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망/대강 빌드를 완성시키려면 분노 생성이 가장 중요하죠.. 
여러가지 방법들의 장단점을 한번 정리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1. 선조 어깨

- 착용하면 선조의 분노 활성화시 '선조의 분노' 룬이 발동해서 분노를 채워주는 시스템

- (장) 태태 장갑과 시너지 예상
- (장) 선조의 다른 룬을 같이 선택할 수 있음 (한몸으로: 몸빵, 의회의 융성: 딜, 동족: 딜/갇힌자, 축복: 소분생)
- (단) 이 템 딱 하나만 가지고는 난사시 분노가 모자람. 특히 선망의 경우 공속 50% 가 붙어서 소모가 훨씬 빠르기때문에 감당 불가
- (단) 집/자 생성 버프 발동 안됨

2. 심판의 망치 (선망 양손 거대무기)

- 선조의 망치 시전시 세마리 이하의 적을 때리면 분노를 일정량 돌려받는 시스템

- (장) 분노를 돌려받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소분생 효과를 그대로 받을 수 있음
- (장) 선망 피해 30~40%가 5번째 주옵으로 달려있음
- (장) 1회 시전할 수 있는 분노가 있으면 맨땅을 때려서 분노를 생성할 수 있음.
- (단) 분노가 아예 없으면 선조의 망치를 시전할 수 없으므로 분노도 생성할 수 없음
- (단) 몹이 너무 몰려있는 곳을 때리면 분노가 소모됨
- (단) 집/자 생성 버프 발동 안됨

3. 대지 4셋 + 루트신발 + 대지의 힘 패시브 + 불멸 6셋

- (장) 2.3부터 도약공격에 의해 집/자 생성 버프 발동 가능
- (장) 이론적으로 최소 135, 최대 150 이상의 분노 생성 가능
- (장) 지진으로 인한 잡몹 딜 및 각종 룬 활용 가능
- (장) 도약공격의 각종 룬 활용 가능
- (단) 왕실 및 무기(바위격파기) 강제
- (단) 카나이 함 방어구 루트신발 강제
- (단) 화염 속성이 아닌 경우 지진을 위한 스킬칸 1칸 필요
- (단) 전용 대미지 곱연산 템이 없는 지진
- (단) 긴 도약 공격 모션으로 인한 딜량 감소 예상
- (단) 끊임 없는 집/자 생성 버프 발동을 위해 일정 이상의 쿨감 혹은 황도궁 필요

4. 가르기 + 시즌 4 불명예의 유산

- 2.3 신규 시즌 전설 아이템 불명예의 유산: 모자란 분노 비율 대비 최대 300~400% 대미지 증가
- 다른 빌드와 확연히 구분되는 딜 사이클 (가르기로 분노 생성 후 바로 소모하는게 베스트)

- (장) 집/자 생성 버프 발동 쉬움
- (장) 현자타임 걱정은 없음
- (장) 가르기로 광역 딜 가능

- (단) 불명예의 유산이 '거대무기' 라서 카나이함 무기 칸을 놓고 용광로/심판의 망치 등과 경쟁해야 함
- (단) 가르기의 태생적 한계로 대미지가 높지 않을 가능성이 있음
- (단) 격노한 광전사 패시브가 의미 없을듯.

5. 무기 투척 + 아리앗의 규율

- 2.3 리뉴얼 전설 아이템 아리앗의 규율: 적중한 몬스터와의 거리가 멀 수록 15~20의 추가 분노 생성. 20미터 거리에서 최대 효과 발휘

- (장) 현자타임 걱정은 없음
- (장) 정복자 자원감소만으로도 무기투척 한 번에 대지강타 시전에 필요한 분노를 만들 수 있을것으로 예상
- (장) 결빙석등과 결합하여 냉기 대지 강타 빌드를 구성시 몹과의 거리 유지에 유용할것으로 예상 
       (38등급 보석으로 80%의 최대 이속 감소 효과를 볼 수 있음)
- (장) 집/자 분노 생성 버프 활성화 쉬움 

- (단) 불명예의 유산이 '창' 이라서 카나이함 무기 칸을 놓고 용광로/사봉분 등과 경쟁해야 함
- (단) 무기투척 딜은 없는거나 다름없음



적다 보니 지쳐서 모두가 잘 아실거 같은 맹렬한 돌진에 관해서는 따로 적지 못했습니다.
제가 빠뜨린 부분을 코멘트 해주시면 추가해볼까 합니다.
다른 분이 정리해주시면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