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부분의 아흔광분은 단순성 + 갖힌자 고정 

2. 나머지 1개를 어떤걸 쓰냐에 따라 달라짐

3. 대균 고단으로 갈수록 아흔광분의 딜 매커니즘 약점으로 인해(주변 몹에게 딜 분산) 보다 더 딜을 끌어올려야하는 상황이 발생함

4. 그래서 빠른 공속으로 눈 깜짝할 사이에 스택을 쌓을 수 있는 고통자가 사실상 고정됨.

5. 중저단의 경우 상시 고정 딜 증가의 강한자와 이속의 번개화관과 경쟁해야함

6. 일균의 경우 이속의 번개화관, 용돈벌이의 축재자와 경쟁해야함





결론 : 1. 대균 고단으로 갈수록 고통자와의 경쟁해야함 
        2. 일균 및 저단에서는 이속의 번개화관, 고정 딜증가의 강한자와 경쟁해야함
        3. 선택은 당신의 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