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기 소환 강령으로 계속 플레이하다가 마법학자의 특이점 룬을 사용하고 싶어서 세팅해봤습니다
제가 템이 구려서 70단까지 밖에는 못돌려봤고, 그것도 2초 남기고 아슬아슬하게 깬 거지만..
60단 정도까지는 재미있게 돌릴 수 있는 소환 강령인 것 같아 올려봅니다.
고단은 구경도 못해본 허접이 올리는 글이니 혹시 낭비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다면 지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 세팅


머리 : 라트마 두개골
몸통 : 장송곡 판금 갑옷
허리 : 셔마의 노끈
다리 : 라트마 해골 다리 판갑
발 : 라트마 골화 발덮개
손 : 라트마 섬뜩한 완갑
손목 : 영광의 서약
반지 : 황도궁의 흑요석 반지, 나이루지의 순환 반지
목걸이 : 귀신들린 환영
무기 : 제세스의 해골낫
보조무기 : 제세스의 두개골 방패

보석 : 강제자(영상과 스샷에는 갇힌자로 나와있습니다), 신속의 곡옥, 제이의 복수

2. 메커니즘

마법학자의 특이점 룬은 정수를 모두 소모한 후 소모한 정수 1당 마법학자의 공격력을 3%씩 늘려줍니다.

먼저 노룬 상태에서의 마법학자 딜입니다.

특이점룬을 장착한 후 260의 정수를 사용하여 만든 마법학자의 딜입니다.


특이점 룬 + 복제물의 저수지 룬(최대 정수가 100% 증가함) 장착후 마법학자의 딜입니다.


여기에 제세스 세트 + 라트마 세트의 소환수 증뎀효과가 더 들어갑니다.
정수를 한 번에 다 비워내다 보니 정수 회복이 중요한데요.
일단 저는 망자의 땅 + 포식 + 장송곡으로 커버해보는 쪽으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 카나이에서 왕릉을 빼고 크리스빈을 넣고, 망자의 땅과 해골 지배룬을 냉기로 바꿔 쓰면
  딜은 확실히 오르는데 정수 회복이 좀 모자르더라구요.
사실 이건 좀 고민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쿨감을 더 올리면 문제가 사라질까 모르겠네요.

+ 망자의 땅 활기룬(망자의 땅 쓰는 동안 정수 소모 없음)을 써도 특이점 룬이 정수를 다 비워버립니다.

다른 옵션에 따른 데미지 증가도 스샷으로 올리려 했는데 찍기가 힘드네요..
영상으로 대체하겠습니다.
자세한 템세팅과 스킬세팅도 영상에 첨부되어있습니다.

* 볼륨이 굉장히 작습니다ㅜㅜ