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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11-19 2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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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2 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 - 패치 노트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2.1.2 - v2.1.22.28341 이러한 변화에 대한 피드백을 남기시려면 공개 테스트 서버 토론장 을 방문해주세요. 또한 만약 버그를 발견하셨다면 공개 테스트 서버 버그 제보 게시판 에 세부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보물 고블린을 놓치거나 처치하면 대화창에 문구로 표시됩니다. 대균열 입장을 위해 대균열석을 제출한 플레이어는 대균열이 열린 동안 난투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회복 캐릭터 화면에 표시되는 회복력 수치 계산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회복력은 이제 전투 시 다시 회복할 수 있는 강인함을 추산한 수치이며, 치유량, 생명력, 강인함을 전체적으로 조합해 계산됩니다. 기존 계산 방식의 수치는 이제 치유량으로 표시되며, 마우스를 회복력에 올리면 예전처럼 화면에 나타납니다. 67~70레벨 영웅의 활력당 생명력이 증가했습니다. 70레벨 영웅의 기본 생명력이 증가했습니다. 생명의 구슬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감소했습니다. 친목 기능 커뮤니티 및 커뮤니티 대화에 입장한 전체 플레이어 수가 명단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클랜 및 커뮤니티 명단, 친구 목록의 상태 정보가 더 자세히 표시됩니다. 이제 클랜 명단에 있는 클랜원이 오프라인 상태였던 시간이 표시됩니다. 이제 클랜 명단을 오프라인 상태 시간 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돌아가기
일반 피해 보호막을 사용하는 기술(죽음 회피, 보호막 및 피해가 일정 비율로 감소하는 능력들)의 우선순위 산정 방식이 개선되었습니다. 소환수플레이어가 피한다는 전제 하에 설계한 괴물 기술 중 소환수에게 이미 감소된 피해를 주지 않던 기술 여럿이 이제 수정을 거쳐 소환수에게 주는 피해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상단으로 돌아가기
야만용사 사용 기술광분 기술 룬 - 폭주이동 속도가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상단으로 돌아가기
악마사냥꾼 사용 기술회전 표창 회피 사격 수류탄 기술 룬 - 가스 수류탄제거되었습니다. "냉기 수류탄"으로 대체되었습니다.냉기 수류탄은 지표면에 냉기 구름이 피어나도록 해 적이 3초 동안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냉기 피해를 줍니다. 다발 사격 기술 룬 - 진압 사격재설계되었습니다.이제 다발 사격이 처음 적중한 적 두 마리를 뒤로 밀쳐내도록 합니다. 자동 쇠뇌 재설계되었습니다.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어졌습니다. 이제 2회 충전되며, 재충전 시간은 8초입니다.재충전 시간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의 영향을 받습니다. 증오 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술 룬 - 진압 사격공격 1회당 얻는 최대 절제가 6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연막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룬 - 질식 가스제거되었습니다. "소멸 가루"로 대체되었습니다.절제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로 증가합니다. 쐐기 덫 지속 기술맞춤 개조 재설계되었습니다.쇠뇌의 최대 충전 횟수와 설치 횟수가 2회에서 3회로 증가합니다. 어둠 추적자 재설계되었습니다.이제 주 기술 사용 시 4의 증오가 추가로 생성됩니다. 상단으로 돌아가기
수도사 사용 기술해탈 버그 수정해탈을 이용해 순간이동할 때 가끔씩 벽에 갇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상단으로 돌아가기
부두술사 사용 기술혼령 출몰 기술 룬 - 옭아매는 혼령제거되었습니다. "독성 혼령"으로 대체되었습니다.혼령이 씌인 적은 받는 모든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피해 유형이 독에서 냉기로 변경되었습니다. 상단으로 돌아가기
마법사 사용 기술히드라 한 번 시전 시 히드라가 공격하는 횟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제 공격 속도가 각 히드라 머리의 공격 속도에 영향을 끼칩니다.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95%에서 105%만큼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술 룬 - 비전 히드라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45%에서 130%만큼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술 룬 - 불길 히드라이제 공격 속도에 따라 일정 시간에 걸친 피해량이 증감하지 않습니다.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85%에서 100%로 감소했습니다. 기술 룬 - 서리 히드라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75%에서 135%로 감소했습니다. 기술 룬 - 번개 히드라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305%에서 135%로 감소했습니다. 기술 룬 - 거대 히드라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400%에서 295%로 감소했습니다. 상단으로 돌아가기
