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blo III Patch 1.0.3 - v.1.0.3.10057

일반
 - 몬스터를 마을로 끌고들어오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뉴 트리스트럼의 다리끝에 포탈을 설치했음.
 - 현금경매장이 이제 칠레, 아르헨티나, 브라질 통화로도 가능함.



배틀넷

○일반
 - 친구들이 이제 글자순으로 정렬됨.
 - 빠른참여가 이제 글자순으로 정렬됨.
 - 채팅창 설정이 로그아웃시 저장됨.
 - 다른 플레이어에 대한 스팸리포트를 하면 해당 세션동안 그 플레이어의 대화가 안보이게됨.

○버그픽스
 - 다수의 사람들이 있는 채널에서 /누구 명령어로 다운되지 않음.
 - 플레이어가 초대를 사양했을때, 파티를 떠났을때 파티초대 버튼이 비활성화되지 않음.
 - 캐릭선택 화면에서 이제 어느 퀘스트에 있는지를 제대로 보여줌.
 - 실명ID를 비활성화한 사람은 실명친구 초대할때 에러메세지를 출력함.



직업

○야만
 - 기술
  - 고통감내
  룬: 나약함에 대한 경멸
    - 반사데미지를 최대 플레이어의 피통만큼만 줄 수 있음.
  - 제압
  룬: 압도적 우세
    - 반사데미지를 최대 플레이어의 피통만큼만 줄 수 있음.
    - 근접과 원거리 데미지를 반사한다는 내용으로 툴팁 수정
  - 무기 투척
   - 이속감소 지속시간을 툴팁에 표시

 - 지속효과
  - 근성
   - 분노소모를 100% 감소에서 75% 감소로 변경.

○악사
 - 기술
  - 확산탄
  룬: 눈부신 화살
    - 피해 종류(물리)를 툴팁에 표시
  - 수류탄
  룬: 섬광 수류탄
    - 스턴 지속시간을 툴팁에 표시
 - 버그픽스
  - 쇠못 덫
  룬: 톱니 못
    - 1마리에게 효과가 최대 10중첩까지만 적용
  - 원소 화살
  룬: 저승 촉수
    - 촉수가 각 대상을 1번씩만 타격함

○수도사
 - 일반
  - 창, 양손무기, 양손검 사용 가능
 - 기술
  - 평안
  룬: 업보 청산
    - 반사데미지를 최대 플레이어의 피통만큼만 줄 수 있음.
  - 칠면 공격
  룬: 끊임없는 공격
    - 쿨타임을 23초로 해준다고 툴팁 수정
  - 응보의 진언
   - 반사데미지를 최대 플레이어의 피통만큼만 줄 수 있음.
 - 버그픽스
  - 임사 체험
   - 평안으로 흡수시에 임사 체험이 발동되지 않음

○부두
 - 기술
  - 좀비 들개 소환
  룬: 흡혈 들개
    - 데미지의 50%를 그들과 플레이어에게 나누어 회복한다고 툴팁 수정

○법사
 - 기술
  - 다이아몬드 피부
  룬: 거울 피부
    - 반사데미지를 최대 흡수량만큼만 줄 수 있음.
  - 마법 무기
   - 버프아이콘이 표시됨
  - 운석 낙하
  룬: 별의 약속
    - 이제 화염데미지가 아닌 비전데미지를 줌
 - 지속효과
  - 마비
   - 툴팁에 마비시간을 표시



아이템

○일반
 - 무기와 방어구에 붙은 공속증가 수치가 50%씩 감소 (화살통 제외)
 - 61~63레벨 아이템의 드랍장소 변경
지옥 - 3~4막
61: 9%
62: 1.9%
63: 0%
불지옥 - 1막
61: 17.7%
62: 7.9%
63: 2.0%
불지옥 - 2막
61: 18.6%
62: 12.4%
63: 4.1%
불지옥 - 3~4막
61: 24.1%
62: 16.1%
63: 8.0%
 - 53~63레벨 아이템의 수리비가 증가
 - 매찬이 더이상 오브젝트(상자, 통, 관, 병, 시체)에 적용되지 않음
 - 소몰이지팡이의 도안, 재료, 지팡이 자체가 모두 전설템으로 변경
 - 소몰이지팡이가 더이상 뽀각되거나 버려지지 않음
 - 제작템이 제작자의 가방이 꽉차서 떨어질 경우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이지 않음
 - 지옥과 불지옥의 보스몹들이 더이상 2개의 매직템을 항상 떨구지 않음
 - 무기걸이가 항상 무기를 떨구지는 않게 변경
 - 파괴가능한 물건들이 더이상 아이템을 떨구지 않고 낮은 확률로 골드를 떨어뜨림

○무기/방어구
 - "균형잡힌" 무기들 추가공속이 쌍수시에 양쪽무기에 다 적용되던 것을 자체에만 적용되게 수정
 - 군중제어효과 감소옵션중 이속감소, 오한, 공속감소에 한해 디버프시간을 줄여주지 않고 디버프 효과를 줄여주게 변경
 - 만티코어가 추가 랜덤옵션을 가짐

○UI
 - 피해X~Y가 최소공격력X / 최대공격력Y로 나눠서 보여짐
 - 땅에 떨어진 템의 툴팁도 비교수치를 보여줌
 - 비교수치에서 방어에 저항(모든저항)을 추가해서 계산해줌
 - 양손무기와 (착용중인)한손무기의 비교수치에서 정확하게 보조무기도 제거한 수치로 계산해줌
 - 되사기 탭에서 가장 최근에 판게 아래쪽으로 가게 정렬됨

○버그픽스
 - 50레벨 이상 아이템은 이제 아이템레벨이 툴팁에 표시됨
 - 지속피해 기술들에 아이템의 해당 기술 극대화 증가 옵션이 적용됨
 - 전설급의 공속증가 아이템이 이제 공속을 제대로 증가시켜줌. 단 이는 새로 드랍되는 전설급 템에 한함. 기존 템들은 차후에 고려해봄
 - 처치시 생명력 옵션이 더이상 소환물에 적용되지 않음
 - 소켓아이템을 링크할때 버그 수정
 - 가끔 상인들이 아무 템도 안팔던걸 수정
 - 12개 이상의 아이템을 팔고 되사기로 한개를 샀을때 다수의 아이템이 되사기 탭에서 사라지던걸 수정
 - 보관함에서 1칸짜리 아이템과 2칸짜리 아이템을 위치교환할때 버그 수정
 - 소장판 염료가 중첩갯수에 상관없이 같은가격에 팔리던걸 수정












으... 너무 많아서 나머지는 시간나는분이 해주시든가 내일 올립니다

뒷부분은 제작, 보스, 몹, 기타 버그픽스에 관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