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정렙이 2700을 지나고 부터는 안정감이 체감되기 시작하고, 2800 넘긴 후로는 거의 150단을 실패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 졌습니다. (아주 간혹 아주 더러운 맵이 걸리면 실패하기도 해요 ㅠㅠ) 역시 렙이 깡패였던 것이었어...

인벤에 불어나는 150 레벨 보석을 뿌듯해 하며 이번 시즌은 중반이 넘도록 계속 달리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보통 두세개 캐릭 어느정도 맞추고 기갱 좀 하다가 보면 지겨워서 접곤 해서 2500넘긴 적이 없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잘 보지 않던 인벤의 골드칸을 보니 140억까지 떨어졌네요? 분명 기억하기론 몇주 전 최고가 230억 이었는데. 이번 시즌에는 골드가 필요하게 될 거라 예측했기 때문에 금화 획득템들에 신경 (많이) 써서 일균용 세트는 금화 획득이 38000% 인데도 불구하고!  (악사 - 무기 빼곤 다 붙였습니다) 젖소방 보물방 꼬박꼬박 열심히 돌고 일균도 속도 조금 늦춰가면서 금화 다 줍고 돌아다녔는 데도 불구하고... 아 물론 이유는 알죠. 요즘 대균을 반 넘게 150단에서,  이젠 실패 거의 안 하니 균열 강화 팍팍 해 가면서 놀다 보니. 363백만 골드 껌인 줄 알았는데.

시즌 끝나기 전에 이대로 가다가는 골드가 떨어질 지도 모르겠다는 위기감이 들기 시작 했습니다. 뭐 정 안 되면 균열 강화 안 하면 되겠지만 그러기는 아깝고. 골드 떨어지면 어쩌야 할 까요? 코르부스 돌면 골드 많이 벌었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