버그 수정 소환수가 적을 처치했을 때, 처치 시 생명력 회복에 의해 플레이어의 생명력이 회복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상단으로 돌아가기
공격 적중 시 생명력 회복 수치 및 생명력 회복량이 모든 레벨에서 25% 증가했습니다. 게임에 고대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고대 아이템은 기존의 전설 아이템보다 더욱 강력한 형태의 아이템입니다. 고대 아이템에 부여되는 특정 속성값 범위는 기존 전설 아이템의 속성값 범위보다 높습니다. 고대 아이템은 고행 I 이상의 난이도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제작하거나 획득하는 모든 전설 아이템이나 세트 아이템은 일정 확률로 고대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마르지 않는 공포의 물약새로운 전설 물약입니다. 사용 시 12미터 내의 적을 3초에서 4초 동안 공포에 질리도록 만듭니다. 기존의 전설 아이템 몇 가지에 고유한 전설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참고: 기존에 획득한 아이템에는 다음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해당 아이템의 새 버전에만 추가 전설 능력이 붙습니다. 망가진 왕관 전설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보석이 떨어지면 이 아이템에 끼운 것과 같은 유형의 보석 하나가 더 떨어집니다.추가로 떨어진 보석의 등급은 처음 떨어진 보석의 등급과 동일합니다. 직업 전용 아이템 악마사냥꾼습격자의 현신 수정 방향: 다음의 변경 사항은 악마사냥꾼이나 습격자의 현신 세트 아이템을 약하게 만들고자 하는 것이 아니며, 추가적인 변경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재설계되었습니다.2세트 효과이제 설치한 자동 쇠뇌 한 대마다 증오 생성 기술의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6세트 효과이제 플레이어가 증오 소모 기술을 사용하면 자동 쇠뇌가 그 기술을 따라서 시전하고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덫 지옥 습격자의 현신 세트 아이템 착용 시 쇠못 덫, 자동 쇠뇌, 쐐기 덫 기술은 기존의 최대 사용 횟수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수도사원숭이 왕의 의복 수정 방향: 기술 조합이나 장비, 게임 플레이 성향을 조금만 수정하면, 수도사는 원숭이 왕의 의복 세트 아이템 4개만 착용해도 대균열 기록이나 단계가 예전과 같거나 더 향상될 것입니다. 세트 아이템 효과 최적화가 완료되면 그동안 대균열 기록이나 단계를 더 쉽게 향상시키지 못하던 플레이어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재설계되었습니다.2세트 효과용오름, 폭발 장법, 반달차기, 폭풍 질주 또는 빛의 파동을 시전하면 미끼가 생겨나 주변의 적을 도발한 뒤 폭발해, 무기 공격력의 10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제 미끼 폭발이 수도사에게 적용된 원소 피해 강화 효과 중 가장 강력한 유형의 원소 피해를 줍니다. 4세트 효과미끼 폭발에 가격당한 적이 3초 동안 용오름, 폭발 장법, 반달차기, 폭풍 질주와 빛의 파동으로 받는 피해가 500% 증가합니다. 마법사불새의 장식 6세트 효과플레이어가 멀리 떨어져도 무한 지속 피해가 균열 수호자에게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시 범위 내에 들어가면 지속 피해가 다시 들어갑니다. 새로운 시즌 전설 아이템 참고: 시즌 아이템은 시즌 2가 끝날 때까지 시즌 캐릭터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설 보석이 추가되었습니다.난해한 변화물리 피해를 제외한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등급 상승 시에는 물리 피해를 제외한 피해 감소가 0.5% 증가합니다. 25등급: 생명력이 절반 미만일 때 냉기, 화염, 번개, 독, 비전 저항이 75% 증가합니다. 거침없는 보석적을 처치하고 얻는 경험치 +1000이 수치에 난이도 계수를 곱한 값이 최종 경험치가 됩니다. 그럼으로써 저레벨 캐릭터는 기하급수적인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예시:1레벨 괴물은 40의 경험치를 주고 55레벨 괴물은 8,700의 경험치를, 60레벨 괴물은 18,700의 경험치를 줍니다. 등급 상승 시: 적을 처치하고 얻는 경험치 +1 추가 25등급: 요구 레벨이 1로 감소합니다. 용암 영양의 내장매초 생명력을 10,000씩 회복합니다. 등급 상승 시: 매초 생명력 회복량을 1000씩 얻습니다. 25등급: 4초 동안 아무 피해도 입지 않으면 초당 생명력 회복량 총계의 2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직업 전용 아이템성전사보물 허리띠새로운 전설 허리띠 6~8초마다 근처의 무작위 적에게 포격을 퍼붓습니다. 악마사냥꾼서사시의 끝새로운 전설 활 속박탄으로 감속된 적이 받는 모든 피해가 20~25% 증가합니다. 마법사랜슬러의 어리석음새로운 전설 손목 방어구 마력 돌개바람이 주기적으로 30미터 안에 있는 적 하나를 끌어옵니다.적 하나를 5초에 한 번씩만 끌어올 수 있습니다. 참고: 이 아이템에는 아직 임시 이름인 "마력 돌개바람 손목 방어구"가 붙어 있습니다. 기존 직업 전용 전설 아이템 몇 가지에 고유한 전설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참고: 기존에 획득한 아이템에는 다음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해당 아이템의 새 버전에만 추가 전설 능력이 붙습니다. 