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디아블로 III의 최신 업데이트 패치 노트 이하를 찾을 것입니다, 2.0.1 패치.
일반
반사 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반사 풀은 경험에 25 %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다음 파라곤 레벨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모범 경험의 현재 금액의 약 10 %에 해당) 보너스 경험의 집합 금액에 도달하거나 캐릭터가 사망 할 때까지이 보너스는 계속
반사 보너스를 추가로 풀을 수집하면 10 배까지 스태킹, 문자는 문자 죽을 때까지받을 수있는 총 경험 보너스의 양을 증가
이 경험 보너스가 로그 아웃에 계속
Nephalem 영광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손상되거나 사망 할 때 때때로 전투 중에 몬스터 파워 글로브를 삭제합니다
파워 글로브 황금 번개의 형태로 추가 피해를하는 선수가 발생하고 짧은 시간 동안 자신의 이동 속도를 증가 Nephalem 영광 버프를 부여
이 버프는 최대 3 번까지 적재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의 통계가 도입되었습니다
이러한 인성, 치유, 스플래시 데미지, 쿨 다운 감소 및 자원 비용 절감을 포함
생활 훔치기는 새롭게 디자인 된 지금 더 높은 캐릭터 레벨에서 적은 효과가있다
60 레벨에서 생활 훔치기 10 %의 효과로 감소
그들은 비 하드 코어 게임에서 죽을 때 플레이어는 여러 곳에서 부활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당신은 마을에서, 당신의 몸에 부활, 또는 당신이 만난 마지막 체크 포인트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상사를 만난 자신의 몸에서 부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몸을 세 번 연속 최대 부활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상자가 더 밀접하게 캐릭터 모델을 표현할 수 있도록 조정 된 충돌
같은 클래스의 공유 같은 크기의 히트 박스의 두 남성과 여성 모델
호응이 자동으로 문자로 수준
평준화 과정 중에 완료 할 때 퀘스트는 이제 가끔 아이템 보상을 부여
금은 더 이상 거래 할 수 없습니다
그래픽 엔진은 반사를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사 옵션에서 설정 될 수있다> 비디오 메뉴
참고 :이 설정은 최소 시스템 사양을 실행하는 플레이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보스
많은 상사는 역학 revisted했고 재곡있다
다음 보스는 자신의 만남에 가장 큰 변화를받은
Maghda
Siegebreaker
Azmodan
Iskatu
또한, 다음과 상사에 대한 분노 타이머는 고통 I에 이상이 활성화됩니다
백정
Zoltun Kulle
사악
Ghom
Siegebreaker
Rakanoth
수업
모든 클래스는 상당한 개정을 겪었다. 자세한 내용 및 패치 노트는 가까운 장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우리는 로그인 및 사용자를위한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래프팅 장인
크래프팅은 삶의 변화의 여러 가지 품질을 받았다
1 ~ 60 및 60 ~ 70 : 공예 재료는 두 항목 레벨 계층으로 응축 된
이 변화는 레시피를 만들어 재료 단순히 이전 공예 의해 소비 숨김 공간의 양을 감소시키는 것이다
현재 캐릭터의 재고와 은닉의 모든 공예 재료는 그에 따라 변환 된
모든 제작 된 항목은 이제 전리품 2.0 스마트 드롭 시스템을 사용하여, 그들를 만들어 캐릭터에 적합한 통계 롤합니다
이러한 가디언 아머 패턴과 같은 특정 통계, 롤 설계 항목이 시스템에서 제외됩니다 것을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급 업체에서 구입 한 항목은 지금과 같은로 표시하고, 회수 할 수없는
난이도
난이도 시스템은 완전히 개정되었습니다
악몽, 지옥, 그리고 지옥 모드가 제거되었습니다
난이도는 이제 동적이며 몬스터 캐릭터로 레벨 업한다
노멀, 하드, 전문가, 마스터,과 고통 (1-6) :이 선택할 수있는 다섯 난이도 설정은 지금
