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역왕초보 폴라리스 서버 거어베라입니다.

희귀무역 컨텐츠에서 핵인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친구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기준
모든 수익 근거의 기준은 육메입니다. 개당 기본평균단가 30000두컷을 기준으로 이거에 비빌 수 있는 희귀무역만을 추구합니다.

글쓰기에 앞서 스스로에 의한 무역경험에 의존한 정보글이다 보니 많이 부족한 부분 또한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동선 [교역품 - 크로브]
테르나테[매수] - 유럽권[매도] (40~50분거리)


상품소개 및 판매과정

[상품]
크로브는 향신료, 4발소비로 구입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육메와 같이 푸는 크로브 상대적으로 육메보다는 유명하지는 않지만 희귀교역상품중에서는 인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육메 판매가인 30,000 두컷과 거의 동일하지만 희귀교역상품으로 선정된다면 

폭등가 : 72,400두컷 
고가 : 59,700~43,900두컷 
보통가 : 38,300두컷
을 자랑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을 도모하기 상당히 편안 상품입니다.
(서버가 두개이기 때문에 한 서버에서 최저가가 되더라도 다른 서버에서 판매하기 용이하기 때문!) 

사실 크로브를 퍼온지 2틀이나 되었는데요.
퍼오고 저는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높은가격에서 팔려고 기다렸으나..... 도저히(핵인싸여서..) 4만두컷이상으로 올라가는 모습을 보기 어렵네요. 다들 퍼오시면 조금만 높아도 매도하시는듯... 어쩔수 없이 최저가에서도 3만두컷이 나오는 모습을 보여드리기로 했습니다.

[판매과정]

테르나테 -> 샌프란시스코 철도 -> 보스턴 -> 런던

총 적재 1998을 판매하였습니다.

판매전 시세확인 - 최저가임에도 불구하고 25,100두컷~!!


올려치기 3번 이후 전량 솔드아웃!


글을 마치며...

너무 육메와 더불어 핵인싸 상품이다 보니 글쓰기가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판매처도 타르나테 뿐만 아니라 마카사르 또한 있고 육메보다는 한가지로 퍼오기 때문에 발주서는 좀더 들더라도 판매에는 용이한 그런 친구인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모두가 아는 상품이기 때문에 글을 쓸까말까 고민했지만 정보전달의 목적과 혹시나 모를 인벤보며 대항해시대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글을 써봤습니다. ^^;; 다들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