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업데이트로 카리브 해역에 몇몇 NPC들이 새롭게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전 그래서 바로 나소로 달려가봤습니다. 우선 몹의 위치와 선박입니다. 나소에서 바로 북쪽으로 30초 정도 가시다보면 일등 전열함 3척이 보입니다.

이제 바로 무장을 해서 잡아보러 가겠습니다!

저는 명품 산타 카타리나에 압연 3개와 발칸 5개끼고 가봤습니다.

와 이거... NPC가 무슨 공이 268씩이나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선미루를 2개나 차고있는거같네요... 특수선미루가 달린 배로 랭작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백병도 굉장히 강합니다... 공격력뿐만 아니라 스킬 랭크도 상당합니다. 돌격 15랭크인데

방어를 쓰니까 30명이 썰립니다... 게다가 카운터도 엄청 잘날리고요. 하지만 본인의 공방이 높다면 일퇴를 누르기때문에 공방만 높다면 빠른 시간 내에 썰수가 있습니다.

평타도 상당히 강합니다. 회피 15랭크 키고도 장갑 102와 장갑함개조 달린 배가 이렇게 뜹니다. 화염탄을 써서 화염탄방어를 키고도 평타는 100이 넘게 들어옵니다. 다행히 백병전 시엔 데미지가 적게 들어오네요. 스크린샷에는 없지만 제가 5발칸에 수탄관 10랭크(검사입니다)로 평타를 넣어보니까 데미지가 100도 안박힙니다... 회피도 20랭으로 셋팅해나봐요 굉장히 딜이 안들어갑니다.

마지막은 전부 백병으로 잡았을 때의 경험치입니다. 군렙은 74였고요, 포격으로 잡을 때는 1000 넘게 주겠네요? 이 캐릭터가 수탈은 배우지 않아서 드랍 물품을 알아내기엔 힘들꺼같네요.

이 몹은 절대로 포로 잡으라고 존재하는 NPC가 아닌것 같습니다. 그냥 후반 백병으로 군렙도 소소히 올리실 분에게만 추천드립니다.

 

포르토밸로 쪽에도 있다고하니 여기도 가보고 바로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