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처음  스킬트리를 짜면서 처음 취지가...강한 딜링을 위해 각종 속성피해에 녹아버리는 야만용사를 극복하기 위해 극딜위주보단 생존형 바바도 연구를 해볼생각으로 여러분들과 의견을 나누고 단점을 보완해가며 함께 트리를 만들어 가고있답니다...

어느 스타일이 좋다...가 아니라 현제 약체인 야만용사의 다양한 스킬 트리를 연구해...다시한번 야만인들의

부활을 도모하기 위해 연구하는것이니..극딜..고단을 이미 클리어하신 용사분들이시라면 가볍게 넘기셔도 된다는 말입니다.

 

기존 ver2보다 재감을 강화하고....패시브와 스킬창의 효율분배와 딜을 상승 시키기위해 초생을 버리고 적생을

강화해보았답니다.(적생 32000대)

 

<테스트 용으로 화합+추종자셋팅입니다.>

 

(테스트 하느라 35단은 딜패시브를 가지지 않은 관계로 전혀 딜이 안나왔지만..딜패시브로 가도 충분히 클리어 가능할 정도의 데미지였답니다.) 

 

 

솔직히 화합의반지 좋습니다...데미지의 -50%분산감소

단 공개방이나 파티 플레이시 다른 파티원이 왕실+요르단 반지를 포기하고 화합을 착용해야하며

그런 조건이 성립되지 않으면 야만 용사는 종이몸이 되어버리죠..

솔플용 셋팅으로는 부족함이 없는 반지이죠.

 

하지만 저는 보다 활용성이 풍부하고....제약이 적고...밸런스가 잡히는걸 우선 하고있기에...

앞으로도 추종자+화합 보다는 바바 본연의 몸으로 모든 데미지를 이겨가는 스타일을 우선 테스트 해보려합니다.

화합반지는 언제든지 추가가능한 바리에이션 이되는 스타일로 말이죠.

(바바하면서 제일 스트레스는 저단 런 갈때마다 셋팅을 갈아엎고 아이템 뒤져가며 착용하는거였답니다...저는 ..귀찮아서...ㅡㅡㅋ)

 

 

-스킬의 이해와 운용-

(악감을 착용한 운영방법입니다.화합.추종자제거)

 

(얀씨바지를 이용한 운용.화합,추종자제거)

 

둘의 큰 차이는 없읍니다.....악감은 돌진의데미지 극대화를 추구하는 스타일이고... 얀씨바지는 전체적인 스킬의

평균적인 데미지를 추구하는 스타일입니다...

사용해본결과 30단 이상 고단은 악감을 착용하는게 효율이 높아 보였답니다.

일단 돌진이 재감 셋팅을 통해서 꼭 '레코르셋'을 착용안해도 높을 효율을 보였고...

지진 딜이후 공백을 매꿔주는 훌륭한 딜링 스킬이였답니다.

휠윈드는 생존용이자...회피기...평균딜용이구요..

 

 

다음은 스킬과 아이템을 볼게요

<생존용입니다>

<딜링용 스킬입니다.>

 

빠른걸 좋아해서 저단에서 고통감내(허세)룬을 썼었는데 자꾸 돌진에 방해되서 일단 빼버렸습니다.

패시브는 아직 최적화 된건 아니고 본인에 맞게 조율해서 쓰시면 된답니다.

 

<장비>

<스왑용>

 

환경에 맞게 스왑하셔도 되는 부위들입니다.

 

버전3의 장점은 제작이 3부위 반지하나는 유동성있게 조정가능해서  템을 맞추기 쉽다는 거랍니다 ㅎㅎㅎㅎ

 

(후기)

솔직히 변종 트리라서  일단 이번 버전에서 큰 경험은 꼭 레코르로만 돌진을 하라는 법은 없는걸 알았고...

돌진 자체 딜링이 지진 도트 딜량보다 두~세배는 앞서는 딜이 나온다는것이 였습니다.

(지진바바는 몹이 도망가면 스트레스 받아요)

 

앞으로 ver4에서는 지진셋(대지의힘)패시브와 4부위 아이템보다....

악감+불멸(3부위)+(미정)아이템으로 패시브 한개와 한부위의 아이템을 더 사용해볼요량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얼음지진바바로 제이의보석의 데미지증가효율도 알아 볼까 합니다.(대신해주실분 있나요??시간이 없음

ㅜㅜ )

(ver3 만들면서 테스트 거쳤던 무기들)

꼭 무기에서 데미지 5%챙기는것보다 재감 적생챙기고 반지나 다른부위에서 데미지를 챙기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무기데미지가 높다고 무조건 좋은건 아니라고 느껴지더라구요

 

 

소소하게 연구하며 바바들이 다시 날라다닐 날을 소원해 봅니다..

많은 의견이나 조언 감사히 듣겠습니다.

 

야만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