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된다는데 사실임??


 

6월 7일 점검을 통해 <디아블로 3> 1.0.2b 패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주된 내용은 일반적인 버그 픽스와 경매장에 대한 수정으로 이번 패치에서는 공개 게임을 이용해 각 막의 진행을 뛰어넘을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될 예정이다.

 

일반적으로 <디아블로 3>의 공개 게임은 현재 자신이 진행한 범위에서만 참여할 수 있지만, 버그를 이용해서 자신이 진행하지 않은 퀘스트로도 공개 게임에 참가할 수가 있었다.

 

이 버그를 이용해서 대다수의 유저들은 60레벨 달성 후 바로 4막 1장의 이스카투로 진입하거나, 4막 4장의 티리엘을 이용해서 고유 몬스터를 파밍하는 플레이를 해왔다.

  

 


더 이상 티리엘과의 파밍이 불가능해진다?


  

하지만 이번 1.0.2b 패치로 이러한 버그를 이용한 플레이가 불가능해진다.

 

또한, 이번 패치로 인해 불지옥 4막의 4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불지옥 소몰이 지팡이 도면 구입에도 차질이 생길 전망이다.

 

한편, 이미 이런 방식을 통해서 퀘스트를 완료해 진행 상태가 저장된 유저들의 초기화 여부는 알려진 바 없으며, 친구 초대를 이용한 퀘스트 건너뛰기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 없다.

 

아직까지는 패치가 진행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친구 초대를 이용한 퀘스트 건너뛰기 방식은 유지되기를 기대하고 있는 유저들이 있는 반면, 자신이 스스로 퀘스트를 건너뛸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친구 초대를 이용한 장사가 성행하게 될 지도 모른다는 우려를 표시하고 있다.

 

이번 1.0.2b 패치는 6월 7일 오전 5시부터 11시까지 6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패치 전문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