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과 낭만이 살아 숨 쉬는
대항해시대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안내에 앞서, 항해자님들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2021년 2월 8일 21시 52분경 폴라리스 서버의 불안정 현상이 발생하여
22시 35분부터 점검을 진행하여 서버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2021년 2월 9일 00시 30분 서버 안정화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다만, 폴라리스 서버의 일부 항해자분의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저장되지 않아,
해당 항해자님들의 21시 52분 이후의 이용 내역이 소실되었습니다. 

이에, 21시 52분 이후에 헬레네 서버에서 폴라리스 서버로
거래가 진행되었다면, 해당 거래 내역이 반영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위의 시간대에 거래를 통해 아이템이 소실된 내역이 있다면
아래의 양식을 참고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저간 거래로 인한 아이템 소실 복구 요청]

 접수 대상자
 
1. 일시 : 2021.02.09(월) 21:52 ~ 22:35 
2. 대상자 : 헬레네 ↔ 폴라리스 간 거래를 진행한 폴라리스 서버의 항해자님
 
 접수 경로
 
- 고객지원 > 1:1문의 > 신고/복구 > 아이템(캐쉬 아이템)복구 문의
 
 
 접수 양식
 
1. 거래 일시 :
2. 본인 캐릭터명 :
3. 상대 캐릭터명 :
4. 아이템명 : (상세 갯수 필요)
 
* 참고 사항
- 접수하신 내용의 처리는 최소 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발생일로부터 15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 거래 내역을 상세히 기재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복구 작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접수해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다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