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황야세트던전때문에 애먹으실거라 생각되서, 황야세트던전 솔플 완료 기념으로

제 나름의 공략글을 적어볼까합니다.


우선 템세팅과 스킬 세팅 부터 보시죠.




핵심템은 왈체치언, 레오릭왕관, 카나이: 마도크의 슬픔, 환영장화 입니다.

황야 세트던전에서 부술수있는 물건들이 은근히 많구요. 이로인한 속도향상으로 시간압박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도크의 슬픔-기절, 환영장화-정예벽 지나가기' 와 같은 이유에서 핵심템으로 선정했습니다.


'전장의함성-회피, 발구르기-몹모으기, 질주-밀쳐서 몹 벙찌기, 위협의 외침-뭉치기용' 의 이유에서 룬을 선택하였구요.

소용돌이-싹슬룬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처음에 몹 체력바가 안떠 놓치고 갈수있는 쫄몹들을 끌어모아주고, 움직임이 

한적인 낫함정 등에서 참 좋습니다.

질주를 꾸준히 써줘야하기에, 패시브론 분노수급용으로 했습니다. 무자비나 목걸이(광란) 등은 정예를 빨리잡기 위해 집

어 넣었습니다.


진행팁 (스샷 기준 헬퍼 사용: 3,4번 0.5초)



보시는바와 같이 시작하자마자 수레가 있습니다. 소용돌이로 부시고 이속 받고 시작합니다.




진행은 대략적으로 빨간 화살표대로 진행하시면 수월하십니다. (무조건적으로 저렇게 갈필욘없습니다.)

*분쇄목표: 소용돌이를 사용하지않고, 질주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애들을 모은후 '발구르기->분쇄->소돌' 을 사용한다

*노랑 부분에 낫 함정이 있습니다. 여기선 되도록 분쇄 목표를 하려하지말고 소용돌이로 빠르게 잡아주면서 넘어가줍니다.

*핑크 부분에 열에 여덟은 몹들이 다수 몰려있습니다. 여기서 분쇄 목표를 2개정도 채워봅시다.
                                                              (*악어와 철퇴병보단 고블린를 추천합니다.)

*되도록이면 정예와 같이 있는 무리는 분쇄 목표하기 여의치 않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정예벽 때문에 애들이 잘 안모여요.)

* 주의: 녹색 동그라미부분 지도 넘어 공간이있습니다. 입구도 수풀로 가려져있어서 쫄몹 안에 박힌거 놓칠수 있습니다.


(녹색 동그라미 숨은 부분, 수풀로 가려져있다.)



제 공략 팁은 여기까지구요.

부디 조금이나마 도움 되셧으면 좋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