주인은 법 IV 완료시 잠금을 해제
고통이 도달하는 60 레벨에 잠금을 해제
고통의 수준이 증가하고 보상과 더 강력한 몬스터와 추가 여섯 조정을 제공하고, 어려움 슬라이더를 포함
각 레벨은 새로운 보너스와 볼 난이도 선택 메뉴에서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제 어려움에 게임 설정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어려움을 증가시키는 것은 여전히 현재 게임을 종료해야합니다
이 옵션은 하드 코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설명하기 위해, 몬스터 밀도는 모든 행에 걸쳐 조정 된
이벤트
저주받은 가슴
그들은 검사 일단 가슴과 보호 구역 주변에 신사는 이제 이벤트를 시작, 저주 할 수있는 기회를
다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저주받은 가슴이나 신사를 완료하면 작은 금과 경험 보상을 제공뿐만 아니라, 빛나는 가슴 또는 임의의 신사 버프 중 하나
이러한 이벤트는 무한 괴물 파도, 타임 이벤트, 잠재적으로 열린 세계에서 보스를 산란을 포함하여, 도전의 다양한 제공
지옥의 기계
고통 수준의 어려움은 이제 지옥의 기계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ITEMIZATION (, 1.00T 2.0)
Itemization은 중요한 정밀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전설과 설정 항목은 현재 계정에 귀속
멀티 플레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Legendaries 무역 및 아이템 획득 후가 최대 2 시간 동안 드롭에 대한 존재 다른 사람과 찾을 항목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드롭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드롭 모든 항목은 "스마트 전리품"으로 롤백 할 수있는 기회가
스마트 전리품 항목은 문자가 재생중인에 따라 지능적으로 롤 (예 : 마법사가 더 바바리안 이상 마법사 기술에 지능 또는 보너스와 항목을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지능은 더 이상 강 대한 무기 또는 벨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예) 클래스 별 아이템은 더 이상 롤은 자신의 클래스에 부적절한 통계 것이다
새 항목 접사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스플래쉬 데미지, 쿨 다운 감소, 자원의 비용 절감, + 물리 공격력 능력에 % 데미지, 특정 클래스의 스킬 보너스 포함
상품의 속성은 두 가지 범주로 구분되었습니다 기본 및 보조
주요 통계는 다음을 포함한다 : 힘, 민첩, 지능, 활력, 크리티컬 공격력, 치명타 확률, 공격 속도, 초당 생활, 엘리트에 갑옷 + %의 삶, 보너스 손상, 손상, 모든 저항, 소켓, 모든 새로운 접사 피가 위에 나열된
차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금 찾기, 가시, 몬스터 킬, (공포, 스턴, 블라인드, 동결, 오한, 느린, 고정화 및 넉백이), 건강 글로브와의 묘약, 보너스 픽업 반경 보너스 치유 내구성 손실을 무시위한 기회 당 보너스 체험 , 단일 킬 후 생활, 그리고 수준 요구 사항 감소에게, 저항
이는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서로 경쟁하는 문자 전력을 증가 통계를 방지하기위한 것이다
항목에 대한 통계 분석의 범위는 크게 (예 : 대신 항목이 1 ~ 200 강도의 합계의 범위를 갖는, 그 범위는 현재 140 ~ 200과 같은 수 있습니다) 축소 된
전설의 힘은 이제 대신 정적 금액, 범위 롤
예 : 전설 성령 돌 "Seph의 법칙"은 "눈부신 플래시 복원 [75-100] 정신을 사용하여"전설의 접사가
아이템의 툴팁이 열려있는 동안 플레이어는 Ctrl 키를 길게 눌러 항목의 합계의 범위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전설의 항목이 마음에 위의 사항 중 하나 또는 모두와 함께 재 작업 한
물약은 하나의 유형으로 응축 된, 소비 할 때 이제 전체 건강의 60 %를 제공
현재 문자 재고 나에 숨겨있는 모든 포션은 새로운 물약 형식으로 변환 될 것입니다
괴물
몬스터 접사는 재 방문 재곡되었습니다
