스본길드,폴섭리스본길드 (총 6개 길드 보유, 개척도시 완성, 정기선 완성)
- 레벨
- 라이센스
- 경험치
-
1,247,515
(66%)
/ 1,296,001
( 다음 레벨까지 48,486 / 마격까지 41,285 남음
)
- 포인트
-
이니 526,540
베니 19,239
제니 25,540
- 명성
- 11,657
- 획득스킬
-
- 가입일 정보
- 2015-10-19 12:58:10에 가입하셨으며, 오늘은 3264일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