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오길드 선망 세트.

 * 불멸 5세트 : 가슴 혹은 머리 부위 제외. 무기 제외.
 * 오길드 2세트 : 어깨 필수에 가슴 혹은 머리
 * 손목 : 모르틱의 손목
 * 주무기 : 무자비
 * 보조무기 : 산키스(화염) or 궤멸자(물리) or 울려퍼지는 분노(화염 or 물리)
 * 반지 : 원소의 회동 + 왕실 권위의 반지 + 강대함의 가락지 중 2개. 옵션이 좋은 것을 2개 실착. 나머지는 카나이로.
 * 목걸이 : 시간의 향취 or 지옥불 목걸이
 * 카나이 : 심판의 망치, 최초의 인간은 필수. 반지로 원소의 회동 / 왕실 권위의 반지 / 강대함의 가락지 중 하나 선택.
 * 전설보석 : 갇힌 자의 파멸은 필수. 고통받는 자의 파멸 or 강한 자의 파멸 중 하나, 증통제 or 신속의 곡옥 중 하나.

 * 사용기술-필수 : 선조의 망치(통한 or 우레), 맹렬한 돌진(돌격 전차), 전투 격노(유혈 사태), 선조의 귀환(한 몸으로), 광전사의 진노(아무 룬)
 * 사용기술-선택 : 전장의 함성(면책 or 역전용사) / 고통 감내(무쇠 살갗) 중 하나 선택

기존 불멸 선망셋의 데미지가 너무 아쉬워 오길드 2세트를 섞어쓰는 셋팅으로 테스트 해봤는데, 데미지는 기존 불멸 선망셋보다 확실히 좋아지긴 했습니다.

이미 알려진 아흔 2세트를 섞는 셋팅도 테스트 해봤는데, 특정한 상황을 계속 만들어줘야 해서 손도 많이 가고 평균 데미지는 오길드를 섞는 쪽이 더 낫더군요.

불멸-오길드 선망세트의 장점은 확실히 튼튼합니다. 전설보석 3개를 모두 공격형 보석으로 쓸 수 있고 정복자 포인트도 힘에 모두 투자할 수 있습니다.

다만 데미지가 황야, 아흔 세트 등에 모두 밀립니다. 그렇다고 컨트롤이 편하거나 이속이 빨라서 현상금 사냥에서 써먹을 것도 아니고요. 아흔 세트는 방어력이 심각하게 딸리긴 하지만 그래도 데미지는 화끈하게 나오는데 그것도 아니라서.

2.6.7 패치 이후로 불멸 선망셋에 무자비가 추가되고 오길드 세트를 섞어쓸 수도 있으나 황야셋의 상향이 더 크고, 2.6.8 패치에는 새로운 아흔셋까지 추가되어 불멸셋의 입지가 좁아졌습니다.

결론 : 반쯤 예능셋. 오길드를 섞어도, 무자비 무기가 추가되어도 황야셋과 아흔셋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바바 할려면 그냥 황야셋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