야만용사 수도사궁도 장비 전설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폭발 장법으로 적을 폭발시켜 처치하면, 그 폭발에 닿은 다른 적에게도 폭발 장법이 적용됩니다. 부두술사맹독쑥 지팡이 전설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주변의 적에게 매초마다 메뚜기 떼가 시전됩니다. 이제 독 기술 피해 +20~25%가 네 가지 주요 속성 중 하나로 붙습니다. 버그 수정 잘 듣는 독의 보석으로 인한 피해가 플레이어에게 반사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갇힌 자의 파멸로 인한 추가 피해가 실명 또는 현혹 상태의 적에게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영웅이 빙결 또는 실명 상태일 때, 원기의 보석이 피해를 제대로 감소시키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영웅이 실명 효과에 당했을 때, 원기의 보석이 영웅을 제대로 치유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상단으로 돌아가기
시즌 2 정벌이 추가되었습니다. "차원이 다른 상대"를 완료하는 데 이제 종의 주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단으로 돌아가기
신 트리스트럼 마을의 배치가 개선되었습니다.참고: 이 변경 사항은 모험 모드에만 적용됩니다. 알록달록산골에서 보물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현상금 사냥 및 이벤트 2.1.0 패치로 수행할 수 없게 되었던 현상금 사냥을 다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벤트는 완료 조건 등에 변경이 있었습니다.광부의 금 영혼의 항아리 귀부인의 유골 수전노의 유언장 빼앗긴 칼집 병영 소탕병영 지하 2층 입구를 찾기 쉽도록 지하 1층의 구조가 변경되었습니다. 네팔렘의 차원 균열 이제 플레이어가 자동 저장 지점에서 부활할 수 없습니다. 이제 약간의 지연 시간이 지난 후 시체에서 부활할 수 있습니다. 대균열 완료 보상으로 받는 금화와 경험치의 양이 증가했습니다.알려진 문제: 26단계 이상의 대균열 보상이 현재 의도보다 높으며, 조만간 변경될 예정입니다. 차원 균열 및 대균열에서 여러 배경의 생성 구조가 변경되었습니다. 괴물일부 대균열 및 차원 균열의 괴물 밀도가 증가했습니다. 26단계 이상 대균열에서 괴물이 주는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다음의 균열 수호자들이 여러 가지로 변경되었습니다. 상대하기가 조금 덜 짜증 나지만 그래도 위험합니다.피갑구렁한 방 피해 기술, 기절, 광역 피해의 조합으로 상대하기가 까다롭고 공정하지 않다는 느낌을 줬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피갑구렁의 도약 공격을 변경시켰지만, 전투의 역동성을 높이기 위하여 도약 공격이 예전보다 자주 발동될 것입니다. 에레손에레손의 질주 공격에 약간의 변경이 있었습니다. 광역 요소가 원거리 공격으로 변경되어, 원거리 캐릭터에게 더 까다로운 상대가 되었습니다. 단단한 얼음서리술사는 근접 플레이어에게 불공평한 상대였습니다. 전투의 구조를 조정하여, 광역 공격이 서로 겹치치 않게 했고 지속 시간도 감소시켰습니다. 또한, 원거리 공격이 원거리 캐릭터에게 한층 위협적일 것입니다. 수정탑보호막의 수정탑 속도의 수정탑지속 시간이 30초에서 1분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적을 공중에 띄우고 피해를 줍니다. 이제 지속 시간 내내 벽생성 괴물의 벽을 뚫고 갈 수 있습니다. 시험의 영역시험의 대균열석이 떨어질 때 전설 아이템 소리가 나고 미니맵에 전설 아이템 아이콘이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받는 균열석의 등급에 따라 보상이 달라집니다. 파상 공격 사이의 시간이 감소했습니다. 나타나는 괴물의 종류가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대균열에서 추종자 기술을 바꿀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상단으로 돌아가기
기사단원 버그 수정고취로 생성되는 진노의 양이 부정확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상단으로 돌아가기
괴물 속성 중 추가생명력과 흡혈이 게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혼란마최대 질주 거리가 감소했습니다. 이제 근거리에서 짧은 질주를 사용합니다. 타락한 천사최대 질주 거리가 감소했습니다. 부정한 보호막이 제거되었습니다. 지옥불 좀비이 괴물의 경험치, 피해, 생존력이 다른 좀비와 비슷한 수준으로 감소했습니다. 응징자최대 도약 거리가 감소했습니다. 기절 지속 시간이 감소했습니다. 보물 고블린새로운 보물 고블린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보석 싹슬이꾼, 핏빛 도둑, 혐오스러운 수집가 및 또 다른 악랄한 누군가를 찾아보십시오 . 새로운 보물 고블린은 모험 모드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제 항상 차원문 앞에서 나타납니다. 이제 특별한 미니맵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보물 고블린이 도망가는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최고의 전리품을 고행 I 이상의 난이도에서만 떨어뜨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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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라이센스
경험치
135,017
(0%)
/ 160,001
( 다음 레벨까지 24,984 / 마격까지 23,733 남음
)
포인트
이니 72,798
베니 2,738
제니 3,244
명성
1,353
획득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