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1. 피지컬에 자신이 있다면 해볼만하다. 일일히 누른다거나 정확한 타이밍에 회피사격을 쓴다거나 하면 해볼만하다. 그게 아니면 다시 생각해보자.
2. 악마의 최후에 무공을 지울 경우, 베스트 옵션은 민첩/정피/재감/광피이다.
3. 악마의 최후에 무공을 살릴 경우 베스트 옵션은 무공/피해/재감or광피or정피이다. 무기에 따른 공격력 편차를 줄이려면 피해는 거의 고정.
4. 3번의 이유로 두 무기가 원시고대인 것을 추천한다.

예전 실험글을 토대로 주무기에 무공을 최대한 올리고 보조무기를 지운 다음 140단을 돌아 보았습니다. 여기서 보조무기의 옵션은 민첩/정피/광피/적생이었고, 돌아본 결과 9분 컷이 나왔습니다.
반대로 두 무기 전부 무공을 살려 140단을 돌아보았습니다. 보조무기 옵션은 무공/피해/재감/광피였고, 돌아본 결과 8분 컷이 나왔습니다.

변수로는 9분 컷의 경우 맵이 좋았었고, 8분 컷의 경우 맵이 안좋았다는 것인데요, 이 부분을 감안하면, 두 무기에 무공을 살렸을 때에가 더 잘 돌아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숙련도 차이에 따라 결과는 더 벌어질 수도, 바뀔 수도 있겠죠.

결국, 어지간하면 보조무기도 무공을 살리고 무공/피해/재감or정피or광피를 가는 것이 좋다는 것이 저의 짧은 결론입니다!

그래서... 언제 다시 150단 10분컷을 해볼까용? 무기 파밍도 빡세고, 잊영버스 돌릴 시간 내기도 빡세고, 정렙팟 다니기도 빡세고... 흐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