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육상전의 실제 공격력과 방어력

솔직히 그냥 대충 몇번 두들겨 본거라 정확할리도 없지만,

대충 보아하니 공격력은 1/4 방어력은 1/10정도가 반영되는듯 싶습니다.

공격력 200을 맞추고 방어력 20을 두들겨 패도 50정도밖에 나오지 않지만

공격력 100으로도 방어력 100을 두들겨 패면 20의 데미지도 나와줍니다.

하지만 아무리 약한 무기로 두들겨 패도 1,2의 데미지는 꾸준하게 나와주는거 같습니다

 

공방 공식은

공격력은 현재 직업군 레벨+무기 공격력+검술, 응검, 저격등 각종 스킬 공격력

방어력은 현재 직업군 레벨+방어구 방어력입니다.

검술 응검등은 높으면 좋은 다다 익선이니 이야기 할게 없고, 중요한건 레벨 높은게 좋다는 거죠.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 대신 군인.

 

공격판정

미스: 말그대로 휑하니 빗나감 오우 C8

방어: 공격 데미지가 반토막 나는 쉣더퍽

크리티컬: 공격이 제대로 들어가서 2배

카운터: 테크닉 가위바위보 잘못했을시 쳐맞으면서 콤보 끊기고 데미지 2.5배 이상.

 

2. 육상전의 체력치

잘 아는 공식에 따라 현재 직업 ((레벨*2)+타레벨1+타레벨2)*10/4+30입니다.

최대치는 730이 된다고 하지요.

 

3.육상전의 직업당 이익

모험가: 함정 테크닉 사용속도가 절반(1초)줄어들어 1초가 된다고 합니다.

상인: 아이템 사용시에 25퍼의 행동력의 소비게이지를 덜 소모합니다.

군인: 공방이 10퍼 올라갑니다. 틱당 행동력 게이지가 +1이 됩니다.(3+1=4)

        그러므로 상인의 장점은 없는셈-_-이 됩니다.

 

4.전투 테크닉

 

차는 속도: 틱당 20초를 기본으로 가진 테크닉수/6의 숫자만큼 줄어든다고 함. 최소치 5초

파워: 일반 공격력에 1랭크시 20 2랭크시 30의 방어력 무시 공격력 보너스인듯.(공격력 30짜리로 방어력 280에 박아도

20이상 뜸)

 

퀵 1랭크시 평타 공격을 연결해서 2회 2랭크시 3회.

 

페인트 1랭크시 크리티컬 데미지, 2랭크시 크리티컬 데미지 1.5배

 

퀵과 페인트의 차이: 퀵은 평타가 2번이므로 재수없으면 미스도 뜬다! 운좋으면 크리티컬도 뜬다!

페인트는 크리티컬이다. 미스도 없지만 더 공격력이 업되지도 않는다란 겁니다.

 

페인트>파워>퀵>페인트 물고 물리는 가위바위보로 보이기 쉬우나,

테크 많은 사람, 장비 좋은 사람은

얻어맞고 두들겨 패는것도 가능할듯?

 

활을 사용하는 공격력이 200이고 방어력이 200인 테크닉이 5초인 사람과

공격력이 300이고 방어력이 300인 테크닉이 20초인 사람과의 이론상 대결 결과(가위바위보 무시)

40초 후에 체력차 200으로 공방 300의 승 (단 1랭크 테크닉만 사용했을때의 경우)

 

결론-_-돈빨이 짱이다-_-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