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10-05 04:34
조회: 11,862
추천: 2
[1.0.5]전설 아이템의 랜덤 옵션도 몬스터 레벨에 따라 정해집니다.![]() 방금 1.0.5 테스트 서버의 패치노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전의 제 글인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74&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l=9487 에서 블리자드는 '아직 정해진 것이 없다'라고 하였는데, 방금 업데이트 된 패치노트에 의하면 전설 아이템의 랜덤 옵션이 몬스터 레벨에 따라 정해지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예를 들어 말하자면, 주니마사의 두창병은 1.0.4에서는 극대화 확률이 최대 4.5%까지 붙을 수 있지만, 지금의 패치노트대로 업데이트된다면 1.0.5에서는 극대화 확률이 최대 6%까지 붙을 수 있게 됩니다. 탈 라샤의 충성에도 지금은 극대화 확률이 8.5%까지 붙지만, 위의 패치노트대로라면 1.0.5에서는 10%까지 붙을 수 있게 됩니다.
EXP
56,621
(87%)
/ 57,001
|

Xe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