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봤는데 아주 신박하고 이번시즌 중저단용 최강세팅이고 그냥 지금까지 역대 나왔던 모든 중저단 세팅중에 제일 좋을거 같네요.

폰으로봐서 정확하지 않은데 정렙 1400정도 일거 같은데 122단 2분 초반 나오는데 딱히 맵 신단빨도 아닙니다.

인나대봉 실착으로 세팅이 바뀌는 부분은 인나허리를 빼서 크림슨을 넣는 대신에 카나이 메셔나 비룡이 빠지고 울분이나 원킴질주+황도궁도 못쓴다는겁니다.

딜이야 인나봉에 벗피해 고정 120이 달려서 더 이득일테고 쿨돌아오는게 하는게 인검뿐이라는 제약을 투구에 공포 대신 파괴의 잔해를 써서 해결합니다.

파괴옵션이 메셔효과인걸 이제 알았네요..이 부분이 제일 신박하고 공포 빠져서 딜이 부족해 질수 있지만 크림슨차고 극재감을 가니 이것도 딜이 더 늘어날겁니다.

무기보석도 거짓대신 고뇌를 써서 재감 이속을 더 땡기네요.
거짓보단 딜이 떨어질 테지만 여기도 딜50퍼 올려주는 효과도 있고요.

실제 게임영상 보면 극재감으로 기본 벗쿨 자체가 매우 짧은데 파괴효과로 그나마도 금방 돌아오고 이속도 엄청 빨라서 거의 일균 도는급의 느낌으로 날아다닙니다.

당장 해보고 싶은데 제가 못해보겠는 이유가..
파괴의 잔해 디버프 효과가 백뎀을 받는건데 이게 생존기도 무시하고 즉사해 버립니다. 게다가 고뇌 디버프가 받는데미지 증가인데 공포도 빼니 몸빵 자체가 약합니다. 영상보면 생존기 자주뜸..

하코라서 무서워서 못해보는 중.. 웃긴건 우디조도 하코고 결국 백뎀 먹고 죽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ㅋㅋㅋ

일반에선 아무 상관 없는 부분이라 한번 해보시고 후기 올려주실 분 없을까 해서 글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