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역상인 1종구매 - 샌프란시스코
미술상 3종구매 - 제노바

저도 그렇게 알고 키웠었습니다.

교역상인 전직증을 감사장으로 리스본/세비야 앞바다에서 얻어낸다음 샌프에 가서 60개씩 끊어사는 짓을 했지요.

조리사로 리스본에서 제자리 보고가 있는데 그보다 더 간편한게 샌프란시스코네요

1. 원클도 가능(클몽+클몽 3천적재면 보고 세번은 합니다.)
2. 끊어살 필요가 없고 행음 걱정도 없고 발주서 걱정도 없음(샌프 올때 1발 퀘 아무거나 받아서 와서 받는 발주서로 협회논문 50회 제출 가능합니다)

준비물 : 조리사 전직증(스톡홀름 대구와인찜 200개), 
         50만 두캇(샌프 오실 정도면 굳이 두캇은... 그러나 이만큼 싸게 먹힌다는걸 강조하기 위해..) 
         누가해도 간단한 레시피(사그레스 도구점),
         중남미 전통요리 레시피(리우데자네이루/바이아 50만 투자보상), 
         신비한 향신료 10개 이내(16-1기 칭호 장착시 리스본 도구점 구매가능 - 개당 1만 두캇)
         1시간 가량의 시간

1. 샌프로 가면서 리스본, 세비야 등등 주요국 수도에서 1발 퀘스트를 받는다.
2. 샌프와서 1발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고해서 1발주서를 30장 이상 받는다.
3. 밀과 옥수수를 왕창 산다.
4. 샌프란시스코 종합 조합에 들어가서 상인의뢰중개인에게 조리사의 기술1을 받는다(조리 3랭이 안되시면 밀을 밀가루로 만들면 3랭 금방 답니다. 3랭 만들어서 잠시 기차타고 보스턴 프랭클린 말걸고 오시면 조리사의 기술1을 받습니다)
5. 신향을 써서 토라스카리를 만든다.
6. 이하 생략

이미 알고 계시거나 더 간단한 방법을 아시는 분도 많겠지만.. =ㅅ= 어디까지나 제목대로 미세먼지 팁입니다.

논문 제출횟수 50회 1시간이면 되네요.

p.s 빵집의 맛있는 빵, 축산비법서 소의 장 레시피를 가져오면 스콘이나 블르를 만들수 있지만... 귀찮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