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즌 버프.


18시즌 시즌의 시즌 효과는 '삼위일체단의 의지(Triune's Will)'입니다.


3가지 효과를 주는 둥근 원이 공격할 때마다 바닥에 생성됩니다.


눈동자 반지 효과와 유사하며 이 원이 주는 효과는 데미지 2배/소모 자원 50% 감소/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중 하나입니다.


세가지 효과의 바닥 중 한번에 하나씩만 바닥에 생성됩니다.


2.전설템 강화.

 

기존에 있던 전설템 중 고유능력이 없는 전설템들에 고유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


'시간의 향취(Flavor of Time)' - 수정탑(Pylon)의 효과가 2배 더 길게 지속됩니다.

 

'사형집행인(The Executioner)' - 일정 체력(5%~10%) 이하의 적을 단번에 죽입니다. : 강령술사의 '약화' 저주와 같은 효과.

 

'돌덩이 팔목장갑(Stone Gauntlets)' - 피격시 방어도 50%증가. 대신 이속 15%와 공속 20% 감소. 5중첩.

 

'울려퍼지는 분노(Echoing Fury)' - 적을 죽일 때마다 공속 15%, 이속 5% 증가. 5중첩.

 

'꼬맹이의 목걸이(Squirt's Necklace)' - 적에게 피해를 받지 않았을 때 공격력 100% 증가, 받는 피해 50% 증가.

 

'메서슈미트의 도끼(Messerschmidt's Reaver)' - 적을 죽일 때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 중인 스킬의 대기시간 1초 감소 : 황도궁의 반지와 유사한 효과


'모르틱의 손목 방어구(Mortick's Brace, 가칭) - 광전사의 진노 스킬이 모든 룬의 효과를 얻습니다.

#개발자 노트 - 2.2 테섭에 등장했으나 삭제했던 템. 당시엔 지나치게 강력하다 생각했지만 지금은 아니기에 다시 추가.


'앙심(Spite)' - 드랍템에서 제작템으로 변화. 덩치가 무지막지 룬 효과를 받습니다.


3. 새로운 전설 보석 추가.


'꿈의 유산(Legacy of Dreams)' - 아무런 셋트 효과를 받지 않을 때 전설 아이템 하나 당 주는 데미지 3.75% 증가 및 받는 데미지 2% 감소. (최대 보석 레벨 : 99)

                               25레벨 효과 - 고대 전설 아이템을 입었을 때 효과 2배.

#개발자 노트 - 17시즌 효과에 대한 유저들의 만족도를 감안하여 이후 시즌에서도 비슷한 시도를 할 수 있게 새로운 보석을 추가.


4. 제작 셋트템의 변경.

 

'현인의 여행(Sage's Journey)' - 허리 파트 추가. 이제 히드리그가 12등급에서 현인셋 제작법을 자동적으로 익힙니다.

                            

'크림슨 선장의 장식(Captain Crimson's Trimmings)' - 세트 효과 변경.

2세트 효과 : 초당 생명력 6000 회복, 모든 기술 재사용 시간 20% 감소, 모든 기술 자원 소모량 20% 감소.

3세트 효과 : 재사용 시간 감소 수치에 따라 주는 데미지 증가, 자원 소모량 감소 수치에 따라 받는 데미지 감소.

'오길드의 권위(Aughild's Authority)' - 세트 효과 변경.
2세트 효과 : 받는 데미지 15% 감소, 주는 데미지 30% 증가.
3세트 효과 : 정예로부터 받는 데미지 30% 감소, 정예에게 주는 데미지 30% 증가.

'케인의 숙명(Cain's Destiny)' - 세트 효과 변경.
2세트 효과 : 공격속도 8% 증가, 경험치 50% 증가(70레벨에서는 5%).
3세트 효과 : 25% 확률로 추가 대균열석 1개 드랍.


오역 지적은 감사히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