신비한 마법
산란 효과는 지금은 회전을 시작 할 방향을 보여줍니다
Desecrator
손상은 지금 낮은 시작하지만, 신속하게 최대의 피해를 경사로
언
이 접사와 괴물에 의해 생성 냉동 결정의 수를 증가
냉동은 더 이상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수에 기반 스폰 얼마나 많은 결정 증가하지
그들의 폭발 구축으로 동결 결정은 지금 선수들에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과의 손상 영역을 다루는
교도관
이제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소량 도포 않으면
소용돌이
이제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소량 도포 않으면
모르타르
지금 충격의 중심보다 피해를 외부 충격 면적이
그들이 수직으로 벽에 충돌하는 경우 지금 폭발 할
괴롭혀
이 접사와 몬스터 지금 때때로 플레이어에서뿐만 아니라 자체에서 풀을 떨어
손상을 반영
더 이상 수신 손상 부분을 반영하지
이제 공격 당 손상의 고정 된 금액을 반영
엘리트 챔피언 몬스터는 이제 다섯 개의 새로운 가능한 접사가
냉동 펄스 : 얼음의 파편 그 자리에 얼어 작은 지역에 콜드 데미지를 펄스 전에 주위에 목표를 다음과
인공 위성 : 전기 에너지의 넥서스 번개의 추가 공에 의해 둘러싸여 나타납니다 넓은 지역에있는 궤도
독 매혹 : 자신의 여파로 잡힌 사람들에게 피해를, 크로스 패턴으로 확산 독 물질의 소환 소구를
번개 : 번개의 강력한 볼트는 전기 에너지의 작은 파도를 집중적으로 땅을 친다
웜홀 : 포털의 쌍은 자신의 위치에서 불행한 목표를 눈물과 다른 곳에서 수송으로 피해를 나타납니다
몬스터 밀도 재검토되었다
밀도는 새로운 난이도 시스템의 주위에 재곡되었습니다
엘리트 전사 팩은 지금 팩 크기의 큰 변화에 산란을 할 수 있습니다
말벌의 발사체는 이제 회피 및 차단 될 수 있습니다
PARAGON (PARAGON 2.0)
파라곤 레벨링 시스템은 완전히 개조 된
플레이어가 얻을 수 파라곤 레벨의 수에 캡이 더 이상 없다
파라곤 수준은 현재 계정 전체되고 모든 문자에서 공유
파라곤 수준이 하드 코어와 일반 모드 사이에서 독립적으로 추적합니다
플레이어가 더 이상 현재 플레이어 적립 파라곤 레벨 및 보너스를 취득하게되면 정적 보너스를 얻기가 제거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네 개의 개별 범주 중 하나에 보내고 해운대 점에게 각 레벨을 획득 : 핵심, 공격, 방어, 및 유틸리티
기존 모범 수준 플레이어는 이러한 범주 사이에 배포하는 포인트의 해당 번호를 부여받은
마음에 이러한 변화와 함께, 모범 수평 곡선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전에이 패치로 모든 문자를 통해 얻은 모든 모범 경험은 새 계정 전체 파라곤 수준으로 집계, 재 계산 한 참고
해운대 점은 캐릭터 종이 인형 및 재고 화면 (기본 단축키 C)에서 모범 버튼을 클릭하여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소셜 기능
클랜 및 커뮤니티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씨족
누구나 클랜을 생성하고, 이렇게하면 클랜 창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단축키 N) 수
가입 또는 클랜을 생성하면 이름 클랜 태그 옆에 표시
클랜 회원은 회원 명단, 개인 채팅 채널 및 클랜 업무 및 클랜 창에서 정보에 대한 뉴스와 정보 탭을 볼 수 있습니다
씨족은 회원 120까지 지원하고 가입 초대장을 필요로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하나의 클랜의 멤버가 될 수있다
커뮤니티
누구나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으며, 사회의 탭 (기본 단축키 SHIFT + O)에서 자신의 커뮤니티의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회원들은 회원 명단, 전용 채팅 채널에 액세스 할 수 있고, 공유 이야기와 커뮤니티 정보에 대한 뉴스와 정보 탭
플레이어는 자신이 원하는 커뮤니티의 번호를 가입 할 수
회원 수는 100을 초과하는 경우, 위의 유일한 임원 및 회원 명단에 표시 될 것입니다, 그러나, 사회는 회원 제한이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